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고소한 볶음밥으로 빠르게 점심 해결, 빠에야새우볶음밥 김가네김밥에서.

by 환희환희 2021. 11. 26.
반응형
728x170

김가네김밥에서 김밥 하나를 포장할까 하다가 마음이 급 변했다. 저녁에 자극적인 걸 먹을 예정이라 점심은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으로 해결하려 했는데 김밥은 얼마 전에도 먹었으니 이번에는 볶음밥을 먹자 싶었다.

 

김가네김밥 메뉴판, 볶음밥으로는 철판치즈김치볶음밥과 해신볶음밥, 빠에야새우볶음밥, 스팸김치볶음밥, 오믈렛라이스가 있다.

김가네김밥 메뉴판에서 볶음밥을 찾았다.

 

◆ 김가네김밥

볶음밥류 메뉴 및 가격

철판치즈김치볶음밥 8,000원

해신볶음밥 7,000원

빠에야새우볶음밥 7,000원

스팸김치볶음밥 7,000원

오믈렛라이스 7,000원

 

김가네김밥에는 볶음밥류가 5가지 있었는데 자극적이지 않은 메뉴로 고르다 보니 새우볶음밥이 눈에 들어왔다. 그래서 <빠에야새우볶음밥>으로 주문했다.

 

 

김가네김밥 기본 반찬, 단무지와 김치 그리고 맛살이 있고 국물을 주었다.

볶음밥을 주문하고 나니 국물과 밑반찬을 받았다.

 

 

김가네김밥 기본반찬

밑반찬은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맛살이었다. 맛살은 계란물 없이 맛살만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구운 것 같았다.

 

 

김가네김밥에서 먹은 새우볶음밥 리뷰

오래지나지 않아 받은 <빠에야새우볶음밥> 등장!

생각보다 꽤 큰 새우튀김이 한마리 올라가 있다.

 

 

김가네 빠에야새우볶음밥

볶음밥에 올라간 새우튀김을 먼저 한입 맛보았다. 그랬더니 생각보다 차갑다. 새우튀김을 미리 튀겨놓고 볶음밥 주문이 들어오면 튀겨놓은 새우튀김을 얹어서 주는가 보다. 미리 튀긴 건 괜찮지만 그래도 따뜻하게 주면 더 맛있게 먹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살짝 있었다.

 

 

김가네김밥 고소한 메뉴추천, 자극적이지 않은 빠에야새우볶음밥

볶음밥에 건더기를 살펴보니 새우튀김 말고도 볶음밥에 새우도 꽤 많이 들어있다. 탱글한 새우살과 푸짐한 야채. 그리고 건더기에 햄이 들어가서 짭짤한 맛을 담당한다. 

 

 

김가네 새우볶음밥

빠에야새우볶음밥은 흔히 아는 새우볶음밥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코스트코에서 자주 사 먹던 냉동 새우볶음밥과 비교해봤을 때는 건더기가 더 푸짐하다는 것 외에는 맛이 비슷하게 느껴졌다. 그래도 맵거나 짜지 않아서 좋았다. 자극적이지 않은 메뉴를 찾았기 때문에 괜찮았다.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던 김가네 '빠에야새우볶음밥'

 

 

김가네김밥에서 먹은 빠에야새우볶음밥 후기

맵거나 짜지 않았지만 그래도 김치랑 먹어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볶음밥을 먹으며 반찬이 모자라 김치와 맛살을 추가로 받았다. 간단한 한 끼. 속이 편안한 한 끼가 되었다.

 

 

 

※ 빠에야 뜻

빠에야는 파에야라고 불리는 스페인 전통 요리이다. 프라이팬에 고기나 해산물, 채소를 넣고 볶은 뒤에 물을 부어 끓이다가 쌀을 넣어 익힌 음식인데 우리나라의 볶음밥과 비슷한 모양새다. 물을 부어 끓인다고 다면 우리의 볶음밥과 다르게 보일 거라 생각할 수 있지만, 쌀을 프라이팬에 얇게 핀 다음 바닥은 눌어붙게 하고 위는 죽처럼 질척이는 스타일이 안되도록 조리하기 때문에 완성된 모습을 보면 볶음밥과 유사하다. 파에야가 주로 노란색인 이유는 샤프란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성수동맛집추천 뚝섬역맛집

깻잎장아찌에 싸먹는 돼지고기 김치찌개 '두루식당' 성수 뚝섬역 맛집 추천 (tistory.com)

 

깻잎장아찌에 싸먹는 돼지고기 김치찌개 '두루식당' 성수 뚝섬역 맛집 추천

어느 식당을 갔는데, 메인 메뉴가 단 한 가지라면? 이곳은 적어도 날 실망시키지 않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된다. 한 가지를 주력으로 팔고 있는 집이라면 맛이 기본 이상은 할 테니까! 오늘

hwan-forever.tistory.com

 

-

 

#성수동소바맛집

소바전문점 가조쿠, 성수 유부초밥 맛집 추천! 온소바 유부초밥 리뷰 (tistory.com)

 

소바전문점 가조쿠, 성수 유부초밥 맛집 추천! 온소바 유부초밥 리뷰

요즘 성수동 맛집 찾아가는 재미로 여기저기 다녀보고 있는 중! 그중에서 오늘의 픽은 바로 "가조쿠"였다. 원래 한양대 쪽에 "우동가조쿠"라고 있는데 여기가 상당한 맛집으로 알고 있다. 그런데

hwan-forever.tistory.com

 

-

 

#성수동맛집추천 도넛맛집 노티드

노티드 도넛이 그렇게 맛있다며? 나도 먹어본 우유생크림 카야버터 인기 도넛 맛집 (tistory.com)

 

노티드 도넛이 그렇게 맛있다며? 나도 먹어본 우유생크림 카야버터 인기 도넛 맛집

노티드 도넛이 인기가 그렇게 많다고, 줄을 서서 기다리며 산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성수에도 있다고 했던 노티드를 밥 먹으러 가는 길에 발견했다! 그래서 급히 사보았던 노티드 도넛. 노티드

hwan-forever.tistory.com

 

-

 

#성수동맛집추천 성수감자탕 포장 최고

생각나는 맛. 서울3대 감자탕으로 유명한 소문난성수감자탕, 포장 리뷰 (tistory.com)

 

생각나는 맛. 서울3대 감자탕으로 유명한 소문난성수감자탕, 포장 리뷰

소문난성수감자탕은 서울 3대 감자탕으로 불린다. 이곳은 일 년에도 여러 번 방문해서 먹고 가곤 한다. 이번엔 포장해서 가려고 전화를 했는데 포장은 와서 이야기하라고 한다. 방문해서 포장

hwan-forever.tistory.com

 

-

 

#성수동맛집추천 중앙감속기 맛있는 꿔바로우

오너셰프 최현석의 중앙감속기.. 추천 메뉴 2가지 '성수역 맛집 추천' (tistory.com)

 

오너셰프 최현석의 중앙감속기.. 추천 메뉴 2가지 '성수역 맛집 추천'

월요일이었다. 이날따라 뇨끼가 그렇게 먹고 싶어서 성수동 근처의 뇨끼를 파는 식당을 검색하는데 이게 웬걸. 월요일이 휴무인 식당이 왜 이렇게 많은 거야? 가고 싶었던 몇 군데는 전부 휴무

hwan-forever.tistory.com

 


 

김가네김밥 성수시그마밸리점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51, 서울숲한라시그마밸리
지번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2가 325-2 한라시그마밸리 1층 108호
전화번호 : 02-3409-8888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