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기타

다이소 양말 구매 (발목양말) 1켤레 1,000원

by 환희환희 2024. 5. 3.
반응형
728x170

다이소 양말 구매

여름용 발목양말 찾았다

1켤레 1,000 원주고 구매, 재구매한 양말 있음

 

▶ 다이소 양말이 괜찮다는 말에 겨울에 산 적 있었다

▶ 신어보니 정말 생각보다 양말 퀄리티가 좋았다

▶ 여름에 신을 발목이 드러나는 양말을 찾아 다이소 방문

▶ 세트로 구매할 만한 발목양말은 없었지만 단품으로 괜찮은 양말 발견

▶ 1켤레 1,000원주고 양말 사 온 날, 재구매한 양말 추천

 


다이소 양말
구매 후기

다이소에 있던 다양한 양말 대부분 1켤레 1,000원이다.
내가 구매한 양말 이름은 '발목이 보이는 여성 발목양말' (230~250mm가능) 1켤레 1,000원

 

 

넓은 골지모양의 

발목양말 재구매

230~250mm의 발 사이즈가 신을 수 있는 '다이소 발목이 보이는 여성 발목양말'은 이번에 재구매다. 저번에 사서 신어보니 발이 쪼이지 않고 갑갑하지 않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양말이었다. 1켤레 1,000원이고 무난한 색상으로 베이지색과 흰색 양말을 골랐다. 

 

 

다이소 '90도 직각양말' 발목이 더 많이 드러날 것 같아서 구매해봤다.

 

 

'90도 직각양말' 1켤레 1,000원

발목이 보이는 양말 중에서도 무난한 디자인만 찾고 있었기 때문에 색이 너무 많이 들어가있거나 캐릭터가 있는 양말들은 제외하고 깔끔한 단색 양말만 보고 있었다. 그러다 '90도 직각양말'을 발견했는데 이 양말은 발목이 많이 파져 있어 신었을 때 발목이 많이 드러날 것 같아서 골라봤다. 

 

발등은 매쉬로 되어 있어 편할 것 같았는데 사이즈가 작게 제작되었고 발등을 조이는 부분도 있어서 발이 갑갑하게 느껴질까봐 1켤레만 우선 구매해 보기로 했다.

 

 

다이소 양말 총 3켤레 구매. 재구매한 양말은 2켤레 구매했다.
다이소 양말 추천 총 3켤레 3,000원에 구매했다.

 

 

여행 때 가져갈 양말이 없어서

오늘 다이소에서 양말을 급하게 구매한 이유는 여행 때 가져갈 양말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ㅎ 그래서 전에 사봤던 양말 2켤레와 새로운 양말 1켤레 총 3켤레를 구매하게 되었다. (2박 3일 여행이므로)

 

 

90도 직각양말 확실히 작긴하다

 

 

다이소 작은 양말

만약 다이소에서 작은 양말을 찾는다면 '90도 직각양말'을 선택하면 될 것 같다. '발목이 보이는 여성발목양말'과 비교해 보니 발바닥 길이가 2cm는 차이 나는 것 같았다. 그만큼 신축성이 좋기 때문일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발이 조금 갑갑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다. 

 

 

다이소 추천양말은

발목 양말 중에서 추천하는 양말은 재구매한 '발목이 보이는 여성발목양말'이다. 이 양말은 정말 편했다. 

 


다이소 방문 후기

 

다이소 커피필터 가격 종류 (tistory.com)

 

다이소 커피필터 가격 종류

다이소 커피필터 커피여과지 가격 종류 2,000원 이내에 구매 가능한 저렴한 커피필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다이소! 커피필터가 혹시 있나 찾아봤는데 역시 있었다. 내가 예상한 것보다 훨씬

hwan-forever.tistory.com

다이소 토너패드 추천, 운동 후 팩 대신으로 간편! 열 식히기 좋은 여름필수템 (tistory.com)

 

다이소 토너패드 추천, 운동 후 팩 대신으로 간편! 열 식히기 좋은 여름필수템

다이소 토너패드 5000원 100매 저렴한 패드 추천 운동 후 팩 대신 사용하기 좋아 최근 들어 운동을 시작했다. 빠르게 걷거나 러닝을 주로 하는 편인데 더운 여름이다 보니 땀도 금방 나고 얼굴에

hwan-forever.tistory.com

다이소 여성속옷 여자 브라, 여자 팬티 가격 (tistory.com)

 

다이소 여성속옷 여자 브라, 여자 팬티 가격

다이소 여자 속옷 가격 여자 스포츠브라, 심리스 브라 속바지, 팬티 등 가격 운동을 하러 가는 중인데 세상에.... 속옷을 안 챙겼다. 그렇다고 속옷을 입지 않고 운동할 수도 없고... 속옷 없이 집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