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국물 넉넉한 나베~ 김치나베돈까스 가가호호 포장가능

by 환희환희 2022. 1. 4.
반응형
728x170

국물 넉넉한 나베를 원한다면!  

김치나베돈까스 가가호호 포장 가능 

 

따뜻한 음식을 먹고 싶다. 뭘 먹을까? 

 

평소에도 좋아하는 돈까스나베가 갑자기 생각나서 포장해오기로 했다. 검색해보니 GAGAHOHO에서 포장판매 중이라 이곳으로 방문했다.

 

GAGAHOHO 성수동 가가호호 간판

가가호호는 성수동에 있는 오피스건물 1층에 있다. 이쪽 주변으로도 식당이 많다. 

 

 

성수동 GAGAHOHO 혼밥하기에도 부담없는 좌석으로 되어있었다. 테이블 좌석은 별도로 없다.

GAGAHOHO 가가호호 안으로 들어오니 왼쪽에 키오스크가 보였다. 키오스크에서 포장으로 선택하고 김치 돈가츠 나베를 선택한 뒤 카드로 결제했다.

 

 

가가호호 성수점, 김치 돈가츠 나베를 주문 한 뒤 받은 영수증

김치 돈가츠 나베의 가격은 8,000원이었다. 결제 후에는 영수증이 출력되는데 영수증에서는 포장 시 교환권 번호가 같이 기재되었다.

 

 

가가호호 성수점,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었다.

아직 가게에 손님이 거의 없어서 한쪽에 앉아서 기다렸다. 가가호호는 깔끔한 내부가 인상적이었는데 좌석에는 앞접시와 수저, 냅킨 등이 가지런히 놓여있었다. 거기다 조리하는 곳도 보이는 구조라서 조리할 때 깨끗하게 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생겼다.

 

방문했을 때 손님이 많지 않아서 내가 주문한 <김치 돈가츠 나베>를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받아서 왔다.

 

 

 

 

포장으로 수령한 김치 돈가츠 나베!

뜨끈뜨끈한 포장 용기를 들고 왔다. 나베가 들어있는 용기의 뚜껑을 열어보니 돈가스와 김치소스? 가 별도로 남아져 있었다. 아무래도 돈가스가 눅눅해지지 않도록 하려고 이렇게 포장을 해놓은 것 같았다.

 

 

가가호호 성수점, 김치 돈가츠 나베 포장한 모습

비닐에 들어있던 김치를 그릇에 담고 돈가츠를 올려놓았다. 나베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돈가스가 눅눅한 식감이 별로라고 하던데 나는 그런 나베를 좋아하는 사람! 뭔가 눅진하게 녹아든 튀김옷과 따뜻하게 적셔진 돈가스를 함께 먹는 게 좋다.

 

 

가가호호 돈가츠 나베

가가호호에서 판매하는 돈가츠 나베는 공깃밥을 별도로 주고, 우동국물도 함께 준다. 그리고 단무지와 무말랭이도 같이 줬다.

 

 

성수동 김치 돈가츠 나베, 가가호호 성수점

가가호호에서 판매하는 김치 돈가츠돈가스 나베는 내가 평소 먹던 나베보다 국물이 많았다. 그래서 김치찌개에 돈가스를 올린 듯한 느낌도 받았다.

 

 

돈가스는 뛰어나진 않아도 괜찮은 맛, 나베로 먹기에 괜찮은 맛이었다. 두껍지도 그렇다고 너무 얇지도 않은 적당한 굵기의 돈가스였다.

 

그리고 김치 나베 돈가스에 들어있는 김치소스는 말했듯이 거의 김치찌개 정도로 국물이 많았는데 이 안에는 조롱이떡도 같이 들어있었다.

 

 

그리고 납작당면도 함께 들어있었다. 그렇다 보니 일반 김치 돈가츠 나베보다 좀 더 먹을게 풍성한 느낌이었다. 찌개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가가호호 김치 돈가츠 나베를 좋아할 것 같았다.

 

국물이 많아서 밥과 돈가스를 곁들여 먹는 느낌보다 말아서 먹을 수 있다. 짭짤한 김치찌개와 함께 먹는 돈가스! 공깃밥과 국물을 함께 먹으니 밥 한 공기가 순삭이었다!

 

따뜻한 음식으로 점심을 먹고 싶을 때, 색다른 김치찌개가 먹고 싶을 때,

평소에 나베와 찌개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가가호호 김치 돈가스 나베를 추천하고 싶다!

 


#성수동생고기6500원가성비좋은삼삼이네생고기

성수동인데 생고기 6,500원?! 뚝섬구길 가성비갑 삼삼이네생고기

 

성수동인데 생고기 6,500원?! 뚝섬구길 가성비갑 삼삼이네생고기

성수동은 동 치고는 면적이 꽤나 넓은 편이다. 오늘 소개할 이곳은 성수동 중에서도 영동대교 북단과 가까운 곳으로 <뚝섬구길>이라 불리는 곳에 있다. 성수동에서 돼지고기를 1인분 6,500원에 판

hwan-forever.tistory.com

 

-

 

#성수동제육김밥맛집노오란강황밥과무생채맛있는콜라보

김밥 맛집 추천! 제육과 무생채 환상 콜라보 : 성수오늘 감사한끼 (tistory.com)

 

김밥 맛집 추천! 제육과 무생채 환상 콜라보 : 성수오늘 감사한끼

적극 추천하고 싶은 곳을 찾았다. 제육김밥에 푹 빠져서 이틀 만에 또 먹게 된 곳. 바로 성수동의 작은 가게 "성수오늘 감사한끼"이다. 일반 김밥과 달리 매콤한 제육과 아삭한 무생채가 만나서

hwan-forever.tistory.com

 

-

 

#성수유명온소바집,나는유부초밥이더좋더라

소바전문점 가조쿠, 성수 유부초밥 맛집 추천! 온소바 유부초밥 리뷰 (tistory.com)

 

소바전문점 가조쿠, 성수 유부초밥 맛집 추천! 온소바 유부초밥 리뷰

요즘 성수동 맛집 찾아가는 재미로 여기저기 다녀보고 있는 중! 그중에서 오늘의 픽은 바로 "가조쿠"였다. 원래 한양대 쪽에 "우동가조쿠"라고 있는데 여기가 상당한 맛집으로 알고 있다. 그런데

hwan-forever.tistory.com


 

가가호호 성수점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길 7

전화번호 : 02-467-4996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