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2900원 짜장면 대박👍 후기 | 언양 홍짬뽕 추천

by 환희환희 2023. 12. 1.
반응형
728x170

2900원 짜장면

너무 저렴한데 맛있는 짜장맛집

언양 작천정 맛집 "홍짬뽕"

▶ 짜장면 진짜 2900원 맞음!

▶ 가성비 최고 짜장면 맛집 인정

▶ 작천정 언양 맛집 '홍짬뽕'추천

▶ 짜장면, 탕수육세트, 낙지짬뽕 내돈내산 후기 

▶ 공깃밥도 무료제공!!

 


언양 짜장면 맛집
홍짬뽕

주소 : 울산 울주군 산남읍 반구대로 611

전화번호

052-254-1972

가게 앞 주차가능

언양 2900원 가성비 짜장면 파는 곳, 작천정 가는길에 있는 홍짬뽕 방문 후기

 

 

오랜만에 부모님과 언양 간월산온천에서 목욕을 하고 왔다. 

 

프라이빗 가족탕 추천, "간월산온천호텔" 등억온천단지 언양 가족여행 추천 장소 VIP룸 거실+방

 

프라이빗 가족탕 추천, "간월산온천호텔" 등억온천단지 언양 가족여행 추천 장소 VIP룸 거실+방

언양(울주군)이 고향도 아닌데 난 이곳이 참 좋다. 즐길거리가 많고 맛있는 음식들도 많고 그렇다고 사람들이 잔뜩 있는 것도 아니라서 여러모로 내 취향에 맞다 보니 일 년에 두세 번 이상 이곳

hwan-forever.tistory.com

 

언양 '간월산온천호텔'은 코로나때 알게 되어서 가족탕에 반해 이후로 종종 가족끼리 방문하는 곳이다. 늘 VIP룸을 이용하는데 대실 기본시간이 3시간이라서 1만 원 추가로 4시간을 이용한다. 2인기준이므로 1인 추가 시 1만 원이 더 추가되는데 이번에는 가격이 전보다 5,000원 올라서 4시간 가족탕 대실요금(3명)을 총 65,000원 지불하고 다녀왔다.

 

언양에 가면 주로 가지산언양불고기에서 언양불고기를 먹고 오는데 이번에는 다른 메뉴가 먹고 싶었다. 목욕 후에 감기기운이 있어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 2900원에 짜장면을 판다는 홍짬뽕에 오게 되었다. 

 

 

언양 가성비 짜장면 맛집, 홍짬뽕

 

 

언양 작천정 입구쪽에 있는 홍짬뽕은 가게에서 먹으면 짜장면이 단돈 2,900원으로 아주 저렴하다. 짜장+탕수육 1인세트도 있는데 가격은 9,900원이다. 짬뽕은 낙지짬뽕과 차돌짬뽕이 시그니처인 것 같았다.

 

우리는 짜장면 1그릇, 짜장+탕수육 세트 1개, 낙지짬뽕을 주문해보았다. 이렇게 먹으면 3명이서 22,800원에 먹을 수 있다. 1인당 7,600원꼴이니 저렴한 가격이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홍짬뽕, 탕수육도 은근 많고 낙지도 큰걸로 나왔다.

 

 

평일 저녁에 방문해서 가게에는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그래도 배달주문전화는 꾸준히 들어오고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거의 동시에 나왔다. 짜장면과, 탕수육, 짬뽕 모두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1인세트에 나오는 탕수육, 생각보다 양이 많다
짜장+탕수육 세트가 9900원으로 저렴하다



짜장+탕수육 세트로 주문한 탕수육이다. 1인분 탕수육인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탕수육은 부먹 스타일로 소스가 뿌려져서 나오는데 양배추, 양파 등 야채도 함께 들어 있어서 함께 곁들이기 좋았다. 

 

탕수육은 맛있는 편이었다. 색다르거나 유별나게 맛있진 않고 평범하게 맛있는 스타일이었다. 

 

 

2900원 짜장면,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2900원 짜장면, 고기가 없어도 맛있는 짜장면이었다. 간이 좋았다.

 

 

2900원은 짜장면은 어떨지 기대되었다.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맛은 그저 그럴 수도 있겠단 생각도 했는데....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다! 짜장소스에 고기는 없이 야채만 들어간 것 같긴 했는데~~ 원래 짜장소스 고기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아쉬움이 없었다. 

 

짜장면은 간을 잘 맞추는게 생명이라고 생각하는데 간혹 중국집에서 짜장면을 먹었다가 간이 안 맞아 실망한 경험이 여러 번 있었다. 하지만 홍짬뽕에서 파는 짜장면은~~ 간이 딱 좋았다! 그래서 짜장면이 더 맛있게 느껴졌다. 면발도 쫄깃하게 잘 삶아져서 맛있게 잘 먹었다.

 

 

낙지짬뽕 10,000원
생각보다 큰 낙지가 들어있었다. 이정도 낙지가 들어있는데 1만원이면 저렴한 편인것 같다. 
깔끔한 국물맛을 내는 홍짬뽕의 낙지짬뽕 후기

 

 

낙지짬뽕은 일단 낙지 비주얼에 놀랐다. 생각보다 큰 낙지가 들어있었는데 포항에 종종 가는 중국집에는 낙지짬뽕을 13000원 이상 받는데 여기는 이런 낙지를 주고 1만 원이면 저렴하단 생각도 들었다.

 

짬뽕국물은 칼칼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이다. 감기가 오려고 해서 목이 칼칼해졌는데 따뜻한 짬뽕국물을 먹으니 진정되는 느낌이었다.

 

홍짬뽕에서 먹어본 메뉴중에서 짜장면이 제일 맘에 들었다. 나중에는 짜장소스에 공깃밥을 추가하려고 했는데 홍짬뽕은 공깃밥도 무료라고 한다~~ 원하는 만큼 밥솥에서 퍼가면 된다고 한다. 정말 가성비 최고의 식당이다 싶었다.

 

짜장소스와 밥을 비벼 먹은것도 맛있었다. 저렴하지만 맛있게 먹고 와서 기분 좋은 저녁식사를 했다.

 

 


언양불고기 맛집
가지산언양불고기
육회도 맛있는 곳!

 

언양불고기 집인데..여기 육회 찐 맛집! 양념육회 깍두기육회 

 

언양불고기 집인데..여기 육회 찐 맛집! 양념육회 깍두기육회

언양불고기 맛집 가지산언양불고기 알고 보니 육회맛집...! 양념육회 깍두기육회 둘 다 최고야....! 언양에 갔다하면 먹고 오는 언양불고기! 항상 가는 가지산언양불고기에서 처음으로 양념육회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