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밖에서/여행 기록 (국내)

<히로시마 여행후기> 리가 로얄 호텔 체크인 전 짐 맡기기 (짐보관)

환희환희 2024. 2. 4. 07:00

히로시마 짐보관 가능한 호텔

리가 로얄 호텔 추천

체크인 전 방문 시 짐보관 안내

▶ 체크인 오후 3시, 그러나 오후 1시도 안 되어 히로시마 리가 로얄 호텔 방문

▶ 짐보관 요청하려 했는데 로비에서 체크인 시간을 안내해주며 짐보관 해주겠다고 먼저 이야기해 준다.

▶ 친절한 호텔, 숙박해 보니 히로시마 여행 최적의 장소라 더 마음에 들었던 리가로얄호텔 추천

히로시마 PACELA 쇼핑몰 옆
리가 로얄 호텔
체크인 전 짐보관

リーガロイヤルホテル広島

히로시마 버스센터, 가미야초 사거리에 있다.
히로시마 리가로얄호텔은 버스센터와 붙어있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고, 버스센터와 걸어서 1분도 안되는 거리에 있다.
밋쨩에서 오꼬노미야끼를 먹고 짐을 맡기러 리가로얄호텔로 왔다.
히로시마 버스센터-1층에 보테가베네타가 있는 건물-연결되어 있는 파세라 쇼핑몰, 파세라 쇼핑몰 1층 안내데스크 맞은편에 호텔 후문이 있다. 오른쪽 우뚝 솟은 건물이 리가 로얄 호텔이다.

히로시마 버스센터 옆 높은 건물이 바로 호텔!

가미야초 쪽으로 오다 보면 사거리에서 히로시마 버스센터를 볼 수 있다. 버스센터 오른쪽을 보면 쇼핑몰 건물이 있는데 쇼핑몰 이름은 PACELA [파세라]다. 쇼핑몰 1층에 보테가베네타가 있고 근처에 호텔 후문 출입구가 있다. (파세라 쇼핑몰 1층에 안내데스크가 있는데 안내데스크 맞은편에 호텔 후문이 있으니 그곳으로 들어가면 된다.) 처음에 이곳에 와서 호텔 후문이 있는 줄 몰라 뒷길로 돌아 들어갔다.

리가 로얄 호텔 히로시마 정문. 길가에 정문 입구가 있으나 차량을 이용하는게 아니면 나처럼 굳이 돌아서 들어갈 필요는 없다. 오른쪽은 호텔로비.

4성급 호텔 리가 로얄 히로시마

리가 로얄 히로시마는 이렇게 히로시마 버스센터와 가깝기 때문에 사람들이 선호한다. 거기다 짐보관 서비스가 같이 되기때문에 체크인전이나 체크인 후에 짐을 맡겨놓고 구경하기도 좋다. 히로시마 버스센터는 공항버스가 있으나 배차간격은 긴 편이다.

리가 로얄 호텔은 나름 4성급이라 그런지 로비가 꽤 괜찮았다. 높은 층고와 넓은 로비여서 확 트인 느낌이다.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 히로시마 버스센터 오후 1시 35분 버스를 탈까 했지만 혹시나 버스가 만차 되는 경우 못 탈 수도 있을 것 같고 마지막날에 굳이 혼도리 상점을 또 볼 필요는 없을 것 같아 히로시마 역으로 이동해서 그곳에서 빅카메라 쇼핑 후 점심을 먹고 공항버스를 탔다. 히로시마 역은 히로시마 버스센터보다 배차간격이 짧아서 좋다.]

리가로얄호텔 히로시마 로비 모습, 왼쪽 안내데스크, 오른쪽 호텔 정문으로 들어보면 보이는 로비 모습
리가 로얄 호텔 히로시마에서 짐을 맡기면 이런 번호표를 준다. 내가 받은 번호표는 664번이었고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다.

호텔 프론트로 가기 전, 벨보이가 다가왔다

리가 로얄 호텔 정문으로 들어와 호텔 프론트쪽을 향해 걸어가는데 벨보이 한분이 다가왔다. 호텔 체크인은 3시부터이고 그전에 짐을 맡겨줄 수 있다고 했다. 그래서 부탁드린다고 했더니 내가 가지고 온 캐리어 2개를 가지고 갔다. 그러면서 호텔 프론트에서 확인 후 이렇게 플라스틱으로 된 번호표를 줬다. 다음에 짐을 찾을 때 이 번호표를 제시하면 맡겨놓은 짐을 가져다준다.

짐보관을 부탁한다고 이야기하려고 했는데 친절하게도 먼저 다가와 짐을 맡아준다고 해서 좋았다.

그래도 확인이 필요하다

짐보관 비스는 숙박객들에게만 제공되는 것 같다. 벨보이는 우리 짐을 가지고 가면서 호텔 프론트에 우리를 안내했다. 프론트에서는 예약확인을 먼저 진행했고 숙박객임을 확인한 후 언제쯤 호텔에 체크인할 것인지도 물었다. 우리는 오후 1시쯤 이곳에 왔고 약 3시간 뒤인 오후 4시쯤에 올 것 같다고 말했다.

리가 로얄 히로시마 후문 파세라 쇼핑몰 1층에 있는 안내데스크 맞은편이 호텔 후문 출입구다.

히로시마 여행을 계획한다면

리가 로얄 호텔 추천!

추후 배정받은 방도 소개할 텐데, 생각보다 쾌적하고 기대이상으로 좋았다. 가성비 좋은 4성급 호텔을 찾는다면 히로시마에서는 리가 로얄 호텔을 추천하고 싶다. 거기다 원폭돔, 히로시마 성, 슛케이엔 공원, 혼도리 상점가 모두 가까운 곳에 있어서 돌아다니기 편하다. 돈키호테는 혼도리 상점가 거의 끝 부분에 있는데 걸을 수 있는 거리지만 하루종일 돌아다녀 힘들다면 돈키호테 근처에서 버스를 타고 호텔 근처에 내리면 쉽게 올 수 있다.

다음에 부모님을 모시고 히로시마에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그때 다시 오게 된다면 이곳에 또 묵을 예정이다. 객실이 생각보다 넓었고, 욕조도 있고, 뜨거운 물이 콸콸 나오는 호텔, 쾌적한 호텔이라 마음에 들었다. (배정받은 트윈 룸은 다음에 소개할 예정🥰)

히로시마 여행 후기

[히로시마 여행] 밋쨩 핫쵸보리 본점 오꼬노미야끼 맛집 (야끼소바 추천👍)

히로시마 여행 1일차 오꼬노미야끼 맛집 밋쨩(핫쵸보리) 방문 야끼소바 차돌박이 구이 점심 맥주로 시작~ ▶ お好み焼みっちゃん総本店 八丁堀本店 ▶ 현지인들도 점심식사하러 많이 방문하는

hwan-forever.tistory.com

여행시작! 히로시마 공항에서 히로시마역까지 공항버스타고 고고~

히로시마 여행 시작 히로시마 공항에서 공항버스 타고 히로시마역까지 직행 일본은 가까운 나라, 히로시마 공항은 작다 비행기로 대략 1시간 반 만에 도착한 일본 히로시마 공항. 제주항공을 이

히로시마 리가 로얄 호텔 · 6-78 Motomachi, Naka Ward, Hiroshima, 730-0011 일본

★★★★☆ · 호텔

www.google.co.kr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