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포항 해상 스카이워크 앞, 카페 모캄보 | 캐모마일레몬과 플레인요거트스무디 후기

by 환희환희 2022. 9. 27.
반응형
728x170

포항 해상 스카이워크 카페

카페 모캄보 후기

캐모마일레몬과 플레인요거트스무디

 

8월 중순,

포항 스카이워크에 처음 다녀오게 되었다. 포항 여남동쪽은 최근 들어 많은 변화가 생겼다. 현재 스카이워크가 있는 곳은 원래 아빠와 내가 종종 일출을 보러 가는 비밀스팟이었는데 이제는 스카이워크가 들어서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관광지가 되었다. 스카이워크가 들어서서 그런지 근처에 주차를 하고 나니 환하게 불이 켜져 있는 카페도 생겼다. 포항 송도에 있는 이어초밥에서 식사를 하고 저녁 산책을 하러 왔다.

 


포항 해상 스카이워크 후기

[경북 포항] 야경 맛집 포항 해상 스카이워크 | 산책 추천 장소 여남 방파제쪽

 

[경북 포항] 야경 맛집 포항 해상 스카이워크 | 산책 추천 장소 여남 방파제쪽

포항 야경 추천 포항 야경 가볼 만한 곳 포항해상스카이워크 밤 산책 후기 포항의 또 다른 핫플로 떠오른 이곳. 바로 해상 스카이워크가 있는 여남방파제 쪽이다.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구-북부

hwan-forever.tistory.com


카페 모캄보
(포항 스카이워크 주변 카페)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505-1

지번주소 : 포항시 북구 여남동 124

포항 해상 스카이워크에 가기 위해 여남방파제 쪽에 주차를 했다. 주차 뒤 맞은편에 카페 모캄보가 보였다. 일단 바로 해상 스카이워크로 가서 밤 산책을 나섰다.

 

조명들로 인해 야경은 아름다웠고, 산책하기 좋은 코스였다. 그렇게 산책을 마치고는 잠시 목을 축이러 카페 모캄보로 향했다.

 

 

카페 모캄보 메뉴판

밤늦은 시간이라 커피보다는 다른 음료를 먹고 싶었다.

그래서 고른 메뉴는 [캐모마일 레몬]이었는데 가격은 5,500원이었다. 엄마는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를 고르셨다.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가격은 6,000원이다.

 

 

주문을 하고 기다렸다.

 


카페 모캄보 내부 (1층)

카페 모캄보 내부

깔끔한 내부가 돋보인다. 테이블 간 간격이 좁지 않아 답답하지 않았다.

 

 

입구 맞은편에 있던 모형들

입구 맞은편에는 허니버터브레드, 케이크 등을 모형으로 소개하는 공간도 있었다.

 

 

다양한 의자로 구비되어 있다. 거의 마감시간대라 1층에 사람이 없었다.

 


캐모마일레몬과 플레인요거트스무디 후기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

양이 많다. 맨 위에 애플민트 잎으로 장식되어 있었다.

이 메뉴는 맛.없.없이다.

 

 

캐모마일레몬은................?

나랑은 안 맞는 걸로 ㅎㅎㅎㅎ 캐모마일 티백을 아이스로 만들어서, 레몬칩을 넣었다.

캐모마일에 레몬 시럽같이 달달한 걸 넣은 아이스일 거라고 잘못 생각한 내 탓이다ㅎ

애매한 맛이라 별로였다.

 

 

건네받은 음료를 들고 밖으로 나와 아빠를 만났다.

 

카페 모캄보는 낮에 오면 더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바다뷰가 가능한 곳이기 때문이다. 

 

 


포항 송도 이어초밥, 도미회와 대삼치 구이회에 반했어! | 포항 횟집 추천

 

포항 송도 이어초밥, 도미회와 대삼치 구이회에 반했어! | 포항 횟집 추천

포항 송도 횟집 추천 이어초밥, 송도해수욕장 앞 횟집 도미회랑 대삼치 구이회 맛있어~ 이상하다. 나는 도통 회를 먹지 않는 사람인데 갑자기 회가 먹고 싶었다. 회를 먹으면 좋은 점이 너무 헤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