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 밖에서/여행 기록 (국내)

[신안 여행] 기동삼거리 동백나무 파마머리 벽화 (퍼플섬 가는 길, 암태도)

by 환희환희 2024. 5. 10.
반응형
728x170

신안여행 가볼 만한 곳

퍼플섬 가는 길에 꼭 들러볼 곳

암태도 기동삼거리 동백나무 파마머리 벽화

 

▶ 신안 퍼플섬 가는 길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간

신안군 암태도 암태면 기동삼거리의 벽화

할머니 할아버지와 진짜 동백나무 파마머리

이번에는 동백꽃까지 피어있어 제대로 벽화를 봤다

기동삼거리에서 잠깐 사진 찍고 옴

 


신안 퍼플섬 가는 길
암태도 기동삼거리
동백꽃 파마머리 벽화

 

신안 퍼플섬 기동삼거리 벽화. 2024년 5월 4일 방문했는데 동백꽃이 아직 피어있었다.

 

 

암태도 기동삼거리 2번째 방문

동백꽃 파마머리 벽화를 볼 수 있는 암태도 기동삼거리는 2번째 방문이다. 내 기억엔 2020년쯤에 방문했던 것 같다. 그때는 퍼플섬이 유명한지도 모르고 오로지 이 벽화를 보기 위해서 왔었다. 천사대교도 겸사겸사 건너보고 이곳 멀리까지 와서 벽화 사진을 찍어서 갔는데 그때는 나무에 꽃이 없어서 허전한 느낌이 있었다. 

 

이번에는 퍼플섬에 갈 목적으로 왔다가 기동삼거리를 또 지나게 되었고 퍼플섬 구경 후 되돌아오는길에 차를 잠깐 세우고 이곳에서 사진을 찍게 되었다. 기동삼거리에서 퍼플섬은 차로 20분이면 갈 수 있는 곳이었다는 걸 이번에 알게 되어서 그 당시 못 갔던 게 괜히 아쉬운 마음이 들었다.

 

 

신안 암태도 암태면에 있는 기동삼거리 동백꽃 파마머리 벽화로 유명한 곳

 

 

기동삼거리에서 만나는

동백꽃 파마머리 벽화

그런데 이번에는 동백꽃이 펴있다???? 와~~~ 이번에는 동백꽃이 있어서 더 예쁘네!! 이러면서 사진찍으러 왔는데... 이번에 글을 쓰면서 5월 4일에 방문했는데 동백꽃이 펴 있다는 게 아무래도 수상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찾아보니... 아마도 가짜꽃인 것 같다. 

 

 

5월 4일인데도 동백꽃이 많이 피어있었다... 혹시 가짜꽃인걸까? 이제와 그런 생각도 든다.

 

 

가짜 동백꽃인 것 같다..?

사진을 다시 보는데 5월초인데도 과하게 동백꽃이 활짝 펴 있는 모습이 이상하다 싶었더니만... 나는 전체 사진을 찍는다고 멀리서만 보느라 직접 갔을 때는 몰랐는데 가까이서 본 후기 중에 가짜꽃이라는 글이 있었다 ㅎㅎ 멀리서 봤을 때는 정말 몰랐다 ㅎㅎ 그냥 이쁘다고 찍음 ㅎㅎ

 

 

4년전에도 방문한 적이 있었다. 그때는 동백꽃이 없어서 허전했는데 이번에는 동백꽃이 있어서 좋다고했는데...다른 후기를 보니 가짜꽃인것 같다.

 

 

그래도 예쁘다

가짜꽃이면 어때 ㅎㅎ 그래도 예쁘다! 꽃이 없을 때 본 적이 있어서 그런지 그래도 꽃을 붙여두는게 확실히 더 예쁘다는 생각이 든다. 이날 여유 있게 천천히 벽화를 감상하고 싶었지만 갑자기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바람에 급하게 사진만 찍고 돌아갔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