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생어거스틴 메뉴 추천 후기 : 파인애플 볶음밥, 왕새우 팟타이, 가리비 해물 그라탕

by 환희환희 2024. 2. 10.
반응형
728x170

생어거스틴 메뉴 추천 후기

파인애플 볶음밥, 왕새우 팟타이

가리비 해물 그라탕 내돈내산 후기

 

▶ 아시안푸드 전문 브랜드, 생어거스틴

▶ 누구나 먹기 좋은 파인애플 볶음밥 추천

▶ 해산물 푸짐한 왕새우 팟타이 추천

▶ 사이드로 추가하고 싶다면 가리비 해물 그라탕 추천

▶ 내돈내산 생어거스틴 방문 후기

 


생어거스틴
부산프리미엄아울렛점

동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추천, 분위기도 좋은 생어거스틴 엄마랑 데이트 후기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생어거스틴 방문

생어거스틴은 주로 쇼핑몰에 입점되어 있는 경우를 많이 보았다. 엄마랑 오랜만에 방문한 부산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생어거스틴을 발견했고 엄마와 맛있는 걸로 먹고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다. 생어거스틴은 가게 분위기부터 기분 좋은 곳이다.

 

주문한 메뉴는

제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파인애플볶음밥과 왕새우 팟타이, 그리고 사이드로 가리비해물그라탕도 주문했다. 생어거스틴 파인애플볶음밥은 16,000원, 왕새우 팟타이는 18,000원 가리비해물그라탕은 9,000원이었다.

 

생어거스틴 파인애플볶음밥 16,000원 통조림이 아닌 생파인애플이 같이 나온다.

 

파인애플 볶음밥 합격!

처음 나온 메뉴는 파인애플 볶음밥이었는데 기대했던 대로 맛있었다. 고슬고슬한 쌀알의 식감이 너무 매력적이고 간도 너무 달거나 너무 짜지 않고 적당했다. 엄마도 처음 먹어보는 파인애플볶음밥에 맛있다고 좋아하셨다. 파인애플 볶음밥은 다음에 생어거스틴에 또 방문해도 재주문하고 싶은 메뉴였다.

 

 

왕새우 팟타이, 큰 새우튀김 하나와 숙주, 얇은 누들이 들어간 팟타이. 팟타이도 아삭하고 맛있었다.

 

왕새우 팟타이도 좋다

그다음 나온 메뉴는 왕새우 팟타이였는데 큰 왕새우 하나는 튀겨져서 나오고 팟타이에는 꽤 큼직한 칵테일새우가 여러 마리 들어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숙주가 왕창, 그리고 얇은 누들로 만들어진 팟타이였는데 생어거스틴은 간을 참 잘 맞추는 것 같다. 거기다 우리나라 입맛에 맞게 잘 만들어 낸 것 같다. 팟타이도 역시나 맛있었다.

 

 

가리비 해물 그라탕. 은근히 양이 많았다.

 

가리비 해물 그라탕

사진으로만 봤을 때에는 일반 가리비를 찐 건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그게 아니고 가리비 껍데기 위에 완자처럼 만든 반죽을 넣고 찐 형태였다. 가리비 해물 그라탕은 은근히 포만감이 있고 양이 꽤 되어서 엄마와 내가 둘이서 3가지 메뉴를 모두 먹기에 힘들 정도였다.

 

생어거스틴은 양이 많아서 여자 2명이 먹기엔 팟타이, 파인애플 볶음밥 2가지로도 충분했을 것 같다. 다음엔 아빠도 같이 더 많은 메뉴를 먹어봐야겠다. 3가지 메뉴 중 나에게 1순위는 파인애플 볶음밥, 2순위는 팟타이였다.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구매한 APC 맨투맨 후기

APC 맨투맨 추천❣️ 입으면 더 예쁘다 - 아페쎄 아울렛 내돈내산 후기 (tistory.com)

 

APC 맨투맨 추천❣️ 입으면 더 예쁘다 - 아페쎄 아울렛 내돈내산 후기

APC 예쁜 맨투맨 입으면 더 예쁜 여자맨투맨 추천 품번 coeco-f27750 ▶ 부산 기장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에 들렀다가 득템! ▶ APC 아페쎄 매장에서 예쁜 맨투맨 찾았다❤️ ▶ 엄마찬스로 구매한 APC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