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기타

쇼파 뭐살까❓ 까사미아 이마트월계점 방문 후기 (캄포)

by 환희환희 2023. 10. 30.
반응형
728x170

소파 고민 중

캄포 보러 이마트월계점 방문

캄포 플러스, 캄포 슬림 플러스 보고 왔어요

집에 있는 소파가 망가져서 새로운 소파를 구매하기 위해 고민 중이다. 너무 비싼 건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기존 제품과 너무 비슷한 건 싫고.. 그래서 뭘 살까 고민 중인데 까사미아 소파 중에서 <캄포> 제품이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이라고 해서 직접 보기로 했다. 

 


이마트타운월계점 2층
(월계 트레이더스 있는 곳)
까사미아 방문 후기

주소 : 서울 노원구 마들로 3길 15, 이마트월계점 2층

전화번호

02-6436-0855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11시

매달 2,4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이마트타운월계점 까사미아, 2층에 매장이 있다.
이마트월계점 까사미아에는 쇼파 외에도 식탁,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팔고 있었다.

이마트월계점 까사미아 매장 방문

사실 이마트월계점을 방문하기 전날, 까사미아 용산아이파크몰점에 갔었다. 용산 아이파크몰에는 같은 층에 여러 브랜드의 소파들을 한꺼번에 볼 수 있었는데 까사미아에 가서는 소파가 2-3개 정도만 전시되어 있어서 캄포플러스만 보고 올 수 있었다.

 

그런데 이마트월계점으로 오니 까사미아 매장이 꽤 크다. 소파도 여러 가지가 있고 다양한 제품도 팔고 있었다.

 


까사미아 캄포라인
캄포플러스 클래식 
현재구성 4,830,000원

까사미아 캄포 플러스 클래식 (이마트월계점 까사미아 매장 방문)

까사미아에서 캄포에서 캄포 플러스로 새로 나왔다고 들었다. 매장에는 플러스 제품만 전시되어 있었다. 까사미아 매장 입구에 캄포 플러스 클래식 제품이 전시되어 있었다. 

 

 

전시 되어 있는 캄포 플러스, 캄포 플러스 모듈소파, 전시되어 있는 상품구성은 총 4.830,000원이었다.

캄포 플러스는 기존 제품에서 원단이 달라졌다고 한다. 보고 있는 색상은 화이트 색상이라고 표시되어 있다. 

 

캄포는 앉는 부분이 판판하고 단단한 스타일이 아니고 보시다시피 푹신한 스타일이다. 푹신할 수 있는 이유는 오리털을 충진재로 사용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앉으면 '폭'하고 안기는 듯한 느낌이다. 원단은 신소재로 만들어진 건데 습기나 수분차단, 얼룩방지, 내구성도 뛰어나다고 한다. 

 

 

캄포플러스 모듈쇼파.
캄포플러스는 깊이가 깊은 편이라 큰 평수에 어울릴 것 같다.

캄포 플러스는 깊이가 1150이다. 깊이가 깊은 편이라서 좁은 평수인 경우는 앞으로 많이 튀어나와서 자리를 많이 차지할 것 같다. 캄포플러스의 경우 30평대라면 어울린다고 들었다. 만약 캄포플러스가 너무 부담스럽다면 슬림으로 찾으면 된다.

 


까사미사 가죽소파
벨로니
현재가격 1,791,000원

무난해보이는 까사미아 벨로니 4인소파
까사미아 할인하고 있는 쇼파, 벨로니 4인 가죽쇼파

안쪽에 캄포 슬림이 있어서 보러 가는 길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벨로니 소파를 보게 되었다. 벨로니 소파는 까사미아 창립기념으로 10월 12일부터 11월 19일까지 할인행사를 하고 있었다. 벨로니 4인소파의 정가는 1,990,000원인데 지금 할인가격으로 1,791,000원에 판매하고 있었다. 까사미사에서 가죽제품의 소파를 보려고 한다면 지금 행사하고 있는 벨로니를 선택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 하지만 디자인은... 그냥 평범한 스타일이다. 딱히 예쁘거나 세련되거나 하진 않다. 그냥 무난한 스타일이다.

 

까사미아 벨로니 스펙
이탈리아산 탑 그레인 가죽 소파
  • 4인소파 W2790 x D1,080 x H770 
  • 3인소파 W2160 x D1,080 x H770 

 

 

벨로니는 등받침을 뒤로 제낄 수 있는 스타일이다.

벨로니는 등받침을 뒤로 눕힐 수 있는 스타일이다 보니 깊이가 어느 정도 있는 편이다. 나는 깊지 않은 스타일로 찾고 있는 중이라 내가 찾는 스타일은 아니었다.

 


까사미아 매장 방문
캄포 슬림 플러스
실물 후기
현재구성 4,430,000원

캄포 슬림 플러스 , 까사미아 매장 방문 실물 후기
캄포 슬림 플러스, 현재구성의 가격은 4,430,000원이다.

까사미아 월계점에는 캄포 슬림 플러스도 전시되어 있었다. 캄포 슬림 플러스는 지금 전시되어 있는 구성의 가격이 4,430,000원이었다. 사실 가격은 착하지 않지만.... 내가 딱 원하는 사이즈이긴 했다. 깊이는 1,000mm이라 캄포 플러스 클래식과 비교해 보면 150mm, 즉 15cm 차이가 난다. 전체적으로 사이즈를 비교해 보았을 때 우리 집에는 캄포 플러스 클래식보다 캄포 슬림 플러스가 더 제격이었다. 하지만 캄포가 플러스 모델이 생기면서 가격이 꽤 높은 상태였다.

 


까사미아 공홈 가격
플러스 제품 아님, 온라인 제품

아마도 까사미아 매장에서 본 가격은 할인 없이 적용된 가격이기 때문에 실제 가격은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 거다. (용산에서 직접 가격을 문의했을 때 할인된 가격을 안내받았었다.) 그래서 공홈가격을 알아보았다.

 

까사미아 캄포 슬림 클래식 가격, 매장에 안내된 가격보다 더 저렴했다.(원단이 다르다)

네이버 까사미아 공홈에서 캄포 슬림 가격만 찾아보았다. 캄포 슬림 4인 소파만 한 경우에는 2,752,000원이고 매장에서 본 구성처럼 카우치형으로 찾아보았을 때는 3,304,000원이다. 하지만 온라인에는 LiveSmart원단이라고 되어 있기 때문에 매장에 있던 부클원단과 다른 원단이다. 부클원단은 매장에서만 판매하는지 공홈에서는 찾지 못했다. 

 


소파 선택은...?
아직 고민 중

까사미아 매장에서 캄포소파를 보고 와서, 고민을 많이 했다. 폭신한 소재라 관리를 조금은 해줘야 할 테고 평평한 스타일이 아니다 보니 먼지도 더 많이 앉을 것 같고... 소파 매트도 깔지 못할 것 같아서 그것도 좀 걸렸다. 디자인은 마음에 들었지만 오래 두고 쓸 가구라고 생각했을 때 나같이 게으른 사람에게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