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 밖에서/여행숙소

리가 로얄 호텔 히로시마 트윈룸 추천 후기 | 22층 원폭돔뷰

by 환희환희 2024. 2. 11.
반응형
728x170

리가 로얄 호텔 히로시마 추천 후기

위치 좋고 쾌적한 호텔이라 만족

트윈룸 22층 원폭돔 뷰였어도 좋았다

 

▶ 히로시마 위치 좋은 가성비 4성급 호텔, 리가 로얄 호텔 예약시 가격

▶ 22층부터 있는 객실, 엘리베이터 넉넉해서 복잡하지도 않았다

▶ 2인 이코노미 트윈룸, 비흡연 객실 후기

▶ 여러모로 추천할만큼 만족했던 히로시마 호텔, 다음에 또 와도 재예약할듯!

 


히로시마 현립 미술관 앞에서
메이푸루~푸 버스타고
리가 로얄 호텔 맞은편에 내림

메이푸루~푸 버스의 노선도 오렌지, 그린, 레몬 루트로 되어 있다.
메이푸루~푸 버스, 1인 성인 요금은 220엔 원데이 티켓 성인 요금은 400엔이다.

히로시마 메이푸루~푸 버스 요금표
  • 대인 220엔 (12세이상)
  • 소인 110엔 (6-11세)

1일권

  • 대인 400엔 (12세이상)
  • 소인 200엔 (6-11세)

히로시마 시내만 돌아다닐 경우 메이푸루~푸 버스 1일권을 사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히로시마에 다니는 지상 대중교통은 내가 본 버스, 전철은 전부 정액 220엔이었다. 그런데 메이푸루~푸 버스 1일권이 400엔이니 2번만 타도 이득! 하지만 히로시마에 당일치기 여행을 하는게 아니고 최소 1박2일 이상의 여행을 계획한다면 '비짓 히로시마 투어리스트 패스'를 더 추천한다.

 

모비리 " 비짓 히로시마 투어리스트 패스"

Visit Hiroshima Tourist Pass

메이푸루-푸 버스도 무료탑승가능했다!

히로시마 투어리스트 패스는 종이 패스권으로 구매 가능하지만 MOBIRY 사이트를 이용하여 모바일로 구매할 수도 있다. 나는 모바일로 패스권을 구매한 상황이었는데 사용가능한 교통수단중에 메이푸루~푸 버스가 가능한지 알 수 없었다. 그래서 일단 버스를 타고 물어보자 싶어서 타자마자 화면을 보여주며 기사님께 문의하니 가능하다고 했다. 

 

히로시마 리가 로얄 호텔, 높은 빌딩이 호텔이다. 호텔 맞은편 메이푸루-푸 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편하게 왔다.

 

슛케이엔 정원(히로시마 현립 미술관) ~ 리가 로얄 호텔

메이푸루~푸 버스로 빨리 왔다

일본 히로시마가 서울보다 더 따뜻할 줄 알았는데 1월 4째주의 주말은 꽤나 추웠다. 따뜻할 줄 알고 숏패딩과 얇은 바지를 입은터라 더 춥게 느껴졌다. 그래서 걸을 수 있는 거리에도 버스를 이용하게 되었다. 대신 버스로 편하게 슛케이엔 정원에서 리가 로얄 호텔 근처에 도착했다. 패스권으로 부담없이 버스를 마구마구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

 


리가 로얄 호텔 체크인
2216호 배정

대략 오후 4시경에 체크인을 했다.

오후 4시 체크인 (금요일)

대략 오후 4시쯤에 다시 호텔로 돌아와 체크인을 했다. 프론트에서 줄을 서 있는데 내가 갖고 있는던 짐보관 표를 보더니 직원이 번호표를 받아들고 우리짐을 찾아서 갖고 와주셨다.

 

호텔 프론트에서는 영어를 천천히 또박또박 말해주셔서 대화하기 좀 더 수월했다. 우리가 배정받은 방은 22층에 있는 방으로 2216호였다. 리가로얄호텔은 오후 3시부터 체크인이지만 오후 4시 정도면 주말도 아니고 체크인을 빨리 하는 편이라 생각했고, 체크인을 빨리 하면 좋은 방을 줄거라 생각했는데... 22층이 알고보니 객실 중 가장 아래층이었고 ㅎㅎ 히로시마 성 뷰가 아닌 원폭돔 뷰(버스센터 뷰)의 방을 배정받게 되었다. 

 

체크인전에 미리 히로시마 성 뷰가 가능한지 물어보기라도 할 걸 그랬다 ㅎ

 

 

조식 불포함, 레스토랑 할인권 수령

호텔을 예약할 때 조식 불포함으로 했었는데 체크인 때 해당 내용을 확인하면서 1층 레스토랑을 이용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권을 같이 받을 수 있었다.

 

리가 로얄 호텔 체크인 전, 짐보관 후기

<히로시마 여행후기> 리가 로얄 호텔 체크인 전 짐 맡기기 (짐보관)

 

<히로시마 여행후기> 리가 로얄 호텔 체크인 전 짐 맡기기 (짐보관)

히로시마 짐보관 가능한 호텔 리가 로얄 호텔 추천 체크인 전 방문 시 짐보관 안내 ▶ 체크인 오후 3시, 그러나 오후 1시도 안 되어 히로시마 리가 로얄 호텔 방문 ▶ 짐보관 요청하려 했는데 로

hwan-forever.tistory.com

 


리가 로얄 호텔 히로시마
이코노미 트윈 룸
비흡연룸 (금연객실)

호텔은 아고다에서 예약했고 2박3일 총 179,381원 결제했다. (내가 결제한 아고다 호텔 예약 영수증)

리가 로얄 호텔 히로시마

예약후기 트윈 룸 가격

아고다에서 리가 로얄 호텔을 예약하였고 인터파크 투어를 경로로 아고다에서 호텔을 확인 후 결제하였다. 참고로 아고다는 아고다 사이트에서 직접 호텔을 예약하는 것 보다 다른 경로를 통해 아고다에 접속하는게 오히려 요금이 더 싸게 책정된다. 

 

리가 로얄 호텔 1월 26일~1월 28일, 2박 3일, 이코노미 트윈 룸(비흡연 객실)의 가격은 총 179,381원으로 1박에 9만원이 좀 안되는 금액이었다. 리가 로얄 호텔은 4성급임에도 가격은 착한편이다.

 

이제와 생각해보니 이코노미 트윈룸은 좋은 뷰를 안주는 건가 싶기도 하다 ㅎ

 

리가 로얄 호텔 히로시마 이코노미 트윈룸 후기 침대가 생각보다는 컸다. 예전 오사카 사라사 난바 호텔에서 숙박한 적이 있는데 거기보다 훨 좋다(사라사는 3성급 호텔이다)
창 밖으로 가미야초 사거리에 있는 큰 빌딩이 보인다.
뷰가 솔직히 좋진 않다. 히로시마 성 뷰는 좋다고 하는데 우리는 버스센터가 바로 보이는 곳이었다. 그래도 저 멀리 바다가 보인다.

2216호 리가 로얄 호텔

이코노미 트윈 룸 후기

문을 열고 들어오면 오른쪽에 키를 꽂는 곳이 있다. 정면에는 꽤 큰 창이 있어서 답답함이 없다. 침대는 트윈 2개가 떨어져있는데 생각보다 침대가 컸다. 작년에 오사카에 방문했을때 '사라사 호텔 난바'에서 숙박했는데 그 호텔은 여기보다 훨씬 작고 침대도 작았다. 화장실도 더 작았다. 사라사 호텔은 물론 3성급이고 리가 로얄 호텔은 4성급이라 비교불가겠지만 어쨌든 기대 이상으로 호텔이 마음에 들었다.

 

뷰가 좋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저 멀리 바다가 보인다

창가에서 뷰를 보니 여기가 높긴 높구나 싶다. 처음에 22층을 배정받았을 때 고층을 배정받아 운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 엘리베이터를 타고서 객실 중 제일 아래층이 22층이란걸 알았다 ㅎㅎ 리가 로얄 호텔 히로시마는 전부 객실이 고층이다보니 창 밖의 뷰가 확 트여있다는 점이 좋다. 비록 버스센터 뷰이지만 저 멀리 바다가 보인다는 점도 좋았다. (알고보니 침대 헤드 방향에서는 원폭돔이 보였다. 마지막날 원폭돔 뷰 라는걸 깨달았다.)

 

 

화장대, 얼음통과 전기포트, 티, 컵 등이 있다.
히로시마 리가 로얄 호텔ㄹ은 딱 한가지! 물도 안준다는 점이 아쉽다.

냉장고에는 아무것도 없다

물도 없다

미리 리뷰를 확인하고 왔기 때문에 냉장고에 물도 넣어주지 않는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다. 하지만 그래도 텅 빈 냉장고를 열어보니 아쉬운 마음이 들기는 했다 ㅎ 화장대 옆에는 티백으로 된 차와 함께 찻잔이 함께 놓여있는 점이 인상깊었다. 

 

 

히로시마 리가 로얄 호텔 이코노미 트윈룸 화장실 모습 욕조가 있다.
세면대에는 핸드솝과 드라이기, 핸드타월, 양치컵, 그리고 일회용품이 있다.
칫솔+치약세트, 빗, 면도기, 샤워타올 등 일회용품과 드라이기가 세면대 위에 있다. 

 

깔끔한 화장실

화장실도 깨끗해서 좋다. 욕조, 세면대가 꽤 관리가 잘 되는 편이었고 일회용품도 잘 갖춰 있었다. 나는 연박을 했는데 둘째날에도 부족한 일회용품을 챙겨준다는 점이 좋았다.

 

 

히로시마 리가 로얄 호텔 가성비 좋은 4성급 호텔 추천. 여러모로 좋았다. 또 이곳에 와도 좋을만큼말이다.

 

비흡연객실 쾌적하고 좋았다

어떤 호텔의 경우에는 비흡연객실이어도 가끔 담배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리가 로얄 호텔은 다행히 그렇지 않았다. 비흡연룸에 걸맞게 불쾌한 냄새는 전혀없었고 전체적으로 객실 내부가 쾌적하고 좋았다. 밤에 잘 때도 히터 온도를 높여 놓았더니 따뜻하게 잘 수 있었다. 방 사이즈도 이정도면 충분해서 히로시마 여행을 계획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숙소다.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곳이다.

 

레스토랑 할인 티켓, 체크인 할 때 받았다.

레스토랑 할인 티켓

조식 10%, 런치 디너 20% 할인 가능

리가 로얄 호텔 1층 후문쪽에 레스토랑이 있는데 지나가다보니 분위기도 꽤 좋아보였다. 체크인 할때 조식은 10%, 런치와 디너는 20% 할인 가능한 할인권을 받았지만 밖에서 내내 먹으러 돌아다니는 바람에 사용하지는 않았다.

 

마지막날 알고보니 원폭돔이 보였다.

객실에서 본 원폭돔

우연히 창밖을 보다가 원폭돔을 발견했다 ㅎㅎ 알보고니 원폭돔 뷰였음 ㅎㅎ 저 멀리 바다도 잘 보인다. 비록 히로시마성 뷰는 아니어도 이정도면 만족한다 ㅎ

 


히로시마 여행후기

[히로시마 필수코스] 히로시마 성 추천 (투어리스트 패스 할인 가능)

 

[히로시마 필수코스] 히로시마 성 추천 (투어리스트 패스 할인 가능)

히로시마 여행 필수코스 히로시마성 방문 천수각 건물 안으로 들어갈 때만 요금 지불 ▶ 히로시마 여행 필수코스, 리가 로얄 호텔과 가까운 히로시마 성 방문 ▶ 평지에 있는 성이라 접근성 좋

hwan-forever.tistory.com

[히로시마 여행] 밋쨩 핫쵸보리 본점 오꼬노미야끼 맛집 (야끼소바 추천👍)

 

[히로시마 여행] 밋쨩 핫쵸보리 본점 오꼬노미야끼 맛집 (야끼소바 추천👍)

히로시마 여행 1일차 오꼬노미야끼 맛집 밋쨩(핫쵸보리) 방문 야끼소바 차돌박이 구이 점심 맥주로 시작~ ▶ お好み焼みっちゃん総本店 八丁堀本店 ▶ 현지인들도 점심식사하러 많이 방문하는

hwan-forever.tistory.com

여행시작! 히로시마 공항에서 히로시마역까지 공항버스타고 고고~

 

여행시작! 히로시마 공항에서 히로시마역까지 공항버스타고 고고~

히로시마 여행 시작 히로시마 공항에서 공항버스 타고 히로시마역까지 직행 일본은 가까운 나라, 히로시마 공항은 작다 비행기로 대략 1시간 반 만에 도착한 일본 히로시마 공항. 제주항공을 이

hwan-forever.tistory.com

 


히로시마 리가 로얄 호텔 구글 지도

https://maps.app.goo.gl/QPJuSnwxLmA8F5ta6

 

히로시마 리가 로얄 호텔 · 6-78 Motomachi, Naka Ward, Hiroshima, 730-0011 일본

★★★★☆ · 호텔

www.google.co.kr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