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심심한 평양냉면을 좋아한다면, 포천 장원막국수 추천❣️

by 환희환희 2023. 11. 10.
반응형
728x170

심심한 평양냉면스타일

포천 광릉수목원 맛집으로 유명한

장원막국수, 순메밀100%인 곳

철원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가는길에 맛집을 찾아보았다. 그러다 사람들 평이 좋은 '장원막국수'집에 방문하게 되었다. 알고보니 이곳은 포천 맛집, 광릉수목원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다. 다녀와보니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취향에 맞으면 극찬가능! 취향에 맞지 않으면 좋아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이름이 똑같은 부여맛집 장원막국수를 아시나요? 여기 진짜 찐 맛집.....지금까지도 막국수 최고 맛집으로 생각해요❣️

부여 맛집 인정 '장원막국수' 50분 웨이팅에도 만족 | 메밀막국수에 편육 꼭 드세요. (tistory.com)

 

부여 맛집 인정 '장원막국수' 50분 웨이팅에도 만족 | 메밀막국수에 편육 꼭 드세요.

부여는 비교적 소도시여서 그런지 여행 전 맛집을 검색했을 때 많은 곳이 나오지는 않았다. 부여에서는 공통적으로 2가지가 가장 유명한 것으로 보였는데 첫 번째는 장원막국수, 두 번째는 시골

hwan-forever.tistory.com

 

 


 

포천 장원막국수

주소 : 경기 포천시 내촌면 금강로 2029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 8시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30분~오후 4시

라스트오더

오후 7시 50분

주차가능

순메밀 100% 막국수 파는 곳!

포천 장원막국수, 전화번호 031-534-5855
순메밀막국수 전문점 장원막국수, 리모델링 하면서 옛날 종이들을 천장에 붙여놓은 것 같다.

포천 장원막국수 메뉴 및 가격
  • 순메밀 막국수(비빔, 물, 들기름) 11,000원
  • 사리 (막국수 주문할 때만 추가 가능) 5,000원
  • 수육(국내산 삼겹) 소 16,000원 중 32,000원 대 48,000원
  • 녹두빈대떡 15,000원
  • 메밀 찐만두 6개 7,000원
  • 계절메뉴 메밀들깨칼국수 및 만둣국

 

 

메밀찐만두 (8개도 된다고 해서 주문했던것 같다)
포천 장원막국수, 메밀찐만두
포천 장원막국수 메밀찐만두 후기

메밀찐만두 후기

포천 장원막국수에서 메인메뉴를 주문하면서 메밀찐만두도 함께 주문했다. 메밀찐만두를 처음 먹어본 사람은 특유의 메밀향에 따라 대답이 갈렸다. 나는 메밀전이나 메밀전병은 참 좋아하지만 메밀로 만든 만두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특유의 메밀향이 조금 더 강하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어서 그런것 같다. 얼마전에 다른 식당에서 메밀만두전골을 먹었는데 거기서도 메밀만두가 내 취향에 안맞는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메밀향이 나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만두 자체는 속재료도 기본으로 다 들어가있고 평범했다고 느꼈다.

 

 

순메밀 물 막국수 11,000원
순메밀물막국수 후기

순메밀물막국수 후기

100%순메밀 막국수는 처음 먹어본다. 이때는 더운날이었는데 시원한 국물에 담긴 막국수가 나올줄 알았는데 육수가 미지근보다 살짝 시원한? 그정도의 온도였다. 시원한 물막국수라 생각하고 기대했는데(해장이 필요해서ㅎ) 그게 아니라서 아쉬웠는데 나중에 다른테이블을 보니 시원한 육수를 원하면 주는 것 같았다. 

 

육수를 시원하게 먹고 싶다면 따로 요청해보시길!

 

순메밀물막국수는 국물이 삼삼 심심했다. 마치 평양냉면의 육수를 먹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었다. 메밀면은 100%순메밀이어서 그런가 일반 메밀막국수집과는 달랐다. 이곳만의 특유의 스타일이 있어서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곳만 찾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순메밀 들기름 막국수

순메밀 들기름막국수 후기

들기름막국수도 자극적이지 않고 삼삼한 스타일이었다. 

 

포천 장원막국수 방문 후기

건강식을 찾는 사람이라면 이곳을 좋아할 수 밖에 없을 것 같다. 육수도 그렇고 조미료나 이런게 없는 듯 했다. 거기다 간도 자극적이지 않고 삼삼한 편이었다. 먹으면서 평양냉면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곳을 좋아할거란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그렇다보니 '완전 좋다. 맛있다'와 '나하고는 안맞는다'라는 평이 갈렸다. 개인적으로는... 해장으로 먹을 요량이었는데 국물이 나에겐 조금 알게모르게 느끼한? 그런 맛이라 느껴져서 끝까지 다 못먹었다. 아무래도 속이 안좋아서 그랬던 것 같긴하다. 아무튼 전반적으로 내 취향과는 다른 곳이었다.

 

맛있게 먹은 남촌막국수 후기!

봉평전통시장 맛집, 남촌막국수

 

봉평전통시장 맛집, 남촌막국수

봉평 맛집 추천 봉평전통시장 안에 있는 남촌막국수 메밀부침 메밀전병 메밀막국수 전부 좋아😊 봉평은 처음 방문해 보는 지역이었다. 운이 좋게도 메밀꽃이 한창일 때 와서 말로만 듣던 흐드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