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국내산 돼지고기, 라면사리 무한리필~ 박가부대 오리지널 부대찌개 9500원!! 부찌 맛집 추천

by 환희환희 2023. 1. 21.
반응형
728x170

부찌 박가부대 

오리지널 부대찌개 9,500원

국내산 돼지고기 사용, 라면사리 무한리필 부찌후기

박가부대는 지나가면서 많이 보았지만 한 번도 제대로 가보질 않았었다. 그러다 우연히 점심때 방문하게 되었는데 점심인데도 불구하고 닭갈비를 먹는 사람도 많았다. 그래서 닭갈비에 잠시 혹했으나 부대찌개를 먼저 먹고 다음에 방문하면 그때 닭갈비를 먹어보기로 했다.

 

 


박가부대
부대찌개와 닭갈비 전문점

박가부대 성수코오롱디지털밸리점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지번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동 2가 333-140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 9시 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 2시 30분~오후 5시

(라스트오더 오후 9시)

전화번호

02-2117-0488

오리지널 부대찌개 3인분 추천 후기

오리지널 부대찌개 3인분

3명이 방문해 오리지널 부대찌개로 3인분을 주문했다. 밑반찬으로는 마카로니샐러드와 콩나물무침, 깍두기, 양파장아찌 총 4가지가 나왔다. 부대찌개에는 가운데 파채가 듬뿍 올라가 있고 햄은 3가지 종류다. 내가 자주 가는 부대찌개 집은 가격이 1인분 9,000원인데 햄은 2가지 종류만 있다. 비엔나소시지 어슷 썬 것과 길쭉하게 썬 소시지만 들어가는데 박가부대는 500원이 더 비싸지만 동그란 햄이 더 들어가 있었다.

 

누들떡

박가부대는 부대찌개에 떡이 누들로 된 것으로 들어간다. 그래서 금방 익는 것 같다.

 

 

박가부대 부찌 맛집 추천
성수 점심 맛집 추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박가부대 부찌

다양한 재료

기본 부대찌개지만 그래도 재료가 다양한 편이다. 김치와 양파, 베이크드빈, 양념장이 들어간다. 플레이팅 때문에 재료가 더 많아 보이는 것도 같고 ㅎㅎ 다른 부대찌개집에 다녀왔던 사진을 다시 보니 플레이팅은 박가부대가 더 잘해놨다 ㅎㅎ

 

 

부대찌개를 끓이고 라면사리도 하나 넣었다.

부대찌개가 끓고

라면사리도 넣고

부대찌개가 끓기 시작하자 라면사리도 하나 넣었다. 누들떡은 생각보다 금방 익었다. 보기만 해도 칼칼해 보이는 국물이다. 부대찌개가 끓기 시작하면 맛있는 냄새가 풍기니 배가 더 고파지는 것 같다.

 

 

박가부대 부찌 추천 후기

누들떡 매력적

칼칼한 국물도 좋아

누들떡은 생각보다 금방 익었다. 팔팔 끓기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먹어보니 쫄깃한 떡이 식감도 좋고 맛있었다. 하지만 끝에 갈수록 떡이 좀 퍼지기 때문에 떡이 쫄깃할 때 먹고 싶다면 빨리 먹는 게 낫다. 동그란 햄이 은근히 맛있었다. 라면사리와 칼칼한 국물 모든 조합이 최고다. 

 

반찬도 깔끔

맛도 칼칼 깔끔

다음에 칼칼한 국물이 당길 때 또 방문하고 싶다. 이전에 방문했던 부찌보다 칼칼한 맛이 좀 더 강했던 것 같다. 아! 그리고 여기는 닭갈비를 점심메뉴로 먹는 사람이 많아서 나도 조만간 꼭 닭갈비를 먹으러 가보려고 한다. 

 

 


내돈내산 성수 부찌 1인분 9,000원 후기

떡사리 라면사리 공깃밥 육수 무한리필 | 성수 오부대찌개 추천 맛집 

 

떡사리 라면사리 공깃밥 육수 무한리필 | 성수 오부대찌개 추천 맛집

성수동 배부르게 점심 먹는 곳 추천 무한리필 부대찌개 떡사리 라면사리 공깃밥 육수 무한리필 오! 부대찌개 주소 ㅣ 서울 성동구 뚝섬로 385-40, 2층 지번주소 | 성수동 2가, 339-136 전화번호 | 070-88

hwan-forever.tistory.com

 

내가 가본 멋진 휴게소 추천

[부산 강서구] 아름다운 바다휴게소 '오션블루 가덕휴게소'후기 (통행료 1만원)

 

[부산 강서구] 아름다운 바다휴게소 '오션블루 가덕휴게소'후기 (통행료 1만원)

거제여행 中 휴게소 방문 오션블루 가덕휴게소 추천 아름다운 바다풍경으로 기분 좋게 거제여행 시작 부산에서 1박을 하고 거제도로 가는 길. 가덕도를 지나 거제로 향하는 길이었다. 이곳을 지

hwan-forever.tistory.com

 

저축보험 환급률 계산 후기

저축보험 복리 함정 (단점) 알아보기 | 환급률 직접 계산 후기-일시납 저축보험

 

저축보험 복리 함정 (단점) 알아보기 | 환급률 직접 계산 후기-일시납 저축보험

저축복리 함정 (단점) 정기예금 저축보험 다른 점 저축보험은 은행 예금 적금과 다르다 이번에 동양생명 저축보험을 가입하게 되면서 "저축보험"이 은행의 예적금과는 다르다고 하니 그 다른 점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