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경주 맛집 부산찐빵 | 부들촉촉 찐빵과 밀가루 찹쌀 도너츠 맛있어서 추천추천

by 환희환희 2023. 2. 4.
반응형
728x170

경주 찐빵 맛집

부산찐빵 다 맛있어

밀가루 도너츠, 찹쌀도너츠, 촉촉부들 찐빵 모두 추천 맛집

경주 팔우정해장국거리에 묵콩나물해장국을 먹고 싶어 방문했다가 근처에 지나다 본 부산찐빵에도 들러보기로 했다. 부산찐빵에는 찐빵만 파는 게 아니라 도너츠도 함께 팔고 있는데 결론은 맛집 인정! 경주 대추밭백한의원과도 가까우니 방문하게 된다면 부산찐빵에도 들러보시길 추천한다.

 


경주 부산찐빵
수제 찐빵 수제 도너츠 맛집 추천

주소 : 경북 경주시 원화로 240

지번 주소 : 경북 경주시 황오동 124-18

영업시간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전화번호

054-742-4206

경주 부산찐빵, 갓 만든 찐빵과 도너츠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맛집 인정

부산찐빵 맛있어 보여서

부산찐빵은 팔우정해장국 거리로 가는 길에 만난 가게였다.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팔우정해장국거리에서 경주 별미인 묵콩나물해장국을 먹고 나서 부산찐빵에서 찐빵과 도너츠를 포장해 가기로 했다. 가게 밖에서는 유리문으로 안을 슬쩍 볼 수 있는데 유리창에 보이는 도너츠가 맛있어 보였다.

 

 

경주 추천 맛집, 부산찐빵 메뉴 가격

부산찐빵 가격

부산찐빵 가격
찐빵 5개 3,000원
도너츠 5개 3,000원

부산찐빵은 원래 만두도 팔았는지, 메뉴판에 '만두는 당분간 쉽니다'라는 안내가 있다. 내가 방문했을 때에는 찐빵과 도너츠만 판매하고 있었는데 도너츠는 찹쌀도너츠와 밀가루도너츠 2가지 종류가 있는데 가격은 동일하다.

 

 

경주 맛집 부산찐빵, 종이포장지로 감싸서 포장해준다.

찐빵에 설탕을❓

우리보다 먼저 온 손님이 있어 기다리고 있었다. 그런데 그 손님에게 묻기를 '설탕 뿌려드릴까요?'라고 한다. 오잉? 도너츠가 아니고 찐빵에 설탕을? 찐빵에 설탕을 뿌린다는 건 처음 알아서 신기했는데 사장님께 물어보니 여기는 찐빵에 설탕을 뿌리면 따뜻한 찐빵때문에 설탕이 코팅되듯 녹는데 그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다고 한다. 

 

 

가게 안쪽에서 끊임없이 찐빵과 도너츠를 만들고 있다.
찐빵을 찌기 위해 솥에 올려놓은 모습. 경주 찐빵 맛집 추천!

수제 찐빵 수제 도너츠

부산찐빵 가게 안쪽을 보니 몇 명의 사람들이 끊임없이 찐빵과 도너츠를 만들어내고 있었다. 분위기상 가족들끼리 운영하시는 것 같았는데 계속해서 만들어내는 것을 보니 장사가 잘 되는 곳인 것 같았다.

 

 

창가에 식혀두고 있는 밀가루도너츠(생도너츠)와 찹쌀도너츠

밀가루도너츠, 찹쌀도너츠, 찐빵 모두 구매

차례가 왔다. 뭘 구매할까 망설이다 부담스러운 가격도 아니니 모두 하나씩 구매하기로 했다. 찹쌀도너츠 말고 위에 있던 도너츠가 무엇인지 물어보니 밀가루로 만든 거라고 하셨던 것 같다. 그걸 생도너츠라고 하는 모양이다. 

 

 

경주 추천 맛집, 부산찐빵. 경고지하도 부근에 있다.

포장 주문

각 1인분씩 모두 포장주문을 했고 갓 쪄낸 찐빵과 도너츠를 받았다. 우리에게도 찐빵에 설탕을 뿌리는지 물어봤는데 설탕을 뿌리면 먹기 불편할 것 같아서 도너츠에만 설탕을 뿌려달라 요청했다.

 

 

3가지 종류 모두 9,000원을 지불했다.

9천 원의 행복

찐빵과 생도너츠, 찹쌀도너츠 1인분에 3,000원씩이니 총 9,000원을 지불했다. 카드결제가 가능한 곳이라 편했다. 바로 직전 팔우정해장국거리에서는 카드결제가 안되어서 계좌이체로 송금했었다. 

 


내돈내산 부산찐빵 후기

다 맛있어

특히 생도너츠 최고고❤


찰쌀도너츠와 생도너츠 부산찐빵 추천 후기

설탕 솔솔 도너츠

집에 와 도너츠를 먹으려 보았더니 이렇게 설탕이 골고루 잘 뿌려져 있다.

 

 

경주 맛집 추천 부산찐빵 도너츠와 찐빵

찐빵 맛집 인정

보들보들 쫀득

찐빵을 먼저 먹어보니 여기 맛집 맞다 싶었다. 찐빵은 상당이 부드러운 촉감에다 먹어보면 부드러우면서도 쫀득하기도 하다. 그리고 적당히 들어간 팥이 잘 어울린다. 먹어보니 찐빵에 설탕을 뿌린다면 더 맛있을 것 같았다. 다음엔 찐빵에 설탕을 뿌려서 먹어봐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찹쌀도너츠도 맛있었던 부산찐빵 포장 후기

찹쌀도너츠도 합격

찹쌀도너츠도 맛있다. 쫄깃한 찹쌀도너츠 특유의 식감이 매력적이다. 

 

 

경주 맛집 부산찐빵 추천, 유명한 한의원인 대추밭백한의원과 가까운 곳에 있다.

밀가루도너츠

생도너츠 너무 맛있어🧡

노란 앙금이 들어있던 생도너츠. 찐빵도 맛있고 찹쌀도너츠도 맛있었지만 나는 특히 이 생도너츠가 너무 맛있었다. 찹쌀도너츠와는 완전히 다른 생도너츠만의 식감이 매력적인데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좋았다. 그리고 노란 앙금도 너무 잘 어울린다. 3가지 메뉴중 가장 맛있었던게 바로 이 생도너츠였다. 그다음이 찐빵, 마지막으로 찹쌀도너츠 순이었다. 하지만 셋 다 모두 맛있었다는 사실!! 다음에 경주로 간다면 또 사 먹어야겠다.

 


경주 야경 맛집 카페

경주 예쁜 카페 추천! 교촌마을 '사바하' 야경 최고인 곳

 

경주 예쁜 카페 추천! 교촌마을 '사바하' 야경 최고인 곳

경주에 가볼 만한 곳을 추천하면 "월정교"와 "교촌마을"은 빼놓지 않는다. 오늘 소개할 카페 사바하는 교촌마을과 월정교를 둘러보고 쉬어가기 좋은 곳이다. 경주 예쁜 카페 추천! 교촌마을 '사

hwan-forever.tistory.com

 

경주 국보 여행

[경북 경주 안강] 정혜사지 십삼층석탑 국보 제40호 - 독락당 옥산서원 근처 경주 가볼 만한 곳

 

[경북 경주 안강] 정혜사지 십삼층석탑 국보 제40호 - 독락당 옥산서원 근처 경주 가볼 만한 곳

독락당을 구경하고 옆에 있는 계곡 근처를 살짝 산책한 뒤, 우리는 정혜사지 십삼층석탑으로 향했다. 예전부터 정혜사지 십삼층석탑을 한번 직접 눈으로 보고 싶었는데 마침 너무 가까운 곳에

hwan-forever.tistory.com

 

3천만원 비과세 연장 (새마을금고 수협 농협 신협) 2025년까지

3천만원 비과세 저율과세 세금우대 연장! | 새마을금고 수협 농협 신협 2025년까지 조특법 연장소식

 

3천만원 비과세 저율과세 세금우대 연장! | 새마을금고 수협 농협 신협 2025년까지 조특법 연장소

3천만 원 이자소득세 비과세 상호금융권 새마을금고 수협 농협 신협 2025년까지 연장, 12월 23일 국회 본회의 개정안 가결 소식 12월 23일 조특법 개정안 통과 얼마 전 새마을금고에 정기예금을 예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