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기타

갤럭시 Z 폴드 3 수령 후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방법 후기 '삼성멤버스'

by 환희환희 2021. 9. 7.
반응형
728x170

갤럭시  Z 폴드 3 수령 후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방법 후기 '삼성멤버스'

갤럭시 Z 폴드 3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하기 - 삼성멤버스 어플로 신청해야 한다.

갤럭시를 구매하고 사전예약 사은품을 받으려면 '구매한' 휴대폰에 설치된 삼성멤버스 어플에서 신청해야한다. 처음에는 어떻게 하는건지 상당히 난감했었는데 아빠의 갤럭시 S21을 자급제로 구매할 때 해 본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는 어렵지 않았다.(다소 귀찮을뿐) 

 

처음이라 낯설어 그렇지, 사전예약 사은품을 신청하는 방법은 생각보다는 간단하다. 단, <예약번호>를 휴대폰 수령 후 문자로 받게 되는데 그 번호가 있어야 사은품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을 알고있어야 한다.


● 사전구매 프로모션 개통 기간, 사은품 신청기간 연장 안내

사전구매 프로모션 개통기간 사은품 신청기간 연장 안내

신청전, 변경사항에 대해 먼저 알아보자. 원래는 사전예약자에게 지급하는 사은품은 제한이 있었다. 

 

사전예약자의 개통기간은 원래 8월 24일 화요일부터 8월 27일 금요일까지 개통한 사람에 한해서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었는데 사은품 신청기간은 8월 17일 화요일부터 9월 10일 금요일까지 신청할 수 있게 되어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 많은 사람들이 사전예약에 참여하게 되면서 휴대폰을 수령하는 일자도 늦어지게 되면서 개통 기간이 연장되었다. 

 

연장 후 사전예약자 개통 기간은 9월 15일 수요일까지 개통하면 되고, 사은품 신청은 9월 30일 목요일까지 신청하면 되는 것으로 변경되었다.

 

*참고로 갤럭시S21의 경우에도 사전예약구매시 수령일자가 늦어지면서 사전 구매 프로모션의 신청기간이 변경되었었다. 


● 갤럭시 Z 폴드 3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하는 방법

1. 삼성멤버스 어플 → 갤럭시 구매혜택 모음 배너 찾기

삼성멤버스 어플에서 <갤럭시 구매혜택 모음>배너를 누른다.

삼성멤버스 어플을 찾아서 실행을 시킨다. 그리고 하단으로 내려보면 혜택란에 <갤럭시 구매혜택 모음>이라는 배너가 보인다. 이 배너를 눌러야 사전예약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2. 갤럭시 Z 폴드 3, Z 플립 3 5G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 배너 누르기

갤럭시 Z 폴드 3, Z 플립 3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 배너

갤럭시 구매혜택 모음에 여러가지가 보이는데, 그중에서 '갤럭시 Z 폴드 3, Z 플립 3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 배너를 누른다. 참고로 세번째 배너인 10만원 쿠폰 또는 삼성 케어 신청하기는 사전예약이 아닌 지금 시점에 구매하는 사람에게 주는 혜택이다. 

 

그리고 두번째 배너의 사전구매 고객 대상 파손보장형 무상혜택 등록하기는 별도로 진행해야 하는데, 지금 바로 할 수 있는게 아니다. 나중에 따로 알림을 받고 진행해야 한다.

 


3. 약관동의 체크 후 동의하기 누르기 → 모바일 이벤트몰 이동

약관동의 중 필수사항을 체크한 후 동의하기를 누르면, <모바일 이벤트몰 이동>이라는 버튼이 보인다. 이 버튼을 눌러서 계속해서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을 진행한다. 

 

안내사항 중 눈여겨 봐야할 점은,

→ 예약번호가 있어야 사전구매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사전 구매혜택과 일반 구매혜택은 중복 제공되지 않습니다.

→ 고객이 잘못 입력한 정보로 인한 혜택 미제공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특히 사전예약 사은품을 신청하다보면, 잘못 입력한 정보로 책임지지 않는 다는 내용이 여러번 나온다. 그러므로 실수없이 신청할 수 있도록 유의해야한다.

 


4. 신청 페이지 → 신청하기 → 구매처선택 → 사은품 신청서 작성 → 확인

갤럭시 z 폴드 3 : 사전예약 사은품 구매 프로모션 신청방법

 

사전구매 프로모션 신청화면으로 들어왔다면,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구매처를 선택한다. 나는 자급제를 구매했기 때문에 이통사가 아닌 자급제(이동통신사 외)버튼을 누르고 진행했다.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하기

참고로, 나는 이마트몰에서 판매하는 "픽업전용" 자급제로 갤럭시 z 폴드 3을 구매했는데 여기서 판매했던 것은 삼성디지털프라자가 이마트몰에서 판매한 것이라고 한다. 그런데 이때 구매한 곳을 이마트몰에서 구매했지만 온라인이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선택해야 한다.

 

처음에 사은품을 신청하려는데 이마트몰이 안보이고, SSG.com으로 선택하니 잘못되었다고 하여 갤럭시 Z 폴드 3을 픽업하러 간 이마트매장에 전화해서 문의하니 "오프라인""삼성디지털프라자"로 선택하라고 알려줬다. 나같이 이마트몰에서 구매한 사람이 있다면 사은품 신청시 참고하시길 바란다.

 

예약번호를 입력 후 <중복확인>을 누르면 알려준다.

예약번호를 누르고 중복확인을 누르면 내가 받은 예약번호가 사용가능한 예약/주문번호인지 확인해준다. 사용가능하다는 알림이 뜨면 계속해서 사은품 신청을 진행하면 된다.

 

사은품 신청시 이렇게 구매처, 예약/주문번호, 성명, 전화번호, 구매한 휴대폰 색상(나는 팬텀블랙)을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한번 더 확인하는 팝업이 뜬다.

 

신청내역 확인 후 나머지 신청을 진행한다.

이렇게 신청내역을 확인한다. 여기서 '예약정보가 잘못 입력된 경우 개통확인 및 혜택제공이 불가하오니 다시 한번 확인 바랍니다.'라고 다시한번 경고한다. 확인을 제대로 한 뒤 <확인>버튼을 누른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또 더 있다.

 


5. 고객유의사항 확인 후 체크, 하단 확인버튼 → 휴대폰 인증 → 예약정보 추가입력 후 신청하기

 

 

고객유의사항의 체크박스에 체크를 한 뒤 하단에 예약자 이름이 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하고 <확인>버튼을 누르면 휴대폰 인증절차가 시작된다. 그렇게 휴대폰을 인증하고 나면 예약정보 입력 화면이 나온다.

 

상단의 내가 입력한 예약정보를 확인하고 내리다보면 배송지를 입력하는 란이 있다. 여기에 사은품을 수령할 주소를 입력하고 나면 그 아래에 사전설문조사란이 있다. 사전설문조사를 지나면 개인정보/이용약관/마케팅수신동의가 나온다. 여기서 필수사항만 체크를 하고 '신청하기'를 누른다.

 

 

 

신청하기를 누르면 마지막으로 배송지 및 신청사항을 한번 더 확인하는 절차를 거친다. 그리고 나면 드디어!!! 신청이 완료된다. 신청이 완료되면서 카카오 알림톡도 받게 된다.

 

이렇게 사은품 신청 완료!!! 갤럭시 Z 폴드 3 을 사전예약 구매하고 배송지로 받을 사은품은 2가지이다.

 

사은품으로 받게 될 갤럭시 버즈2와 플립커버 + S펜

 

갤럭시 버즈2는 정가가 149,000원인데 사은품으로 받고 파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다. 보통 새상품을 10만원선에서 거래한다고 한다. 그리고 기대되는 S펜이 포함된 플립커버! 앞에 플립이 있어서 폰을 사용할 때 살짝 불편할 것도 같지만... 그래도 일단 S펜이 온다는 것에 기대된다. 플립커버+펜은 정가로 88,000원 이라고 한다. 

 

참, 버즈2는 화이트색상으로만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플립커버는 블랙색상으로만 제공한다. 언제 도착할지 모르겠지만, 버즈2는 사용할지 팔지 모르겠고, 플립커버와 S펜은 당연히 사용할 예정이다.

 

 

 

하 이제 사은품 신청까지 끝냈다. 이제 삼성케어 파손보장형을 가입하는 것이 남았다. 삼성케어 파손보장형 상품혜택을 받으려면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 후 개통확인 알림톡"을 받아야만 신청 및 가입이 가능하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