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김밥천국 비빔밥 5,000원 배부르게 점심 해결

by 환희환희 2021. 7. 23.
반응형
728x170

 

 

얼마 전에 다녀왔던 김밥천국은 혼밥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았던 장점도 있지만 가격도 저렴했기 때문에 또다시 방문하게 되었다. 워낙 많은 메뉴가 있으므로 여러 번 방문해도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많았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재방문하였다.

 

하지만 밀가루 음식을 제외하고 나니 먹고 싶은 음식이 반은 날아간 것 같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일 무난해 보이는 비빔밥으로 선택했다. 5,000원의 아주 저렴한 가격! 비빔밥은 어딜 가든 기본은 하니까. 

 


김밥천국 성수점 (뚝도시장근처)

메뉴판

메뉴 및 가격이 궁금하면 참치찌개 리뷰를 참고해주세요!

성수동 혼밥 저렴하게 식사하기 - 김밥천국 참치찌개 5,500원

 

성수동 혼밥 저렴하게 식사하기 - 김밥천국 참치찌개 5,500원

김밥천국 성수점 주소 : 서울 성동구 성덕정길 103 - 뚝도시장 쪽 성수동은 다른 동보다도 범위가 넓은 편이다. 성수동 중에서도 뚝도시장과 가까운 뚝섬구길이라 불리는 곳에 있는 김밥천국은

hwan-forever.tistory.com

 


얼마 전에 김밥천국에서 참치찌개 리뷰를 했으므로

가게 외관이라던가 가게 내부, 그리고 메뉴판에 대한 내용은 생략하고 본격적으로 비빔밥에 대한 이야기만 해야겠다.

 

두 번째 방문했던 날은 전보다 더 많은 혼밥러들이 있었다.

돈까스를 먹는 사람들도 있었고 김밥만 먹고 가는 사람들도 보였다.

 

 

 

 

비빔밥을 주문하고 나니 전에도 보았던 4가지 찬을 놓을 수 있는 접시를 받았다. 이날의 반찬은 감자볶음과 김치, 부추김치 그리고 가지였다. 그리고 밥그릇 사이즈의 그릇에 된장국이 나왔다. 아마도 이 국은 김밥만 주문해도 내어주는 국물일 것 같다. 된장만 풀어져있고 다른 건더기는 없었다.

 

 

 

 

김밥천국에서 받은 반찬은 저번에도 그렇고 이번에도 그렇고 맛은 평범하다. 

비빔밥은 만드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으니 주문한 메뉴는 금방 받을 수 있었다.

 

 

 

 

비빔밥이 푸짐하게 나왔다. 밥 위에 여러 가지 나물이 덮여있고 제일 위에는 계란 프라이와 김가루, 그리고 깨가 보인다.

 

 

 

 

비빔밥에 들어간 나물이 어떤 종류였는지 살펴보니 상추와 무생채, 도라지, 고사리, 콩나물 그리고 한 가지 더 데쳐진 나물이 보이는데 무슨 나물인지 이름을 잘 모르겠다. 이렇게 6가지의 나물이 비빔밥 재료로 들어가 있으니 푸짐해 보이고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나물 6가지와 계란 프라이까지 더하면 비빔밥 재료는 총 7가지라고 이야기해야겠다.

이제 비벼야 하는데 종류가 많고 양이 많아서 내용물이 밖으로 튀어나가지 않도록 조심조심 비벼줘야 했다.

 

 

 

 

마지막으로 잘 비벼놓은 비빔밥을 먹기 시작했다. 

비빔밥 속재료가 많았기 때문에 한 숟갈마다 나물과 밥이 듬뿍 올려져서 입을 크게 벌려서 먹어야 했다. 비빔밥은 양으로 따지만 참치찌개보다 더 많아서 결국은 조금 남겼다.

 

 

 

 

#

비빔밥은 평범한 맛이었다.

맛있는 비빔밥이라고 말하기엔 내 입맛에는 그렇게 느껴지진 않았고 그냥 보통, 먹을만한, 그런 정도의 맛이었다.

 

 

 

김밥천국 성수점에서 간단히 먹은 비빔밥 한 그릇.

5,000원으로 배부르게 먹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