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스벅 봄 신메뉴 추천 :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리뷰

by 환희환희 2022. 3. 12.
반응형
728x170

스타벅스 올봄 신메뉴 중에서 슈크림라떼와 핑크매그놀리아 레모네이드 모두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런데 새로운 신메뉴가 하나 더 등장했는데 바로바로 "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였다. 

 

오오-

이건 먹어봐야해!!😍😍😍

내가 좋아하는 파인과 요거트라니!!

스타벅스 어플 주문화면

스타벅스 어플에서 메뉴 설명을 먼저 찾아보았다.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Pine Coco Green Yogurt Blended
  • 가격 - 6,500원 / 아이스만 가능.
  • 설명 -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플랜트 요거트 음료! 파릇파릇하고 깨끗한 지구를 떠오르게 하는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스타벅스에서 처음 소개하는 건강한 플랜트 요거트로 코코넛과 파인애플의 상큼한 조화를 즐겨보세요

메뉴 설명을 보고서

더더욱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에 스벅으로 출발했다.🙂 

 

이마트에 있는 스벅에 도착했다.

이마트에 있는 스벅에 도착!

 

 

성수 이마트 내 스타벅스

Bring New Spring 이라는 배너가 보인다.

 

 

스타벅스 신메뉴 봄메뉴 출시

이번에 새로 출시된 스타벅스 메뉴는

내가 먹고 싶어 하는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와

두부 텐더 샐러드 밀 박스가 있었다.

 

  • 두부 텐더 샐러드 밀 박스 가격 : 6,500원
  •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사이즈별 가겨 : T 6,500원 G 7,000원 V 7,500원

다음엔 두부 텐더 샐러드 밀로 점심을 해결해보고 싶다. 주말에 도전을 해봐야겠다.

 

 

스벅 봄철 신메뉴,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tall사이즈

드디어 영접한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아고 이름이 길다길어 ㅎ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후기

사진으로 봤을 때에도 요거트 위에 초록색 가루가 뿌려져 있었는데

실제로 가루는 이런 모습이었다.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후기

처음엔 녹차가루인가? 했는데

자세히 보면 녹차라고 하기엔 입자가 굵은 편이다.

 

나중에 가루만 먹어보니 요것은 코코넛가루!! 였다.

 

 

코코넛 가루가 위에만 뿌려진 것이 아니라 안에도 섞은 것으로 보인다.

코코넛가루를 요거트 위에만 뿌린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음료 가운데에도 초록색이 보이는 걸 보니 안에도 코코넛가루를 넣은 것 같다.

 

 

스벅 봄 신메뉴, 파인 코코 추천!

요거트의 색은 완전히 하얀색이 아니라

약간 연두색을 띤 색이다.

스벅 로고와 완전 찰떡궁합인 색 조합이다. 

 

 

스벅 신메뉴 추천,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를 먹을 때는 빨대가 필요한데,

일반 빨대로 먹어도 된다고 했지만,

굵은 빨대를 요청했다. 

요거트류는 굵은 빨대로 먹어야 아무래도 꿀떡 잘 넘어가는 것 같다.

 

 

연한 연둣빛을 가진 요거트와 그 위에 얹은 진한 연둣빛의 코코넛 가루. 그리고 스벅의 초록 로고.

넘 예쁘다 ㅎㅎ 

 

이거 보느라 컵홀더를 챙긴다는 게 깜박하고 그냥 나왔다 😅

 

 

코코넛가루

그런데 요 코코넛가루에 입힌 초록색은 무엇일까?

그냥 색소일까 녹차일까?

먹었을 때 딱히 녹차맛은 잘 못 느끼겠던데 뭔지 잘 모르겠다~

 

 

요거트라 금방 녹기 시작

요거트라

금방 녹는다.

 

너무 차가운 샤베트 상태인 것보다 녹은 게 더 좋더랑 ㅎ

 

 

기분 좋아져서

스벅 음료 들고 신나게 가는 길~~

 

 

코코넛가루가 신기해서 한번 더 봤다 ㅎ

 

 

'파인 코코 그린 요거트 블렌디드' 후기는???

완전 내 취향 ㅎㅎㅎㅎㅎ

상큼한 파인의 맛과 부드러운 요거트의 맛 그리고 그 어딘가쯤에 있는 코코넛의 향!

코코넛 오일에서 맡는 그 코코넛 향이 나는데 은은하게 나는 정도라서 먹는데 전혀 부담이 없다. 거기다 산이 많은 파인애플 맛이 요거트와 코코넛을 만나 순화된 느낌도 든다.

 

상큼하면서 부드러운 맛!

커피 먹느라 속이 쓰리다면 이 음료를 드셔 보시길~~

넘 맛있어서 다음에 또 먹고 싶은 맛이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