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때?/리뷰 : : 기타

실착후기 | 나이키 원 클래식 (여성 드라이핏 긴팔 탑) FN2802-100

환희환희 2024. 5. 29. 15:00
반응형
728x170
실제착용후기
나이키 원 클래식

여성 드라이핏 긴팔 탑 FN2802-100

공홈구매, 가격 55,000원, S사이즈 구매

 

▶ 여자 등산 트래킹 하이킹 티셔츠 추천(긴팔)

▶ 햇빛 피부 보호하기 위해 일부러 긴팔 드라이핏 티셔츠 찾았다

루즈한 편이라 편하고 얇고 땀도 잘 말라서 만족스러운 여성 긴팔 탑

트래킹에도 등산에도 만족스러웠던 후기

기장이 생각보다 짧아서 레깅스 입으면 엉덩이는 드러나는 편이라 살짝 아쉽

나이키 공홈구매 내돈내산 추천 후기, 실제착용후기

 

 

 


 

나이키 드라이핏 긴팔 후기

FN2802-100

나이키 원 클래식

S사이즈

나이키 원 클래식, 여성 드라이핏 긴팔 탑 구매. 일부러 화이트 색상을 골랐다. 사이즈는 넉넉해보여서 S사이즈로 구매(키162,몸무게51kg기준)

 

 

뜨거운 햇빛에 장시간 걸어보니

장장 4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트래킹을 했다. 따가운 햇빛이 내리쬐는 날에는 선글라스 필수. 그리고 모자도 필수. 그리고 팔다리도 보호해야 한다는 걸 4시간의 트래킹을 통해서 제대로 알게 되었다. 모자를 쓰면 머리가 더워서 쓰다 말다 하고 반팔 티셔츠를 입고 돌아다닌 결과, 집에 오니 '콧등'이 타고 '팔'도 탔다. 팔은 타다 못해 화끈거림까지 느껴졌다.

 

 

팔토시를 할 것인가

긴 팔을 입을 것인가

모자는 가지고 있으니 이제부터 뜨거운 햇빛에서는 제대로 쓰기로 하고... 상의를 어떻게 할지 고민하게 되었다. 반팔과 팔토시의 조합을 선택해도 되고 긴팔을 골라도 된다. 그러다 나이키 공홈에서 '나이키 원 클래식-여성 드라이핏 긴팔 탑'이라는 상의를 발견하게 되었는데 디자인도 그렇고 여러모로 마음에 쏙 들었다.

 

 

팔 토시만큼 얇아서 좋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구매

FN2802-100은 55,000원이라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다. 재질은 딱 봐도 팔토시만큼 얇아 보이고 디자인도 슬림해 보이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다. 그래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다. 나이키 공홈에서 모델이 입은 핏을 보는데 넉넉한 스타일로 나온 것 같아 사이즈는 S로 골랐다. 색상은 블랙도 있었지만 햇빛에 더울 것 같아 화이트 색상으로 선택했다.

 

 

목 뒷부분에는 '나이키 원 드라이핏'이라고 적혀있다.
품번 FN2802-100 사이즈 S(80)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했다. 여름에 검정색은 너무 더울 것 같았다.

 

 

메이드인 베트남

내가 공홈에서 주문한 '나이키 원 클래식 드라이핏 긴팔'은 메이드인 베트남이었다. 목부분에는 '드라이핏'이라고 적혀있다. 품번은 FN2802-100(화이트 색상)이고 사이즈는 S로 주문했는데 수치가 80이라고 되어 있다. 

 

 

사이즈 팁

이 제품은 품이 넉넉하게 나왔기 때문에 일반 80 사이즈보다 훨씬 큰 편이다. 그러니 한 사이즈 다운으로 주문해도 괜찮은 것 같다. 나는 평소 M을 주로 입는데 이번에 S사이즈로 주문했고 적당히 낙낙하게 잘 맞았다.

 

 

기장이 짧은 편

하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다. 나는 요즘 바지를 레깅스로 많이 입고 다니는데 레깅스에 입기에는 좀 짧다는 것이다. 그래서 엉덩이가 드러나는 스타일이다. 조금만 더 길어서 엉덩이를 살짝 더 가려주면 좋겠는데.. 이 부분이 조금 아쉽다.

 

 


나이키 원 클래식
드라이핏 여성 긴팔 탑
실착 후기

나이키 긴팔 드라이핏 여자 탑 후기(나이키 원 클래식) 트래킹 등산용 긴팔 상의 추천

 

 

트래킹 등산용 여자 긴팔 상의 추천

벌써 10번 가까이 입어본 긴팔 티셔츠는 일단 너무 가볍고, 피부에 닿는 촉감이 좋고, 너무 붙지 않고 루즈한 핏이 가능하고, 덥지 않아서 좋았다. 트래킹용, 등산용으로 여자 긴팔 티셔츠를 찾는다면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땀에 젖어도 드라이핏이라 그런지 금방 말랐다. 물론 땀이 너무 많이 나서 팔 쪽이 덥게 느껴질 때가 있는데 그럴 때 팔을 올려서 입으면 되기 때문에 불편한 것도 없다. 너무 편하고 좋아서 등산, 트래킹을 할 때 매일같이 입는 옷이다. 따가운 햇빛을 피하고 싶다면 추천하는 제품이다.

 

 

레깅스에는 짧지만

레깅스만 아니면 길이도 문제없음

사실 나는 레깅스에 입어서 조금만 더 길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지만 레깅스가 아닌 바지를 입을 때는 딱 적당히 좋은 기장이다. 레깅스에 입으면 가만히 서 있을 때는 엉덩이를 적당히 가려줘서 괜찮다고 생각이 드는데 조금만 움직이거나 팔을 조금만 올리면 바로 엉덩이가 드러나는 길이다 ㅎ 나는 엉덩이 보이는 게 싫어서 저렇게 허리에 감싸고 다닐 때가 많다. 

 

 


등산 트래킹 양말 추천
등산 트래킹 여자 레깅스 추천

트래킹 등산 양말 추천 메리노울 (크로스존 내돈내산 후기) (tistory.com)

 

트래킹 등산 양말 추천 메리노울 (크로스존 내돈내산 후기)

트래킹 등산 양말 추천여자 남자 메리노울 양말쿠션 좋아 발이 안 아픈 크로스존 양말4시간 트래킹에서도 무리 없이 완주 가능했다  ▶ 트래킹 등산용 양말 추천▶ 메리노울 40% 기능성 천연 울

hwan-forever.tistory.com

등산 트래킹 레깅스 추천 FN3233-010 [나이키 원] 실착 후기 (tistory.com)

 

등산 트래킹 레깅스 추천 FN3233-010 [나이키 원] 실착 후기

등산 트래킹 하이킹 레깅스 추천FN3233-010 나이키 편한 레깅스나이키 원 여성 하이웨이스트 7/8 레깅스  <span style="color: #000000; font-family: 'Noto ..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