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

SK브로드밴드 장기고객 혜택 | 셋톱박스 교체, 반값할인, 윙즈, 기가인터넷

by 환희환희 2023. 3. 17.
반응형
728x170

SK브로드밴드 장기고객

셋톱박스 업그레이드, 반값할인 등

장기고객이 받아가는 혜택 챙기자

얼마 전 SK브로드밴드 약정 만기 후 1년 재약정을 하게 되면서 셋톱박스를 무료로 교체하고 신세계 상품권도 8만 원 받게 되었다. 그리고 난 뒤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장기고객 행사가 진행 중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왜 상담원은 이런 행사에 대해서 알려주지 않는 걸까?) 장기고객 대상 혜택이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 보았다.

 


 SK브로드밴드 1년 재약정 해지방어 상품권 수령 후기 

sk브로드밴드 1년 연장 후 상품권 수령 후기 (TV 인터넷 만기 연장시 팁) - 8만원 수령, 셋탑교체

 

sk브로드밴드 1년 연장 후 상품권 수령 후기 (TV 인터넷 만기 연장시 팁) - 8만원 수령, 셋탑교체

SK브로드밴드 만기 연장 스스로 챙겨야 하는 혜택 신세계상품권 8만 원 수령 후기, 셋톱교체까지 집에서 사용하는 TV와 인터넷은 SK브로드밴드를 사용하고 있다. 이제 사용한 지는 만 4년이 지났

hwan-forever.tistory.com


SK브로드밴드 이벤트 진행 중
2023.02.16~06.30까지
장기고객 혜택

출처 :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이벤트 확인

오래 이용한 고객에게 주어지는 혜택

이벤트 기간 : 2023.02.16~06.30

  1. 최신 셋톱박스 반값 할인
  2. Btv요금제 업그레이드 반값
  3. 월 2,200원만 더해 기가인터넷으로 
  4. 월 1,100원 더하면 윙즈로 집안 구석구석 와이파이

혜택은 크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셋톱박스와 Btv요금제, 인터넷 속도 업그레이드, 와이파이에 관한 내용이었다.

 

SK브로드밴드 장기고객

최신 셋톱박스 50% 할인 제공

3년 약정, 동일 셋톱박스 5년 이상 이용 고객 대상

먼저 셋톱박스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보았다. 가장 최신형의 셋톱박스가 장기고객에게 50%의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된다는 것이다. 원래는 월 4,400원의 요금을 지불해야 하지만 장기고객은 월 2,200원에 셋톱박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이야기였다. 또한 셋톱박스 교체 시 기사님 출동비는 면제가 된다고 되어 있다. 

※ 1년 재약정 셋톱박스 교체 후기
참고로 나는 최신형의 셋톱박스는 추가요금이 발생한다고 해서 관심이 없었다. 그랬더니 해지방어팀 상담원이 완전히 최신형은 아니지만 지금 사용하고 있는 셋톱박스보다 성능이 좋은 게 있는데 재고가 있으면 무료 교체가 가능하다고 했었다. 다행히 재고가 있었고 1년 재약정을 결정한 다음날 기사님이 방문하셔서 셋톱을 교체해주시고 갔다. 셋탑 교체 후 채널전환 속도가 엄청 빨라져서 만족하고 있다.

 

 

 

출처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이벤트확인

B tv 요금제 업그레이드 반값

3년 약정, B tv 3년 이상 이용 고객 대상

 <셋톱박스 업그레이드 고객 추가 혜택>이라고 되어 있다. 그리고 Btv 3년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원래 내야 하는 추가요금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Btv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

 

 

2,200원 추가로 기가인터넷 사용 가능

3년 약정, SK브로드밴드 광랜인터넷 3년 이상 이용 고객 대상

나는 기가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1GB로 바꿔주는 줄 알았는데 업그레이드 할인을 보니 100M에서 500M로 표시되어 있다. 그렇다면 이미 500M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은 대상이 아닌 것 같다. 

 

집안 구석구석 와이파이 사용

윙즈 추가 가입 시 월 1,100원

윙즈는 약간 끌리는 혜택이었다. 우리 집에서는 마루에 TV와 와이파이가 모두 설치되어 있는데 내 방으로 들어오면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서 잘 끊기는 바람에 일반 데이터로 사용하거나 노트북을 쓸 때도 랜선을 연결해서 사용하는 편이다. 그래서 안 그래도 이번에 셋톱교체를 하면서 기사님에게 여쭤봤다. 성능을 낮은 걸 사용해서 그런가 보다 해서 물어봤는데 원래 그렇다고 한다. 문과 벽이 있으면 차단된다고 한다. 그러면 그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윙즈 같은 게 필요한 것 같다.

 

SK브로드밴드 장기고객이라면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어떤 혜택이 있는지 직접 문의해 보는 것도 좋은 것 같다. 통신사에서는 먼저 물어보지 않는 이상 절대 혜택을 먼저 제공하지는 않는다. 그러니 장기고객이라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직접 받도록 해야 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