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 밖에서/여행 기록 (해외)

<히로시마여행> 일본 유메마트 방문 구매후기 'youme Mart SUNMALL'

by 환희환희 2024. 3. 2.
반응형
728x170

히로시마 여행후기

우동스프사러 유메마트 방문

삼각김밥재료, 우동스프, 미소된장 구매 후기

▶ 일본 우동스프 찾으러 히로시마 혼도리 주변 마트 찾다가 알게 된 유메마트

▶ 오뎅전골 스프와 미소된장 등 구매

▶ 엄마에게 줄 삼각김밥 재료도 구매!

▶ 일본 현지마트 궁금하다면 방문하기 좋은 유메마트 추천

▶ 유니클로/ 다이소/ 에메필/ GU 지유 등 다양한 매장 있어서 구경하기 좋은 SUNMALL에 있음

 

 


히로시마 장보기 좋은 곳
유메마트 Sunmall
혼도리역 주변

ゆめマート サンモール

주소 : 2 Chome-2-18b1F Kamiyacho, Naka Ward, Hiroshima, 730-0031 일본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 오후 10시

일요일은 오후 9시까지

일본 히로시마 유메마트, 우리나라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일반 마트 형태다. 다양한 야채가 진열되어 있다.

 

1층 GU지유/ 2층 유니클로 SPA 브랜드 구경하고

지하 1층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먹고

유메마트 구경시작

히로시마 혼도리역 주변의 유메마트는 SUNMALL 지하 1층에 있다. SUNMALL에 방문하면 좋은 점은 여러 가지 SPA브랜드도 있고 식당 매장 등이 있어서 구경하기 좋다는 것이다.

 

SUNMALL 1층에는 GU(지유)라는 일본 SPA브랜드가 있는데 여기는 유니클로보다도 저렴한 브랜드라고 한다. 매장을 돌아다녀보니 정말 유니클로보다 더 저렴한 것 같다. 은근히 득템 할 거리도 있어 보였으나 당장 필요한 건 없어서 살까 말까 망설이다 말았다. 

 

SUNMALL 2층에는 유니클로가 있으니 일본 현지에서 유니클로에 방문하고 싶다면 히로시마 혼도리역 근처 썬몰로 오면 된다.

 

SUNMALL 지하 1층에 베스킨라빈스도 있고 호오라이(蓬莱 サンモール店)라는 식당도 있다. 호오라이는 프랜차이즈인데 여기에 '천진동-텐진덮밥'이 맛있어 보였다. 여행 마지막날 히로시마역에서 다른 식당에서 천진동을 처음 먹어봤는데 기대이상으로 맛있어서 놀랐었다. 정말 맛있었다. 호오라이는 히로시마에서 자주 봤던 체인점이라 나중에 히로시마에 간다면 여기서 먹어보고 싶다.

 

이렇게 지유와 유니클로를 구경하고, 지하 1층에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도 먹고 나서 유메마트 쇼핑을 시작했다.

 

 

히로시마 장보기 좋은곳, 혼도리역 주변 유메마트 썬몰 지하1층에 있다.

 

히로시마 SUNMALL 유메마트 후기

우리나라 일반 마트와 겉으로 봤을 때 전반적으로 크게 다른 점은 없었다. 다만 자세히 보면 우리나라에서는 잘 취급하지 않는 것들이 보였다. 입구 쪽에 다양한 과일과 채소가 있다는 점도 비슷했다.

 

일본 유메마트에서 다양한 교자를 판매하고 있었다.
교자를 이렇게 팔고 있다는 점이 새로웠다.

 

일본 유메마트 교자

유메마트에서 교자를 이렇게 팔고 있었다. 우리나라라면 편의점은 몰라도 일반 마트에서는 교자를 팔지 않을 텐데 일본에서는 우리보다 만두를 훨씬 많이 먹는 것 같다. 원형에 들어있던 교자는 세금포함 430엔이고 그보다 적게 들어있는 교자는 세금포함 301엔에 판매하고 있었다. 생긴 걸로 보아 이미 한 번 쪄있는 것을 파는 것 같다. 데워서만 먹으면 되는 제품 같았다.

 

일본 유메마트 냉장식품들, 냉장식품들은 가지고 가기 힘드니 패스~
일본 미소된장 유메마트 150엔 부피가 적은 비닐제품을 구매했다.
유메마트 일본 미소된장 1봉지 200g 150엔이었다.

 

일본 미소된장 구매 150엔

미소된장을 잘 먹진 않지만 온 김에 사갈까 싶었다. 통에 들어있는 미소된장도 많았지만 부피를 줄이기 위해 비닐팩에 들어있는 미소된장을 골랐다. 가격은 200g 150엔으로 부담 없는 가격이었다.

 

원래목적은 우동스프! 오뎅탕 끓일때 써먹으려고 구매했다. 깔끔한 국물맛이라 추천하는 일본여행 필수템!

 

우동스프 8개입 가격 182엔(세금포함가격)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던 이 우동스프!!! 유메마트 SUNMALL(히로시마)에서 찾았다! 우동스프는 8개짜리가 182엔이었다. 사와서 오뎅탕을 끓여먹어봤는데 딱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이다 ㅎㅎ 조미료 대신 넣어도 좋고 여러모로 활용하기 좋아서 잘 샀다고 생각한다. 다음에 또 일본여행 간다면 우동스프는 더 많이 사 올 예정이다. 

 

 

삼각김밥재료로 써먹으려 구매한 마른새우 엄청 작은 새우다. 세금포함 236엔이다.

 

작은 마른 새우 20g 가격 236엔

엄마가 아빠 출근할 때 삼각김밥을 자주 싸주시기 때문에 삼각김밥 재료로 좋은 것들을 찾아보았다. 그러다 발견한 이 마른 새우!! 새우가 엄청 작다. 밥새우? 같은 그런 새우인 것 같은데 엄청 쪼꼬맣고 바싹 잘 말려졌다. 그래서 일단 사봤다. 엄마에게 드렸더니 밥과 새우를 비벼서 삼각김밥을 만드셨다고 한다. 

 

일본 유메마트에는 삼각김밥 재료들이 많았다. 치리멘이라 적혀있어 찾아보니 잔멸치를 가마솥에 넣고 삶아서 햇볕에 말린것을 말한다고 한다. 즉 잔멸치볶음 비슷한것 같다.

 

삼각김밥재료 2 잔멸치볶음 가격 : 128엔

일단 사진으로만 보면 잔멸치볶음처럼 보였다 ㅎ 치리멘이라고 적혀있길래 찾아보니 잔멸치를 삶고 햇볕에 말린 것을 말한다고 한다. 이쪽 주변으로 삼각김밥에 넣기 좋은 재료들이 꽤 여러 가지 있었다. 그중에 제일 무난해 보이는 이것으로 구매했다.

 

일본 히로시마 유메마트 산토리 현지가격 세금포함 1,758엔 (세전 1,598엔)

 

산토리 위스키도 판매 중

유메마트에서는 산토리 위스키도 판매하고 있었다. 산토리 위스키 가격은 세금포함 1,758엔이고 세전 1,598엔이었다. 유메마트에서 면세가 된다는 내용은 딱히 보지 못했어 구매하지 않았다. (다음날 빅카메라에서 술을 구매했다. 산토리 위스키는 1,500엔대였던 것으로 기억한다.)

 

여기도 셀프결제 시스템이 있었다. 계산 후 셀프계산대에서 현금으로도 결제가능하다는 점이 달랐다.

 

유메마트 셀프결제

현금결제도 가능

유메마트에서 결제를 하려고 봤더니 여기도 셀프로 결제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다. 한 가지 우리와 다른 점은 카드전용이 아니라 현금으로도 셀프계산대에서 직접 지불할 수 있었다는 점이다. 동전을 넣으면 알아서 금액을 인식하는 기계가 제일 신기했다.

 

 

유메마트 영수증 총 1,002엔 구매했다. 필요한 것으로만 샀다. SUNMALL을 일본에서는 산모-루라고 발음하는 것 같다.
유메마트 히로시마 셀프포장대, 비닐에 넣어갈 수 있었다.

 

총 1,002엔 소소한 구매,

셀프포장대 있음

필요한 것으로만 몇 가지 샀더니 1,002엔밖에 안 나왔다. 구매 후 나오니 이렇게 셀프포장대가 있었고 여기에 비닐이 있어서 비닐에 넣어갔다. 그리고 여행 2일째 저녁은 히로시마식 오꼬노미야끼를 한번 더 먹고 싶어서 오꼬노미야끼를 먹게 되었는데 식당을 잘못 가는 바람에 엉뚱한 곳에서 먹고 왔었다 ㅎ

 


히로시마 여행후기

<일본 3대 절경> 미야지마섬 도리이와 사슴 그리고 로프웨이 추천!

 

<일본 3대 절경> 미야지마섬 도리이와 사슴 그리고 로프웨이 추천!

일본 3대 절경 히로시마 미야지마섬 거대한 도리이 곳곳의 사슴과 로프웨이 추천 후기 ▶ 일본 3대 절경 바다 위 거대한 도리이 ▶ 물 위에 떠있는 붉은 도리이는 실제로 엄청 컸다! ▶ 도리이 포

hwan-forever.tistory.com

히로시마에선 <오노미치라멘> 추천! 특히 돈코츠 못먹는사람 필독!

 

히로시마에선 <오노미치라멘> 추천! 특히 돈코츠 못먹는사람 필독!

히로시마 라멘 추천 돈코츠 못 먹는 나 같은 사람이라면 오노미치 라멘 먹어보세요❣️ ▶ 유명한 이치란 라멘은 오로지 돈코츠라멘만 팔고 있어서 패스~~ ▶ 나처럼 돈코츠라멘 못 먹는 사람이

hwan-forever.tistory.com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일본 히로시마 핫쵸보리점 현지가격 공유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일본 히로시마 핫쵸보리점 현지가격 공유

돈키호테 필수 쇼핑리스트 일본 히로시마 돈키호테 핫쵸보리점 곤약젤리 치약 수면안대 이브생리통약 습진약 휴족시간 사란랩 가격 공유 ▶ 일본 현지 돈키호테 가격 공유 ▶ 일본 히로시마 핫

hwan-forever.tistory.com


히로시마 유메마트 SUNMALL
구글 지도 위치

https://maps.app.goo.gl/UzacWfrXDXGaVdKX8

 

youme Mart SUNMALL · 2 Chome-2-18b1F Kamiyacho, Naka Ward, Hiroshima, 730-0031 일본

★★★★☆ · 식료품점

www.google.co.kr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