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히로시마 교자 맛집> 일본에서 먹은 파 듬뿍 군만두 추천!

by 환희환희 2024. 2. 12.
반응형
728x170

히로시마 교자 맛집

No GYOZA! No LIFE!

일본 생맥주와 교자 조합 최고

▶ 일본에선 먹방여행이 최고!

▶ 하루종일 생맥주와 함께하는 일본여행~

▶ 일본 맛있는 만두 먹고 싶어서 교자 맛집 찾다가 알게 된 곳. 구글평점 4.5!(리뷰 303)

▶ 가격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간식 추천, 맛있는 군만두 추천!

 


Gyoza Karyu Kamiyacho
히로시마 교자 맛집
만두 맛집

주소 : 일본 〒730-0031 Hiroshima, Naka Ward, Kamiyacho, 1-1 B1階

영업시간

오후 4시~ 오후 11시 30분

일요일 오후 11시까지

전화번호

+81822402666

구글 평점 4.5 (리뷰 303)

Gyoza Karyu Kamiyacho 는 큰 길가에 있는데 지하1층에 있다. 간판이 그냥 지나치기엔 화려해서 눈에 띈다.

 

여행 첫날 루트

히로시마 공항 - 핫초보리 밋쨩 오꼬노미야끼 - 호텔 짐보관 요청 - 히로시마 성 - 히로시마 현립 미술관 & 슛케이엔 정원 - 리가로얄호텔 체크인 - 교자와 간단히 맥주 한 잔!

 

집에서 새벽 3시 40분쯤 일어나 히로시마 공항에 도착한 건 9시 반정도였다. 일본 입국 심사를 받고 공항버스를 탄 게 거의 오전 11시 반 정도였다. 그렇게 하루종일 부지런히 다니다 보니 은근히 지치는 면이 있다. 일단 호텔 체크인부터 하고 혼도리 상점가를 구경하기 위해 다시 나왔다. 배도 다시 살짝 고프려고 해서 간단히 뭔가를 먹어보자 싶었고 일본 교자를 먹기 위해 검색하다 Gyoza Karyu Kamiyacho를 알게 되었고 평점도 괜찮아서 방문하게 되었다.

 

가게는 지하 1층에 있는데 빨간 간판에 노교자! 노라이프!라고 적혀있어서 인상 깊었다.

 

일본 식당을 어딜가나 혼자 앉기 좋은 다찌좌석(Bar자리)가 있었다.

오후 4시 오픈, 4시 반 방문

식당은 오후 4시부터 영업시작이었고 우리는 4시 반정도에 도착했더니 아직 사람이 없었다. 가게 안에는 테이블이 꽤 많았고 자리마다 태블릿으로 주문할 수 있게 되어 있었다.

 

메뉴는 한글로도 되어 있어서 고르기 편했다.

 

파 듬뿍 군만두(히로시마 교자)와, 삶은 만두, 기린 생맥주 주문

자리에 앉아서 찬찬히 메뉴판을 살폈다. 어떤 걸 주문할까 고민하고 있는데 고민하는 시간이 좀 길어져서 그런가 직원이 와서 자리 이용은 2시간만 가능하다고 알려줬다. 우리는 어차피 오래 머물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개의치 않았다. 

 

일단 기본메뉴로 보이는 군만두(파가 듬뿍 올라간)와 맥주를 빼놓을 수 없어 기린 생맥주 소 사이즈로 2개 고르고, 추가로 어떤 만두를 먹을까 고민하다 처음 보는 비주얼의 '일본 후추 소스를 곁들인 삶은 만두'를 주문했다. 파가 올라간 군만두는 '히로시마 교자'라는 이름을 판매하고 있었고 가격은 550엔이었던 것 같다. 기린 생맥주 소 사이즈는 480엔, 후추 소스 삶은 만두는 490엔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었다.

 

참고로 히로시마의 여러 군데 가게를 다녀봤을 때 500ml 정도의 생맥주는 보통 500엔 정도에 판매하는 곳이 많았는데 이 교자집의 경우는 생맥주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다.

 

 

생맥주 소 사이즈는 작긴 작았다. 대략 300미리 정도 될 것 같았다.

 

기린 생맥주 소 사이즈

생맥주 잔을 받아보니 작긴 작다. 하지만 만두를 먹고 혼도리 상점가를 구경하고 돈키호테 쇼핑을 하기 위해서 많이 마실 생각이 없어서 이 한잔으로 맥주를 끝냈다. 일본은 생맥주를 어디에서 먹으나 기본 이상은 하는 것 같다.

 

 

히로시마 교자. 파가 듬뿍 올라가있다. 히로시마에 파가 많이 나는걸까? 오꼬노미야끼에도 파가 듬뿍 올라가 있었다.
앞접시에도 노교자, 노라이프라고 적혀있다.
군만두는 바삭 촉촉한 스타일. 만두는 사이즈가 작았는데 맛있었다. 파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다.

 

히로시마 교자 맛있다

만두를 받아보니 만두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다. 만두는 바닥은 바삭하게 되어 있고 만두 윗부분은 촉촉한 스타일이었다. 만두는 역시~~~~ 맛있다. 맛있어! 군만두에 생 파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다. 그런데 히로시마식 오꼬노미야끼도 그렇고 이 군만두도 그렇고 파를 듬뿍 올려주는 게 특징인데 히로시마에는 파 농사를 많이 짓는 걸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 ㅎ 

 

군만두와 파를 같이 먹으니 기름진 맛을 잡아줘서 더 맛있게 먹었다. 같이 나오는 파는 양이 많아서 나중에는 남았다. 

 

 

삶은 만두에 후추 유자소스를 얹었다. 색다른 맛이었고 예상외로 맛있었다.
일본 후추 소스를 곁들인 삶은 만두, 가격은 490엔이다.

 

군만두랑 다른 만두

후추 소스가 색다른데 매력 있다

삶은 만두에 소스를 끼얹은 이 만두는 군만두와는 완전히 다른 만두였고 모양도 달랐다. 소스는 후추향과 함께 유자향이 같이 나는 것 같았다. 처음 먹어보는 소스 맛이었는데 독특하면서도 매력 있었다. 소스가 자극적이지도 않고 적당해서 만두에 듬뿍 적신 상태여도 괜찮았다. 추천해도 좋을 만큼 괜찮은 만두였다.

 

계속해서 먹게 되는 일본여행

원래 히로시마는 굴도 유명하고 일본에서 초밥을 먹는 사람들도 많지만 나는 아주 즐기는 편은 아니라서 그런 메뉴들은 제외하고 내가 좋아하는 종류로만 골랐는데도 먹을 게 많았다. 먹고 배부르면 돌아다니다가 소화되면 다시 먹고... 모든 메뉴에 생맥주는 기본으로 곁들이고 ㅎㅎ 그런 재미로 히로시마 여행을 하고 왔다.

 


히로시마 교자 맛집


https://maps.app.goo.gl/jWY95bgevVG46tyu6

 

Gyoza Karyu Kamiyacho · 일본 〒730-0031 Hiroshima, Naka Ward, Kamiyacho, 1-1 B1階

★★★★★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