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새우버거 맛집 성수 bd버거 보다버거 | 수제버거 세트, 가지튀김도 함께 한 후기

by 환희환희 2023. 1. 3.
반응형
728x170

새우버거 맛집이라는

성수 bd버거 (보다버거)

새우버거 세트에 가지튀김 주는 곳

성수 새우버거로 검색하면 나오는 보다버거. 예전엔 그냥 보다버거로 불렀는데 이제는 bd버거라고 되어있다. 아주 오랜만에 재방문했더니 메뉴 구성이 조금 달라져있었다.

 


2021년에 방문한 성수 보다버거 후기

성수동 맛집 보다성수 - 와사비 쉬림프버거, 스파이시 가츠버거 후기

 

성수동 맛집 보다성수 - 와사비 쉬림프버거, 스파이시 가츠버거 후기

성수동 맛집을 찾아보다 알게 된 보다성수, 평소에도 새우버거를 좋아하는데 이곳에서 새우버거는 수제로 만든 데다가 비주얼부터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래서 며칠을 벼르다 방문하게 된 보

hwan-forever.tistory.com


  성수 bd버거  
보다버거
새우버거 유명한 집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4길 7

지번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322-20

전화번호 : 0507-1444-9199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10분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10분 ~ 오후 4시 30분

라스트 오더

오후 2시 30분/ 오후 8시 30분

성수 bd버거 보다버거는 건물 2층에 있다. 계단으로 올라가야 한다.
성수 bd버거 내부, 테이블에서 결제하는 시스템으로 바뀌어 있었다.

성수 bd버거 내부

가게 안으로 들어와 자리를 잡았다. 오전 11시 50분쯤 도착했는데 빈 좌석이 많았다. 입구와 가까운 자리로 선택해 앉았다. 가게 내부는 특별히 바뀐 것은 없어 보였다. 주문은 좌석에서 메뉴를 고르고 결제하는 시스템으로 바뀌어 있었다.

 

 

새우버거 주문

새우버거 세트 주문

새우버거 세트로 주문했다. 새우버거는 아보카도와 그릴드 새우가 들어간 햄버거도 맛있어 보였는데 아보카도를 먹지 못하는 관계로 일반 새우버거로 선택했다. 예전에는 햄버거를 접시 위에 올려서 줬는데 이제는 이렇게 햄버거 종이에 싸서 주는 방식으로 바뀌었다. 

 

 

bd버거에는 가지튀김이 있어서 세트로 주문했다.

세트에 가지튀김이!

처음엔 bd버거에서 새우버거와 콜라만 주문할 생각이었다. 요즘 소화력이 많이 떨어져서 한 번에 많은 양을 먹기가 힘들어서 세트로 주문해봤자 다 못 먹을 것 같았기 때문이다. 그런데 먼저 주문한 사람들이 음식을 가져가는데 가지튀김이 보였다. 그래서 메뉴판을 찾아보니 세트메뉴에 가지튀김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었다. 가지튀김이 먹고 싶어 버거 세트로 주문하기로 했다.

 

 

내가 주문한 새우버거
새우버거 세트에 가지튀김 선택! 콜라와 함께 세트는 16,900원 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약 17,000원의 세트 구성

성수 bd버거 새우버거 세트는 17,000원 정도인데 이렇게 버거와 가지튀김 그리고 탄산음료를 받을 수 있다. 나는 제로콜라로 선택했다.

 

 

제일 기대가 컸던 가지튀김

가지튀김 맛은?

제일 기대다 컸던 가지튀김. 튀김 소스도 맛있어 보여 기대가 컸다. 소스는 전에 성수 금금에서 먹었던 치즈고기말이와 함께 나온 소스랑 색이 비슷했다. 그런데.. 가지튀김은 그냥 정말 가지만 튀긴 맛. 튀김옷에 뭔가 가미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딱히 특별한게 가미된 것 같지는 않았다. 그리고 소스는.... 금금 소스 맛을 기대하고 먹었지만 그렇지 않았다. 소스도 특별히 어떤 감칠맛이 느껴지거나 뭔가 색다른 맛이 느껴지거나 그렇지 않고 내 기준에선 좀 밋밋하달까.. 가지튀김 자체도 보통에 소스도 그냥 그래서 솔직히 가지튀김은 조금 실망했다.

 

 

성수bd버거 새우버거

새우버거 맛은?

새우버거는 예상한 그 맛이었다. 통통한 새우살이 그대로 들어간 패티가 매력적이었고 전체적으로 무난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런 구성, 이런 맛으로 점심 한 끼에 17,000원을 부담하기엔 여러모로 아쉬움이 컸다. (제 개인 입맛에 따른 후기입니다.)

 

다른 일행의 평가

같이 온 일행에게 물었다. 세트메뉴 중 감자튀김을 선택한 사람은 감자튀김은 그저 그랬다는 평과 아보카도 새우버거를 먹은 사람은 맛있게 잘 먹었다는 평을 들었다.

 


성수에서 또 가보고 싶었던 버거집 후기

성수 내쉬빌 핫 치킨버거 다이닝 르프리크 : 분위기 있는 수제버거 맛집 추천

 

성수 내쉬빌 핫 치킨버거 다이닝 르프리크 : 분위기 있는 수제버거 맛집 추천

성수동에 치킨버거가 유명한 식당이 있다고 한다. 일전에 비건 음식을 판매하는 칙피스에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같은 건물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들이 극찬할까.

hwan-forever.tistory.com

 

성수 맛집 금금 내돈내산 후기

예쁘고, 맛있다. 퓨전 음식점 今今(금금) | 한국식 마제소바 보리된장국수 성수 맛집 추천

 

예쁘고, 맛있다. 퓨전 음식점 今今(금금) | 한국식 마제소바 보리된장국수 성수 맛집 추천

今今이라는 퓨전 음식점. 다녀온 사람들의 리뷰를 보고선 'SNS용 맛집'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만큼 비주얼에 신경 쓴 음식의 모습이었는데 직접 가서 먹어본 뒤 특히 한국식 마제소바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