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포항 브런치 맛집 카페에 수영장?! | 빌스 4339 수영장 이용가능한 오션뷰 대형카페 추천

by 환희환희 2022. 7. 20.
반응형
728x170

포항 대형 카페 추천

빌스 4339

브런치 맛집, 수영장 이용 가능

 

브런치 카페를 찾다 알게 된 빌스4339. 특이하게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카페라 신기했고 오전 10시부터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시간도 좋았다. 거기다 포토존도 갖추고 있는 곳. 알고 보니 꽤 유명한 곳이었다.

 

 


  빌스4339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동해안로 4339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8시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까지)

전화번호 : 054-277-4339

주차장 있음.

화려한 샹들리에가 반기는 곳. 빌스4339에 도착했다. 이른 시간 서둘러 왔더니 건물 옆 주차장은 자리가 넉넉했다. 이곳은 건물 바로 옆 부지가 넓지는 않아서 주차장이 군데군데 따로 마련되어 있는 것 같았다. 다만, 오션뷰 카페라고 해서 바다가 근접해있는 곳인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언덕 위에 있어서 바다조망이 가능한 곳이었다.

 

 

대형 카페에 걸맞게 내부가 큰 편이었다. 입구 오른쪽에는 대형 테이블과 바다를 바라보며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있었다. 

 

 

입구 왼쪽에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과 테이블이 있는 좌석들이 있었다. 

 

 

한쪽에는 빵 진열대가 있었는데 종류가 아주 다양한 편은 아니었다.

 


빌스4339와 가까운 양포항, 노상 해산물 한 접시.

노상 횟집 | 다시 찾은 양포항, 할머니는 여전히 불친절 | 바닷가 노상 점포

 

노상 횟집 | 다시 찾은 양포항, 할머니는 여전히 불친절 | 바닷가 노상 점포

지난가을경, 양포항에 우연히 방문했다가 노상에서 파는 해산물 집에서 부모님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왔었다. 그때 그 감성이 너무 좋아서 다시 방문하겠노라 다짐했는데 드디어 오게 되었다

hwan-forever.tistory.com


  빌스4339 브런치 메뉴판  

빌스4339 브런치 메뉴판, 메뉴와 가격

빌스4339에서 판매하는 브런치 메뉴로는 총 9가지가 있었다. 파스타 3가지, 샐러드, 돈까스, 샌드위치 등 다양한 종류였다. 우리는 빌스 플레이트(2만원)와 쉬림프 오일 파스타 (18,000원)로 골랐다. 

 


  빌스4339 음료 메뉴판  

빌스4339의 아메리카노 가격은 6,000원이다.

 


  빌스4339 1층 좌석  

음료를 주문하고 카페를 구경하기 시작했다. 카페 1층에는 벽면이 책장으로 장식된 곳이 있는데 이곳을 보았을 때 카페가 연식이 조금 되는구나 하는 게 느껴졌다. 1층은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좋았고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답답하지 않았다.

 

 

빌스4339는 특이하게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놓았는데 1층 창가에서 수영장을 볼 수 있었다. 거기다 수영장만 있는 게 아니라 샤워시설과 탈의실까지 구비하고 있어서 물놀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곳이다. 참고로 1층은 키즈존이고 2층부터는 노키즈존이라고 한다.

 


  빌스4339 2층,  
  천국으로 가는 계단  

빌스4339 천국으로가는계단 (유리계단과 철제계단)

사람들이 천국으로 가는 계단에서 사진을 많이 찍길래 어디 있나 봤더니 2층 테라스에 있었다. 심지어 테라스 2군데에 각각 있었는데 하나는 유리 계단으로 되어 있고 하나는 철제 계단으로 다르게 되어 있었다. 

 

 

 

2층에 있는 천국으로 가는 계단은 이런 테라스에 있는데 여기서 바다를 볼 수 있다. 근처에 장길리 복합 낚시공원이 있는데 이곳에서 한눈에 보인다. 

 

 

2층 창가 자리에서도 이렇게 바다가 보인다. 오션뷰를 감상하고 싶다면 1층보다는 2층, 3층이 보기 좋았다.

 

 

이제 3층으로 올라가 보았다.

 


  빌스4339 3층  

어라 3층에 왔더니 옥상 같은 모습이다. 실내에 테이블이 있는 장소는 아니었다.

 

 

밖으로 나와보니 이런 테라스가 보인다. 여기는 테라스마다 인조잔디를 깔아놨다.

 

 

그런데 3층에 이런 수영장이 보인다. 1층보다 작은 수영장이지만 사람이 없을 때에는 단독 풀빌라에 놀러 온 느낌으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장소였다. 2층부터 노키즈존이라고 했으니 3층 수영장은 성인만 이용 가능한 곳인가 보다.

 

 

3층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니 1층에 있던 수영장이 한눈에 보인다. 참고로 이곳은 테라스에서는 애견 동반이 가능하다고 한다. 

 


포항 일몰 맛집, 카페에서 편하게 일몰감상

포항 일몰 맛집 카페 예나루(따끈한 붕어빵도 팔아요-) : 포항 일몰 명소 호미곶 추천! 

 

포항 일몰 맛집 카페 예나루(따끈한 붕어빵도 팔아요-) : 포항 일몰 명소 호미곶 추천!

타지 사람들이 포항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이 바로 " 호미곶" 일 것이다. 그리고 호미곶이 " 일출 "로 가장 유명하다는 사실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런데..... 포항에서도 일몰을 감상

hwan-forever.tistory.com

 


  빌스4339 브런치 후기  

빌스 플레이트(2만원)와 쉬림프 오일 파스타 (18,000원)

주문한 브런치 메뉴가 나왔다. 부족할까 봐 크로와상 앙버터도 구매했었는데 빌스 플레이트에 크로와상이 함께 나왔다. 

 

 

쉬림프 오일 파스타에는 새우가 꽤 큰 것으로 들어가 있었다. 그리고 크러쉬드 페퍼를 뿌려놓았다.

 

 

빌스 플레이트는 일반 브런치 스타일로 크로와상, 감자튀김, 계란 프라이, 소세지, 베이컨, 바나나, 과일 샐러드, 베이크드 빈이 있었다.

 

 

크로와상 앙버터는 이런 모습. 빌스 플레이트에 크로와상이 나올 줄 알았다면 다른 빵으로 살 걸 그랬다.

 

 

 

빌스 플레이트는 먹을 만큼 각자 덜어서 먹었다. 사실 대부분 브런치가 그렇긴 하지만 2만 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했을 때, 양은 부족 ㅎ

 

 

쉬림프 오일 파스타가 꽤 맛있었다. 

 


포항 송도 바다앞 카페

송도 해수욕장 앞, 예쁜 미니 정원이 있는 - 카페 모캄보 포항 송도비치점 

 

송도 해수욕장 앞, 예쁜 미니 정원이 있는 - 카페 모캄보 포항 송도비치점

모캄보 포항 송도비치점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송도해안길 66 (포항시 남구 송도동 254-329) 가게 옆 공터에 주차가능. 이국적인 미니정원이 아름다운 송도 바닷가 앞 카페 송도 해수욕장 앞, 

hwan-forever.tistory.com

 

크로와상 앙버터는 제일 마지막으로 먹었다. 맛은 보통~ 개인적으로 프레즐 앙버터가 더 좋다 ㅎ

 

 

브런치 카페이면서 북카페, 수영장 카페, 오션뷰 카페, 애견 동반 카페... 빌스4339는 여러 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었다. 즐길거리가 많다 보니 아이와 동반하면 좋은 카페인 것 같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