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진접 강경불고기 | 숯불향 가득, 건강야채 무제한! - 가족외식 추천 맛집

by 환희환희 2024. 1. 10.
반응형
728x170

진접 가족외식 추천 맛집

숯불향 가득한 불고기와 무한리필 싱싱한 야채

건강한 한식을 먹을 수 있는 분위기 맛집 내돈내산 후기

 

▶ 진접 외식하기 좋은 곳, 부모님 가족외식 추천 음식점

▶ 숯불향 가득한 불고기, 싱싱한 야채 너무 만족~

▶ 다 구워서 나오니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다❤️

▶ 건강한 식단 원한다면 방문하기 좋은 곳!

 


강경불고기 진접점
남양주 맛집 추천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 1661

지번주소 :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장현리 6-6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9시30분

라스트오더

오후 8시 30분

전화번호

031-573-6160

 

남양주 진접 맛집 강경불고기 가족외식 추천, 분위기도 좋았다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한식으로 저녁메뉴 선택!

남양주 진접쪽을 지나게 되어 근처 맛집을 찾아보았다. 한식이 먹고 싶었는데 마침 다 구워져서 나오는 불고기가 있어서 먹기 편해 보인 데다 사람들의 평이 좋았고 쌈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끌려서 강경불고기로 저녁메뉴를 정하게 되었다.

 

 

옛스럽고 깔끔한 가게 분위기. 강경불고기는 테이블간 거리가 여유있어서 좋았다.

옛스럽고 깔끔한 가게 내부

가게 안으로 들어오니 이미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다. 강경불고기는 기와집형태로 되어 있는데 가게 내부는 잘 정돈되어 있고 깔끔해서 좋았다. 딱 부모님 모시고 식사하기 좋은 분위긴, 남녀노소 아이 어른 모두 함께 가족외식을 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분위기였다.

 


강경불고기 메뉴판
메뉴와 가격

강경불고기 메뉴판, 돼지불고기 소불고기 모두 있다.
돼지불고기는 숯불과 제육스타일이 있었다.

숯불 돼지 불고기로 선택

강경불고기의 메인은 숯불 돼지 불고기다. 숯불에 구워서 나오는 돼지 불고기는 불고기만 주문할 경우 1인 250g에 15,000원이고 전복과 새우가 함께 제공되는 메뉴는 1인에 17,000원으로 2,000원 차이 난다. 전복과 새우는 특별히 더 먹고 싶은 생각이 없어서 일반 불고기로 2인분을 주문했다.

 

강경불고기에서는 돼지불고기가 숯불 외에도 철판에 나오는 제육 두루치기 스타일의 '제육 돼지 불고기'도 있다. 매콤한 양념소스의 제육볶음 스타일이 먹고 싶다면 제육 돼지 불고기도 좋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소불고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다음에 강경불고기를 방문한다면 옛날 소불고기도 먹어보고 싶었다. 강경불고기에서는 서울식 소불고기 전골이라고 한다. 그래서 더 먹어보고 싶다. 

 

 

강경불고기 남양주 진접 맛집 내돈내산 추천 후기, 메뉴판 소개

밥은 별도 주문

참고로 불고기를 주문할 때 공깃밥이 포함되지 않는다. 일반 공깃밥을 주문해도 되고 솥밥을 주문해도 된다. 솥밥은 1인분 3,000원 2인분 5,000원이다. 

 

 

우렁 쌈된장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잡채, 김치, 장아찌, 고사리 등 반찬이 함께 나온다.

우렁 쌈된장이 제공되었다 (쌈야채용)

주문 후 반찬이 나오는데 우렁쌈된장이 같이 나왔다. 우렁쌈된장은 쌈야채와 먹을 때 같이 먹으면 제격이다. 이외에도 김치, 잡채, 고사리 등 몇 가지의 반찬이 함께 나왔다.

 

 

싱싱하게 진열되어 있는 쌈야채,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으면 된다. (야채 셀프바)

강경불고기가 좋은 점! 신선한 야채 무한제공

강경불고기에 방문한 이유~~ 바로 신선, 싱싱한 야채가 셀프로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민반찬이 나오고 원하는 쌈야채를 가지러 셀프바에 왔다. 채소들이 정말 싱싱해서 좋았다. 특히 내가 좋아하는 양배추쌈도 같이 있어서 더 좋았다. 

 

 

밑반찬도 셀프바에서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으면 된다.

밑반찬도 셀프바에서 원하는 만큼!

강경불고기에서는 추가 반찬도 셀프바에서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으면 된다. 반찬 셀프바에는 김치, 잡채, 마카로니샐러드, 생마늘, 쌈된장, 고사리, 장아찌, 고추가 있었다. 이곳은 전반적으로 진열이 참 깔끔하다는 점이 맘에 든다.

 

싱싱한 야채, 케일 상추 깻잎, 쌈배추, 양배추, 고추를 가져왔다. 

깨끗한 야채들

가져온 야채들을 살펴보니 세척도 잘 되어 있는 것 같다. 우선 내가 좋아하는 양배추에 우렁쌈된장을 올려서 먹었다. 역시~~~ 맛있다 맛있어❤️

 

 

숯불돼지불고기와 김치찌개도 함께 나왔다.

김치찌개도 서비스

강경불고기에서는 김치찌개를 서비스로 준다. 왠지 이런 메뉴이면 된장찌개를 줄 것 같은데~ 김치찌개를 주는 점이 다르게 느껴졌다. 김치찌개는~~ 솔직히 막 맛있다 그렇진 않았고 보통~~~이었다 ㅎ

 

 

남양주 진접 맛집 강경불고기 내돈내산 후기, 숯불 돼지불고기 2인분

직접 굽지 않아도 되니 좋다

강경불고기는 고기를 테이블에서 구워 먹는 시스템이 아니라서 편하다. 이미 다 구워진 숯불돼지불고기를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해서 가져다준다. 불고기는 적당히 맛있게 잘 구워서 나왔다.

 

 

불고기와 싱싱한 쌈야채를 마음껏 먹었다. 야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숯불고기+싱싱한 야채 👍

싱싱한 야채를 하나 들고 맛있게 구워진 돼지숯불고기를 올린 뒤 쌈된장과 함께 먹으니 꿀맛이다~~~ 맛있다 맛있어! 그리고 건강식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다.

 

솥밥 1인분 추가

솥밥 1인분 추가

우리는 2명이서 솥밥 1인분을 추가했다. 평소 저녁에 탄수화물을 잘 안 먹기도 하고 나는 쌈야채를 많이 먹어서 밥 한 공기를 다 못 먹을 것 같았기 때문이다. 솥밥은 바로 만들어서 가져다주기 때문에 주문하면 시간이 좀 걸리니 미리 주문하면 좋다. 솥밥의 밥맛은 감칠맛 나는 정도는 아니고 평범했다. 

 

다이어트한다면 방문하기 좋은 음식점

강경불고기는 다이어터에게 좋은 음식점인 것 같다. 탄수화물 없이 고기와 쌈야채를 먹으면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건강식이니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야채를 잘 먹는 사람이라면 방문해 보길 추천하는 곳이다.

 


다른 후기들

다산 신도시 맛집 콘타이 (태국식) |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식사 후기 (tistory.com)

 

다산 신도시 맛집 콘타이 (태국식) |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식사 후기

다산 신도시 맛집 콘타이 태국식 쌀국수집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식당 추천 후기 다산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첫 방문. 생각보다 꽤 커서 볼만했다. 하지만 쇼핑도 식후경. 일단 배를 채우고

hwan-forever.tistory.com

 

에싸 소파 보려면 무조건 여기❗ 남양주 오남가구단지 (플래그십스토어) (tistory.com)

 

에싸 소파 보려면 무조건 여기❗ 남양주 오남가구단지 (플래그십스토어)

에싸 소파 사고 싶다면 다양한 상품이 전시되어 있는 남양주 플래그쉽스토어, 오남가구단지 방문해야 해요❗ 용산에 들렀다가 까사미아 소파도 보고, 자코모도 보고, 여러 가지 브랜드의 소파

hwan-forever.tistory.com

오남가구단지 가성비 소파 추천 | TETTO 테토가구 방문후기 (tistory.com)

 

오남가구단지 가성비 소파 추천 | TETTO 테토가구 방문후기

남양주 가구단지 (오남) 가성비 소파 추천 '테토가구' 서울근교 브랜드보다 훨씬 저렴한 가성비 소파 파는 곳 에싸 플래그십스토어 방문후기 테토가구와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 에싸 소파 보려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