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때?/리뷰 : : 먹을거리

아차산 맛집 추천| 황순애 신토불이떡볶이 '진짜 자꾸 생각나네👍'

환희환희 2024. 5. 30. 19:00
반응형
728x170

아차산 맛집 추천

황순애 신토불이떡볶이 맛집 인정

홀 대기 길어서 포장! 공원에서 먹고 온 후기

▶ 아차산 유명 맛집 '황순애 신토불이떡볶이'

▶ 할아버지손두부 가려다가 대기 많아서 포기

▶ 신토불이 떡볶이도 대기 있어서 포장으로 변경!

▶ 포장하길 잘했다. 길 건너 공원에서 편하게 먹었다!

▶ 내가 좋아하는 밀떡, 그리고 달달 매콤한 중독성 있는 소스!

▶ 먹다 보니 왜 좋아하는지 알 것 같아 또 먹고 싶어 진 내돈내산 후기

 

 

 


아차산 유명 맛집
할아버지 손두부 포기

 

아차산 등산 후 할아버지 손두부에서 먹어볼까 했지만 어마어마한 대기에 포기했다.(약수목욕탕 건물에 있음)

 

 

아차산 할아버지 손두부

근처 손두부 거의 다 웨이팅

아차산 등산 맛집으로 유명한 할아버지 손두부. 혹시나 웨이팅이 심하지 않으면 가서 먹을까 싶어서 가보았다. 하지만 할아버지 손두부로 오는 길에 다른 손두부집도 이미 웨이팅이 있던 상황. 역시나 할아버지 손두부 앞에는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었다. 그래서 깨끗하게 포기하기로 했다.

 


아차산 또 다른 맛집
신토불이 떡볶이 방문

신토불이 떡볶이

주소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129길 15

지번 주소 : 서울 광진구 중곡동 114-31

전화번호 : 02-6952-6002

 

신토불이 떡볶이 본점은 홀 있음

맞은편은 포장전문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 본점에는 홀이 있어서 먹고 갈 수 있다. 여기도 역시나 사람들이 많았다.

 

 

신토불이 떡볶이 본점

홀에서 먹고 갈 수 있지만

할아버지 손두부를 포기하고 또다른 유명맛집인 신토불이 떡볶이 집으로 왔다. 역시나... 여기도 웨이팅이..!!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홀에서 먹지 말고 포장으로 마음을 바꿔먹었다.

 

 

신토불이떡볶이 포장은 본점 맞은편 포장전문점에서 해야한다.

 

 

포장은 맞은편 점포에서

신토불이 떡볶이에서 포장하려면 맞은편 점포에서 해야 한다. 그렇다 보니 복잡하지 않아서 좋았다. 포장전문점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로 셀프 주문 및 결제를 한 뒤 번호표가 불리길 기다리면 된다.

 

 

2번 세트 주문 (가격 11,500원)

떡2인분+만두2개+어묵2개+계란2개+핫도그 1개

떡볶이만 먹는 것보다 골고루 먹는게 좋을 것 같아서 2번 세트로 주문했다. 떡볶이 2인분에 만두, 어묵, 계란이 2개씩 들어가고 핫도그는 1개를 준다.

 

 

핫도그와 만두는 떡볶이와 따로 포장된다. 포장은 안쪽에서 받아가야 한다.

 

 

가게 안에서 포장 수령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영수증에 번호표가 적혀있다. 주문 후 매장 안에서 받아가야 하므로 순번이 다가온다 싶으면 매장 안에서 기다리는 게 좋다. 

 

 

핫도그 만두 별도 포장

떡볶이에 어묵과 계란은 넣어서 포장하지만 핫도그와 만두는 별도로 포장해서 준다.

 

 

15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다. 아차산 맛집 신토불이 떡볶이 내돈내산 추천 후기

 

 

포장은 비닐에 넣어서

휴지와 꼬치는 알아서

15분정도 기다린 후 차례가 되어서 떡볶이를 받았다. 떡볶이 포장은 플라스틱 포장은 없고 전부 비닐에 넣어서 포장해 준다. 참고로 휴지와 꼬치는 따로 챙겨야 하니 집에 가서 먹는 게 아니라면 꼭 챙겨 와야 한다.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포장 후 먹기 좋은 곳

걸어서 5분거리
서울 광진경찰서 교통센터 앞 공원
(아차산역 4번 출구)
(어린이대공원 후문)

 

 

아차산 맛집 신토불이떡볶이에서 포장했다면 걸어서 5분거리인 어린이대공원 후문(서울광진경찰서 교통센터) 쉼터에서 먹으면 된다

 

 

신토불이 떡볶이 포장

먹기 좋은 곳

떡볶이를 포장한 뒤 어린이대공원으로 가서 먹으려고 했다. 그래서 어린이대공원 후문으로 가는데 사람들이 도시락을 까먹고 있는 장소가 눈에 띄었다. 마침 이날은 비소식도 있고 해서 '얼른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강했는데 어린이대공원 후문으로 가기 전에 있는 공원에 햇빛도 가려주고 혹시나 비가 와도 가려줄 수 있는 천장이 있는 이곳이 마음에 들었다.

 

여기는 광진경찰서 교통센터 앞에 있는 곳으로 우리 말고도 여러 사람들이 신토불이 떡볶이 집에서 포장을 해온 떡볶이를 먹고 있었다.

 

 

아차산 떡볶이 맛집, 신토불이 떡볶이는 포장주문하면 이렇게 전부 비닐에 담아서 준다. 떡볶이 안에 오뎅과 계란이 들어있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떡볶이와 계란 2개 (오뎅은 안에 숨어있다.)
핫도그는 생각보다 얇았다. 핫도그랑 야끼만두는 따로 포장해준다.(신토불이 떡볶이 내돈내산 후기)

 

 

어린이대공원 후문 공원에서

먹기 시작

가지고 온 떡볶이를 펼쳐놓았다. 국물떡볶이인데 색이 진하다. 떡은 밀떡이고 계란은 2개가 떡볶이에 그대로 들어가 있다. 여기에 어묵도 안에 들어있다. 다른 비닐에는 핫도그와 야끼만두가 따로 들어있었다.

 

꼬치를 가게에서 챙겨 왔는데 나중에 우리 뒤에서 먹는 사람들이 꼬치를 안 챙겨 왔다는 말이 들렸다. 꼬치를 알아서 챙겨주지 않으니 꼭 잘 챙겨 오기~~

 

 

밀떡, 많이 달다. 그런데 매콤하다. 그래서 단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신토불이 떡볶이 후기

내가 좋아하는 밀떡이 들어있는 신토불이 떡볶이. 양념이 꽤 진하다. 단맛이 강한 편인데 그에 못지않게 매운맛도 강하다. 엽떡보다는 덜 맵지만 그래도 먹으면 먹을수록 은근히 올라오는 매운맛이 나에겐 세게 느껴졌다. 

 

떡볶이 양념은 꽤 많이 달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개인적으로 너무 달달하기만 한 떡볶이는 좋아하지 않는데(원래 단맛이 강한 걸 좋아하지 않는다.) 신토불이 떡볶이는 많이 달달한데도 맛있었다. 매운맛 하고 조화로워서 그런 것 같다.

 

처음엔 크게 특별하지 않은 떡볶이 같은데 사람들이 왜 이렇게 많이 갈까? 하는 생각이었는데 먹다 보니....중독성이 있다! 먹다보니 더 맛있다. 매력적이다. 그래서 다음에 아차산 오면 또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떡볶이는 내 취향이었다. 

 

 

아차산 맛집 신토불이 떡볶이 추천! 당면만 들어있는 야끼만두
오뎅이 생각보다 맛있었다. 떡볶이 양념과 계란의 조합은....최고였다.

 

 

평범한 야끼만두

맛있는 오뎅

계란조합 최고

떡볶이와 함께 먹은 야끼만두는 평범한 맛이라 특별하진 않았고 오뎅은 생각보다 맛있었다. 2개만 들어있다는 사실이 아쉬울 정도. 삶은 계란은 떡볶이 국물이랑 너무 잘 어울렸다. 

 

 

신토불이 떡볶이에 들어있는 옛날 핫도그. 직접 만든 핫도그는 아닌 것 같단 생각이 들었다.
핫도그 안에 들어있는 햄. 괜찮은 핫도그였다. 아차산 맛집 추천 후기

 

 

신토불이 떡볶이 핫도그 후기

신토불이 떡볶이와 함께 먹으면 맛있다는 핫도그. 사실 핫도그가 맛있어서 그런 게 아니라 그냥 떡볶이 소스가 맛있어서 웬만한 것들과 다 잘 어울리는 것 같다. 핫도그는 직접 만드는 건 아닌 것 같았다. 햄도 괜찮은 편이었다.

 

 

또 먹고 싶은 떡볶이❤️

또 먹고 싶은 떡볶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에 아차산 등산을 한다면 포장으로든 홀에서든 꼭 또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할아버지 손두부도 얼른 도장 깨기하고 싶다)

 


아차산 후기
망향비빔국수 추천

 

아차산 어린이대공원 맛집 <망향비빔국수 광진구점> 내돈내산 후기

 

아차산 어린이대공원 맛집 <망향비빔국수 광진구점> 내돈내산 후기

아차산 어린이대공원 후문 맛집 망향비빔국수 광진구점 면 쫄깃 맛있게 매운 비빔국수 추천 후기 ▶ 요즘 날씨랑 어울리는 메뉴 ▶ 아차산 어린이대공원 후문 맛집 추천 ▶ 망향비빔국수 광진

hwan-forever.tistory.com

아차산 등산 맛집 | 광나루역방향, 민속국시전문점 다야 솔직후기

 

아차산 등산 맛집 | 광나루역방향, 민속국시전문점 다야 솔직후기

아차산 등산 맛집광나루역~아차산 어울림정원민속국시전문점 다야 솔직 후기광장초등학교 옆 골목 분위기 좋은 식당들이 있다 ▶ 아차산 어울림정원에도 가고 아차산 일몰 보러 가던 날 ▶ 광

hwan-forever.tistory.com

서울 일몰 포인트 추천 | 아차산 노을 [광나루역에서 사가정 하산]

 

서울 일몰 포인트 추천 | 아차산 노을 [광나루역에서 사가정 하산]

서울 일몰 포인트 추천야경으로도 유명한 아차산예쁜 노을로 기분 좋았던 날광나루역 어울림정원에서 출발 → 사가정 하산(깔딱고개 쉼터방향) ▶ 야경으로 유명한 아차산, 아직 초보라 야경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