어때?/리뷰 : : 먹을거리

성수 신상 맛집 | '월스트릿 휘낭시에' 두바이초콜릿 휘낭시에 내돈내산 후기

환희환희 2024. 6. 28. 13:23
반응형
728x170

성수 신상 맛집

'월스트릿 휘낭시에'

휘낭시에 전문점에서 '두바이초콜릿' 먹었어요❤️

 

▶ 성수 신상 휘낭시에 전문점 발견

'월스트릿 휘낭시에' 다양한 휘낭시에 있는 곳

두바이 초콜릿이 먹고 싶어서 휘낭시에 구입

두바이 초콜릿 휘낭시에는 한정수량 판매!

1개 5,800원 사악한 금액이지만 한 번쯤 먹어보기 좋았다

그냥 두바이 초콜릿보다 휘낭시에라서 더 맛있는 듯❤️

 


성수 신상 월스트릿 휘낭시에
두바이초콜릿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2길 8-1 1층

지번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동 2가 328-22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6시

솔드아웃 시 마감

 

성수에 새로 생긴 휘낭시에 전문점, 월스트릿 휘낭시에
다양한 휘낭시에를 먹을 수 있는 '월스트릿 휘낭시에' 두바이 초콜렛이 먹고 싶어 방문했다

 

 

성수 신상 휘낭시에 전문점

월스트릿 휘낭시에

가끔 지나는 길에 발견한 휘낭시에 전문점. 어떤 곳인지 구경해 보러 들어가 보기로 했다. 마침 배너에 '두바이 초콜릿' 휘낭시에를 판다고 해서 더 궁금했다. 

 

 

성수 두바이 초콜렛 파는 곳, 휘낭시에 성수동 신상 전문점 '월스트릿 휘낭시에'

 

 

두바이 초콜렛 휘낭시에

1개 5,800원 사악한 가격

월스트릿 휘낭시에 가게 안으로 들어오니 다양한 휘낭시에가 진열되어 있었다. 여러 가지 휘낭시에가 있었으나 내가 찾는 건 '두바이 초콜릿 휘낭시에!' 한정수량이라는 표시와 함께 가격이 5,800원이라고 되어 있었다. 작은 휘낭시에 하나 치고는 가격이 사악하긴 하다. 그래도 먹어보고 싶으니 초이스!

 

 

두바이초콜렛휘낭시에 성수 신상 맛집
금박이 들어간 두바이초콜렛 휘낭시에
월스트릿 휘낭시에에서 구매한 두바이 초콜릿 휘낭시에. 내돈내산 추천 후기

 

 

금박이 들어간 휘낭시에

휘낭시에는 가운데에 카다이프가 들어가고 휘낭시에 위에 초콜렛이 올라가 있다. 초콜릿 위에는 금박이 붙어있었다.

 

 

세로로 반을 갈라보았다. 가운데에는 카다이프가 듬뿍 들어가있다.
카다이프가 듬뿍 들어간 휘낭시에. 그냥 두바이 초콜렛을 먹는 것보다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다.

 

 

카다이프가 듬뿍

덜 달아서 좋다

두바이 초콜릿 휘낭시에를 세로로 반을 잘라보았다. 가운데에는 두바이 초콜릿의 특징인 카다이프가 듬뿍 들어있는 모습이다. 휘낭시에를 버려서 카다이프를 듬뿍 넣은 뒤 휘낭시에 겉면은 초콜릿으로 코팅한 방식으로 만든 것 같다. 

 

일단 휘낭시에로 두바이 초콜릿을 접해서 더 좋았다고 생각한다. 일반적인 두바이 초콜릿은 초콜릿 사이에 카다이프가 들어간 모습인데 나는 너무 단 맛이 강한걸 좋아하지는 않기 때문에 휘낭시에 빵과 같이 먹을 수 있는 월스트릿 휘낭시에 제품이 내 입맛에 잘 맞았다고 생각한다.

 

 

성수 두바이 초콜릿 휘낭시에 추천

작은 휘낭시에 하나에 비싼 가격이긴 하지만 두바이 초콜릿을 먹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월스트릿 휘낭시에를 추천한다. 적당히 올라간 초콜렛과 휘낭시에, 카다이프 조합이 식감도 좋고 맛있다. 

 


내돈내산 성수 맛집

 

성수 포케 샐러드 다이어트 맛집 추천 '포케올데이' Poke all day

 

성수 포케 샐러드 다이어트 맛집 추천 '포케올데이' Poke all day

성수 포케 샐러드 다이어트 맛집 포케올데이 성수점 추천 맛있고 든든한 건강식 메밀면 포케 후기 ▶ 성수 포케 샐러드 다이어트 맛집 ▶ 포케올데이 성수, 포케 내돈내산 후기 ▶ 가볍지만 맛

hwan-forever.tistory.com

성수맛집❤️'죠죠 성수점' 오꼬노미야끼 먹으러 또 가고 싶다

 

성수맛집❤️'죠죠 성수점' 오꼬노미야끼 먹으러 또 가고 싶다

성수 오꼬노미야끼 맛집죠죠 성수점 또 가고 싶어짐분위기 맛집 철판 카라이야끼소바 내돈내산 후기 ▶ 성수 오꼬노미야끼 맛집 추천 ▶ 가격 분위기 맛 전부 좋았던 죠죠 성수점 ▶ 오꼬노미

hwan-forever.tistory.com

[성수맛집] 얼큰한 장수제비 최고👍 "우리동네칼국수"

 

[성수맛집] 얼큰한 장수제비 최고👍 "우리동네칼국수"

성수 맛집 얼큰한 장수제비 성수 뚝도시장 안에 있는 우리동네칼국수 n번째 방문 ▶ 성수 가성비 맛집 '우리동네칼국수' ▶ 얼큰한 수제비 찾으면 장수제비 추천~ ▶ 겉절이도 끝내주는 착한식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