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혜자 도시락 GS25 편의점 갓성비 대만족 후기!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 1편)

by 환희환희 2023. 4. 4.
반응형
728x170

GS25 혜자 도시락 후기

갓성비 편의점 도시락 인정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 1편

GS25 편의점 도시락 중 혜자도시락은 갓성비라고 들었다. 그러다보니 점심시간때 혜자도시락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 '우리동네GS'어플에서 근처에 있는 편의점 도시락을 픽업예약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10시 반쯤 근처 편의점 중 1곳에서 픽업예약을 하고 먹어볼 수 있었다.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 1편

갓성비 편의점 도시락

GS25 어플, 우리동네 GS 구매 후기 가격


출처 : 우리동네GS, 혜자로운집밥 도시락 판매페이지

혜자 도시락 착한 가격

정가 4,500원

맥도날드에서 햄버거에 콜라만 먹어도 5천원은 줘야하는데, 혜자도시락 (혜자로운 도시락)은 단돈 3,9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다. 원래 정가는 4,500원인데 3월에 구매했을 때에는 3,900원에 살 수 있었다. 오늘자로 다시 검색해보니 아쉽게도 할인이 끝났는지 4,500원에 판매되고 있었다. (단, 카카오페이 결제시 1,000원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혜자로운도시락 제육볶음1편

칼로리, 내용량

  • 총 내용량 411g
  • 칼로리 723kcal

 

우리동네GS에서 픽업구매를 하면 픽업가능한 시간이 나온다 (어플 사용 후기)

(우리동네 GS, GS포인트 사용 가능❗

혜자 도시락을 픽업 구매 하려면 어플에서 결제까지 완료되어야 한다. 결제를 하려는데 언제 생겼는지 모를 GS포인트가 조회되었다. GS포인트는 비록 90포인트 밖에 되지 않았지만 그래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ㅎ 3,900원에서 GS포인트를 사용한 뒤 최종 결제한 금액은 3,810원이다.

 

 


우리동네GS 픽업 후기

픽업시 바코드 필요


출처 : 우리동네GS 어플 사용 후기, 픽업할 때 바코드를 제시해야한다

픽업시 바코드 제시

우리동네GS어플로 픽업 주문을 하고 나면 해당 편의점에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된다. 픽업하러 간 편의점에서는 바코드 인식을 하기 때문에 반드시 어플에서 픽업 바코드를 제시해야한다. 

 

 

픽업완료! 개인 장바구니를 사용한다고 하면 별도의 봉투를 담아주지 않는다

봉투없이 수령 완료

만약 봉투가 필요하다면 픽업 주문시 선택할 수 있다. 나는 도시락 1개만 구매했기 때문에 별도로 봉투를 요청하지 않아서 도시락만 들고 나왔다.

 

 


gs25편의점 혜자로운 도시락 후기

제육볶음 1편


출처 : 혜자도시락 후기

혜자도시락 전자렌지 사용방법

안심뚜껑이라 전자렌지 사용가능

편의점 도시락 중에는 도시락 뚜껑은 전자렌지 용이 아니라 제거하고 전자렌지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 혜자도시락은 전자렌지에도 사용 가능한 뚜껑이었다.

 

  • 매장용 1,000W 1분 30초~2분
  • 가정용 700W 2분~2분 30초

혜자로운 도시락은 전자렌지에서 데워 먹어야 하는데 2분정도 전자렌지에 돌려 먹으면 된다.

 

 

한눈에 봐도 푸짐한 도시락 구성

푸짐한 구성의 혜자로운 도시락

혜자도시락은 밥도 흑미가 들어갔다. 계란프라이와 제육볶음, 떡갈비, 오뎅볶음, 볶음김치가 반찬으로 준비되어 있다.

 

 

혜자도시락 계란프라이는 동그랗게 되어있다.

전자렌지에 데워서 따뜻하게 점심 한 끼

전자렌지에 데우고 나니 반찬들이 촉촉해졌다. 제육볶음이나 떡갈비에 있던 기름들이 녹아서 더 맛있게 보인다. 계란에는 함께 동봉된 참기름을 뿌렸다. 참기름도 도시락 퀄리티를 더 좋게 만들었다. (알고보니 참기름은 제육볶음에 뿌리라고 되어 있었다.)

 

 

제육볶음 양이 은근 된다.

밥도 많고 반찬도 적당

혜자도시락은 생각보다 밥 양이 많았다. 그래서 처음엔 밥이랑 같이 반찬을 먹다보면 반찬이 부족하지 않을까 했는데 반찬이 간이 좀 센편이라 밥을 좀 더 먹게 되다보니 양이 적당했다. 제육볶음은 달달매콤한 제육인데 고기냄새 1도 없이 맛있다. 밥이랑 비벼먹어도 맛있는 양념장이었다. 오뎅볶음은 보통이었고 볶음김치와 떡갈비랑 함께 먹으니 든든한 점심 한끼를 편의점 도시락으로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다.

 


경주 꼬빔 맛집 내돈내산 후기

경주 뷰 맛집 | 올바릇식당 보문호 앞 벚꽃뷰, 꼬막비빔밥 맛집 추천 후기

 

경주 뷰 맛집 | 올바릇식당 보문호 앞 벚꽃뷰, 꼬막비빔밥 맛집 추천 후기

경주 뷰 맛집 벚꽃 즐기며 먹는 올바릇식당 꼬막비빔밥 맛집 추천 후기 벚꽃철에 경주에 왔다면 무조건 오게 되는 보문관광단지. 보문관광단지는 보문호 주변으로 형성되어 있는 곳인데 보문호

hwan-forever.tistory.com

 

비싼데 맛있는 도원스타일 짬뽕 내돈내산 후기

짬뽕이 25,000원? 도원스타일 랍스터 스파이시 누들 후기, 비싸지만 맛있다

 

짬뽕이 25,000원? 도원스타일 랍스터 스파이시 누들 후기, 비싸지만 맛있다

짬뽕 한 그릇 25,000원 도원스타일 서울역점 랍스터 스파이시 누들 내돈내산 후기 서울역사에 있던 중식집은 원래 이라는 곳이었다. 하지만 최근에 서울역사 4층 전체를 리모델링하더니만 티원이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