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24시 무인계란점 <좋은계란할인점> 면목시장점 방문 후기

by 환희환희 2023. 12. 14.
반응형
728x170

면목시장 가는 길에 발견

계란도 무인점포가 있었네?

24시 무인, 좋은계란할인점 면목시장점

 
▶ 많은 무인점포를 봤지만 무인계란점은 처음 봄!
▶ 면목시장 입구 근처에서 발견한 좋은계란할인점
▶ 다양한 계란을 선택할 수 있는 곳


좋은계란할인점 면목시장점

주소 : 서울 중랑구 면목동 39길 23
지번 주소 : 서울 중랑구 면목동 651-1

면목시장으로 가는 길, 지나가다가 좋은계란할인점을 발견했다.

 
처음으로 면목시장을 방문했던 날, 면목시장 입구 쪽 골목에서부터 다양한 가게들이 있었다. 길을 따라 걷다가 계란만 전문으로 파는 무인판매점을 발견하게 된 것이다. 
 

좋은계란할인점 면목시장점 방문후기

 
노란색으로 된 '좋은계란할인점'. 처음 보는 계란 무인판매점이라 신기했다. 도대체 어떤 계란을 팔길래 이렇게 무인점포로 운영할 수 있는 건지도 궁금해서 들어가 보기로 했다.
 
밖에는 '좋은 계란은 무항생제, HACCP 인증 계란입니다.'라고 알리고 있었다.
 

일요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냉장고가 거의 다 텅텅비어있었다.
계란전문점 내부를 확인해보니 직접 결제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고 계란냉장고에는 다양한 계란을 판매하는 것 같았다.

 
좋은계란점 내부를 확인해 보니 생각보다 냉장고가 많이 있다. 냉장고 유리에는 무슨 계란이 얼마인지 가격이 적혀있고 유리로 되어 있어서 굳이 문을 열지 않아도 어떤 계란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었다. 
 
그런데 일요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계란이 대부분 없다. 아무래도 신선식품이다 보니 일요일에는 팔리고 없는 게 아닌가 싶다. 한 가지 놀라웠던 점은 생각이상으로 다양한 계란을 판매하고 있었다는 점이다. 슬쩍 가격도 보는데 일반 마트와 비교했을 때 더 좋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았다.
 
제일 좋은 점은 다양한 계란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었다. 초란, 대란, 특란, 왕란, 특별란, 1 등급란 등 다양한 계란을 판매하고 있는 데다 무항생제, 해썹 인증 계란이라고 하니 집 근처라면 사고 싶을 정도였다.
 
※ 비록 계란을 다 팔렸지만 유리에 붙은 계란이름과 가격을 몇 가지 확인해 보았다. 

  • 대란 30구 6,500원
  • 특란 30구 7,500원
  • 동물복지유정란 왕란 15구 5,640원, 특란 15구 5,040원, 영양란 15구 5,400원, 유정란 15구 7,200원

 


면목시장 앞 바다한스푼 | 싱싱하고 저렴한 해산물파는 곳, 꼬막 구매후기

 

면목시장 앞 바다한스푼 | 싱싱하고 저렴한 해산물파는 곳, 꼬막 구매후기

중랑구 싱싱한 해산물 파는 곳 재래시장 스타일 면목시장 앞 싱싱하고 가격도 좋은 '바다한스푼' 추천 후기 ▶ 처음 방문한 면목시장, 면곡시장(중곡)보다 훨씬 크고 좋았다. ▶ 면목시장 입구에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