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포항 송도 맛집 | 불멍때리는조개 모듬조개전골 후기 (전골 추천, 쭈삼 비추천)

by 환희환희 2023. 2. 10.
반응형
728x170

포항 송도 맛집

불멍때리는조개 모듬조개전골 추천 후기

조개전골 추천, 쭈삼 비추천 저녁식사 후기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주변은 요즘 더욱 난리라, 주차가 힘들 때도 많고 해서 포항 송도 주변에서 저녁식사를 할 곳이 있는지 찾아보았다. 포항 영일대는 완전히 관광지화가 된 느낌이고 포항 송도는 그렇지 않다. 그런데 포항 송도 쪽에 카페는 좀 있는데 맛집을 찾으려니 별로 나오는 게 없다. 이전에 이어 초밥은 이미 방문해서 다른 곳을 찾다가 '불멍 때리는 조개'를 알게 되어 방문해 보았다.

 


포항 송도 조개
모듬조개전골 추천 후기
불멍때리는조개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희망대로 1173-1

지번 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송도동 254-368

전화번호 : 0507-1337-3002

송도 불멍때리는조개 가게 앞

포항 송도 불멍때리는조개

가게 앞에 도착했다. 가게로 들어가니 2층으로 안내받아 계단을 통해 올라갔다.

 

 

포항 불멍때리는조개, 송도 맛집을 검색하다 오게 된 곳이다.

불멍때리는 조개 2층

2층은 바닷가 조망이 가능한 좌석이었다. 우리는 창가 쪽 자리로 선택했다. 가게 내부는 예쁘거나 그렇지 않고 평범하다. 단지 포항 바닷가 앞에 있어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는 게 매력적인 것 같다.

 

 

불멍때리는조개 메뉴판 (포항 송도 조개전골)

포항 송도 조개전골맛집

불멍때리는조개 메뉴판

메인메뉴
모듬조개구이 大 65,000원 小 45,000원
모듬조개전골 大 60,000원 小 45,000원
해물메뉴
해물칼국수, 해물라면 5,000원
라면사리, 칼국수사리 3,000원
쭈삼 20,000원

우리는 3명이 방문했는데 골고루 먹고 싶어서 모듬조개전골 小와 쭈삼으로 주문했다. 

 

 

포항 송도 조개 맛집 불멍때리는조개 밑반찬

불멍때리는조개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양배추샐러드, 삶은 땅콩, 번데기, 과메기, 홍합탕, 과자가 나왔다. 과메기는 딱 가볍게 먹어보기 좋은 양으로 나왔는데 신선하고 맛있었다고 한다. (나는 과메기를 못 먹는다.)

 

 

모듬조개전골 小 45,000원
포항 송도 조개맛집, 불멍때리는조개 모듬조개전골, 다양한 재료가 들어있어서 좋다.

모듬조개전골 小 45,000원

모듬조개전골이 등장했다. 조개전골은 자리에서 익혀 먹는데 이렇게 골고루 갖가지 해물들이 들어있다. 전골냄비 주변으로는 가리비가 장식하고 그 안에는 대하와 홍합, 전복, 단호박, 계란, 당근, 팽이버섯, 여러 가지 조개, 오뎅, 치즈가 들어있어서 풍성했다. 조개전골은 익을 때까지 뚜껑을 덮고 기다린다.

 

 

포항 송도 불멍때리는조개, 쭈삼은 비추

불멍때리는조개 쭈삼 20,000원

조개전골 뚜껑을 덮고난 뒤 쭈삼이 등장했다. 쭈삼은 일반 삼겹살 비주얼은 아니었고 아주 얇은 대패삼겹살로 만든 것 같았다. 양은 많은 편인데 가격이 2만 원이니 이 정도는 돼야 할 것 같았다.

 

 

불멍때리는 조개, 포항 송도 조개맛집, 쭈삼은 비추
포항 송도 불멍때리는조개에 들어있는 쭈꾸미 후기 (별로 없다)
포항 불멍때리는조개 쭈삼 후기, 쭈삼은 추천하고 싶지 않다.

쭈삼 비추

쭈꾸미 삼겹살 볶음이라면 두꺼운 삼겹살을 사용할 줄 알았는데 얇은 대패 삼겹살로 되어 있어서 양만 많아 보이지 사실 먹어보면 별로 실속은 없었다. 그 이유는 야채와 고기는 듬뿍이나 고기 질이 떨어지는지 잡내가 심하게 났다. 그리고 쭈꾸미는 가뭄에 콩 나듯 있어서 잘 보이지도 않았다. 만약 같은 가격이라도 좋은 재료를 사용했다면 양이 적어도 아쉽진 않았을 텐데 이 메뉴는 양만 채우고 맛은 부족한 그런 메뉴여서 추천하긴 어려울 것 같다. (천호동 독도쭈꾸미에 한동안 많이 다녔었는데 그런 쭈꾸미집에서 파는 쭈삼만 생각했던것 같다.)

 

 

불멍때리는조개 조개모듬전골 추천 포항 송도 조개맛집 후기
가리비는 역시 맛있다.

조개모듬전골 추천

조개가 익고 전골이 완성되었다. 조개가 신선하고 다양한 내용물이 있어서 먹는 재미가 좋았다. 

 

 

마지막 칼국수까지

칼국수 사리

퍼졌어요

아무래도 조개전골로는 배를 채울 수 없기 때문에 칼국수 사리를 추가했다. 칼국수 사리는 한번 삶아서 주는데 우리가 받은 사리는 좀 퍼져서 식감이 좋진 않았다. 차라리 자리에서 익혀먹었다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 것 같다.

 

조개모듬전골 추천

나머지는 글쎄..

포항 송도 조개맛집으로 검색해 가게 된 불멍때리는 조개, 조개모듬전골과 밑반찬은 맛있었지만 칼국수 사리나 쭈삼은 아쉬운 점이 많았다. 그래도 바닷가 앞에서 먹다 보니 분위기는 있다.

 


조만간 또 갈거야! 경주 부산찐빵 내돈내산 후기

경주 맛집 부산찐빵 | 부들촉촉 찐빵과 밀가루 찹쌀 도너츠 맛있어서 추천추천

 

경주 맛집 부산찐빵 | 부들촉촉 찐빵과 밀가루 찹쌀 도너츠 맛있어서 추천추천

경주 찐빵 맛집 부산찐빵 다 맛있어 밀가루 도너츠, 찹쌀도너츠, 촉촉부들 찐빵 모두 추천 맛집 경주 팔우정해장국거리에 묵콩나물해장국을 먹고 싶어 방문했다가 근처에 지나다 본 부산찐빵에

hwan-forever.tistory.com

 

내돈내산 포항 밀면 맛집 물밀면 추천!

포항 밀면전문점 토박이 | 열무물밀면에 돼지갈비 추가 추천!

 

포항 밀면전문점 토박이 | 열무물밀면에 돼지갈비 추가 추천!

포항 밀면 전문점 추천 토박이 가야밀면 열무물밀면 맛집 엄마가 밀면이 맛있다고 종종 간다는 식당이 있었다. 맨날 말로만 듣다가 점심으로 먹으러 가기로 했다. 포항 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hwan-forever.tistory.com

 

캐시백 10만원 주는 카드 혜택, 페이북 신한카드 추천

캐시백 IBK기업은행 무민카드 10만원 페이백 (15만 사용) 카테크 준비

 

캐시백 IBK기업은행 무민카드 10만원 페이백 (15만 사용) 카테크 준비

IBK기업은행 신용카드 이벤트 페이북 캐시백 이벤트 내용 무민카드 10만 원 페이백 카드테크를 하려고 부지런히 찾아보고 있는 중. 얼마 전 국민카드에서 15만 원 사용 시 15만 원 캐시백 혜택을 2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