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기타

APC 맨투맨 추천❣️ 입으면 더 예쁘다 - 아페쎄 아울렛 내돈내산 후기

by 환희환희 2024. 1. 25.
반응형
728x170

APC 예쁜 맨투맨

입으면 더 예쁜 여자맨투맨 추천

품번 coeco-f27750

▶ 부산 기장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에 들렀다가 득템!

▶ APC 아페쎄 매장에서 예쁜 맨투맨 찾았다❤️

엄마찬스로 구매한 APC 아페쎄 맨투맨~ 입으면 더 예쁨! 남자꺼도 있었음!

 


APC 아페쎄 맨투맨 추천
네온 로고 티셔츠
쨍한 로고가 너무 예쁜 티셔츠

 

APC 아페쎄 맨투맨 예쁜거 찾아서 구매했다. 가격은 191,400언 지불했다.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현장 오프라인 구매후기
부산 기장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온 APC 맨투맨 직접 입어보고 예뻐서 바로 구매결정했다.(엄마찬스였지만 ㅋㅋ)

 

 

부산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 온 APC 맨투맨

엄마랑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했다. 방문목적은 휘슬러나 실리트, WMF에서 압력밥솥을 하나 사 오는 거였는데 내가 원하는 제품이 없었다. 그러다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내에 '생어거스틴'을 발견하고 여기서 엄마랑 맛있는 저녁을 먹었다. 그리고 나와서 걷는데 APC가 보여서 구경해 보기로 했다.

 

맨투맨을 고르고 있는데 마침 직원이 입은 맨두맨이 너무 예뻐 보였다. 그래서 같은 걸로 입어보기로 하고 사이즈가 작게 나와 M을 입는게 좋겠다고 해서 입었는데 딱 맞았다. 직접 입어보니 APC 네온컬러 로고가 너무 예쁘다~~~ 이게 예쁘다고 생각하니 다른 맨투맨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다ㅎㅎ 엄마가 사주신다고 해서 덥석 골라서 구매했다. 

 

같은 디자인으로 남자 맨투맨도 있었는데 외면하고 왔다 ㅎㅎ APC 맨투맨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 가격은 191,400원이었다. 

 

 

APC매장에서 시착한 상품이 아닌 새상품으로 받아왔다. 스팀다리미로 펴주면 된다.
로고는 프린트 된 것이 아니고 이렇게 부직포 같은게 붙어있다. 색깔이 쨍해서 마음에 들었다.

 

APC 로고 색깔이 킬포인트~

이 맨투맨은 그저그런 회색 맨투맨이지만 로고가 살렸다. 로고는 페인팅 되어 있는 게 아니고 자세히 보면 부직포 같은 소재가 붙어있다. 그렇다보니 세탁할 때 조심할 필요가 있어 보였다. 프린팅 되어 있는 로고였다면 이렇게까지 쨍한 색깔은 안 나왔을 텐데~~ 로고 색깔이 직접보면 정말 예쁘다 완전 내 스타일~~

 

 

사이즈는 M이다. 택에는 컬러95, 사이즈 85로 적혀있다. 컬러, 사이즈 아래에 LPA62PC9585라고 되어 있어 품번인줄 알았으나 검색하면 다른 맨투맨이 보였다.
APC 맨투맨 똑같은 걸로 구매하고 싶다면  품번 coeco-f27750으로 검색하자! 똑같은 맨투맨이 바로 나온다.

 

M사이즈 (85 사이즈)

옷에 달린 택에는 M으로 표시되어 있고 종이로 된 택에는 사이즈가 85로 기재되어 있다. 택은 가위로 자르지 않아도 풀 수 있게끔 되어 있었다. 택에 표시되어 있는 것 중 어떤 게 품번인지 찾다가 발견! APC coeco-f27750로 검색하면 내가 구매한 상품과 같은 맨투맨을 찾을 수 있다.

 

 

인터넷이 역시 싸다... 하지만 입어보기전엔 예쁜건지도 몰랐으니~~~ 아쉬운 마음을 달래본다 ㅎ(출처: 네이버검색)

 

인터넷이 더 저렴하다 55,000원 정도 저렴 ㅠ

이제 와서 인터넷으로 품번을 검색해 보니 이게 무슨 일~~~ 최저가랑 무려 55,000원 차이 난다! 너무나 아쉽지만... 이 맨투맨을 직접 봤기 때문에 예쁜 맨투맨이란 걸 알았기 때문에.... 인터넷으로만 찾아봤다면 안 샀을 거라고.... 이런저런 생각으로 아쉬운 마음을 달래 본다 ㅎㅎㅎ

 

정리

APC 예쁜 맨투맨 찾는다면 완전 추천!

넉넉한 맨투맨 스타일 아님

사이즈 작게 나온 편

 


내돈내산 부산 맛집

이케아 추천 메뉴 *연어필렛 *돈까스 (레스토랑) (tistory.com)

 

이케아 추천 메뉴 *연어필렛 *돈까스 (레스토랑)

토요일 이케아 방문이케아 레스토랑에서 브런치연어필렛 돈까스 후기 토요일이라 동부산 이케아에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다. 10시쯤 이케아 주차장에 들어와서 주차 후 레스토랑을 가려는데..

hwan-forever.tistory.com

부산 기장 꼬막 맛집 | 바다향 꼬막한상 (건물이전 후 첫 방문) (tistory.com)

 

부산 기장 꼬막 맛집 | 바다향 꼬막한상 (건물이전 후 첫 방문)

부산 기장 꼬막 맛집 바다향 꼬막한상 바닷가 식당이 부산 이케아 근처로 이전 꽤 오래전이다. 부산 기장 용궁사에 갔다가 바닷가에 있는 바다향이라는 꼬막코스요리를 판매하는 식당을 찾게

hwan-forever.tistory.com

[부산 조식 맛집] 라마다호텔 부산역 조식 후기 / 만족스런 아침 식사. (tistory.com)

 

[부산 조식 맛집] 라마다호텔 부산역 조식 후기 / 만족스런 아침 식사.

부산 호텔 조식 가성비 좋은 라마다호텔 사람들이 칭찬할만한 만족스러운 아침식사 후기 라마다호텔 부산역점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조식 때문이기도 했다. 이번에 다녀왔던 라마다 호텔 부

hwan-forever.tistory.com

부산역 맛집 초량 돼지갈비골목 1인분 1만원 '원조산수갑산' 추천 (tistory.com)

 

부산역 맛집 초량 돼지갈비골목 1인분 1만원 '원조산수갑산' 추천

부산역 맛집 추천 초량 돼지갈비골목에서 발견한 맛집 원조산수갑산, 돼지갈비 1인분 1만 원 부산역 광장에서 걸어서 10분 초량 돼지갈비골목은 부산 1호선 초량역과 조금 더 가깝지만, 부산역에

hwan-forever.tistory.com

신발원 만두 맛집 맞네~ 부산여행 필수 방문 추천! (부산역 주차팁) (tistory.com)

 

신발원 만두 맛집 맞네~ 부산여행 필수 방문 추천! (부산역 주차팁)

부산역 맛집 추천 군만두 맵군 먹어보니 맛집 인정 부산 차이나타운 신발원 후기 어느 순간부터 남해안과 서해안의 매력에 빠진 나는 주로 그곳으로 여행을 가곤 했다. 그러다 이번엔 할 일도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