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기타

밀리의서재 무료 3개월 사전예약 사은품 등록 방법

by 환희환희 2021. 9. 23.
반응형
728x170

갤럭시 Z 폴드 3을 구매하면 주는 혜택! 여러 가지 혜택 중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을 사용하는 방법!

 

추석기간에 책이 읽고 싶어서 밀리의서재를 이용하기로 했다. 밀리의 서재는 올봄에 신규 회원가입 후 1달을 무료로 이용한 경험이 있었는데 이번에 구매한 갤럭시 Z 폴드 3으로 책을 읽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고, 추석기간 무료한 시간을 달래는데도 좋을 것 같아서 이번에 사전예약 사은품을 통해 3개월 무료 구독을 등록 후 사용해보기로 했다.

 

밀리의서재 무료 3개월 사전예약 사은품 등록 방법 


1. 휴대폰 어플 "삼성멤버스" 앱 접속 → 갤럭시 구매혜택 →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구독권

밀리의 서재 무료구독권 사용등록방법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구독권을 이용하려면 먼저 "삼성멤버스"앱으로 접속해야 한다. 갤럭시 휴대폰의 사은품은 모두 삼성멤버스 앱으로 접속 후 등록절차를 해야한다.

 

삼성멤버스앱에 접속했다면 "갤럭시 구매혜택" 배너를 찾아 들어간다. 그러면 이전에 포스팅했던 사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받는 버즈 2, 플립 S펜 케이스 및 충전기 할인 구매 등의 배너를 확인할 수 있다. 스크롤로 아래를 내려보면 "밀리의 서재" 배너도 확인할 수 있다. 배너를 클릭하자.


2. 밀리의 서재 → 하단에 "밀리의 서재 다운로드"로 다운로드 진행하여 어플 새로 깔기



밀리의 서재 혜택에 대한 내용을 잠시 확인해보자.

 

갤럭시 구매혜택에 속하는 이 사은품은 2021년 8월 24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혜택이 주어진다. 대상은 갤럭시 폴드 3, 갤럭시 플립 3을 해당 기간 동안 신규 구매 및 개통하고 밀리의 서재 앱을 최초로 접속한 신규 구독자 및 기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다.

 

즉, 신규로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던, 이전에 밀리의 서재를 이용한 사람이든 간에 3개월 무료 구독 혜택을 준다는 이야기다.

 

혜택을 받는 방법은 "대상 단말"로 밀리의 서재 앱 접속 시 혜택을 적용하기 때문에 내가 폴드 3이나 플립 3을 구매하고 다른 사람에게 해당 혜택을 양도할 수 없도록 만들어 놓았다.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등록하고 사용하는 기간은 2021년 8월 24일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로 꽤 여유 있게 기간을 정해두었다. 다만 등록 후 사용까지 해야 하고 사용 시작한 날부터 3개월로 이용 가능하므로 사용기간이 2월 말이니 적어도 12월 초에는 등록해야 온전히 3개월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잠깐!!!!!

주의사항!!!!

휴대폰의 정보를 스마트스위치로 옮겨놓다 보니 밀리의서재 어플이 나는 이미 폴드3에 깔려있던 상황이었다. 그래서 대상단말로 앱 접속하면 혜택을 받는다기에 어플로 들어가면 그냥 되겠지하고 들어가봤더니 혜택이 적용되지 않았다. 알고보니 밀리의서재 혜택을 받으려면 삼성멤버스 사은품 페이지에서 직접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를 해야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되는 형식이었다. 그래서 기존에 폴드 3에 깔려있던 밀리의서재 어플은 지우고 다시 사은품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눌러 재설치를 진행하였다.

 

밀리의 서재 사은품 페이지에서 "밀리의 서재 다운로드"를 누르면 자동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연동된다. 여기서 설치를 누르고 밀리의 서재를 폴드 3에 설치했고 실행시켜 보았다.

 


3. 다운 및 설치된 밀리의 서재 어플 실행 →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

 

새롭게 설치하여 실행한 밀리의 서재 어플에서 로그인을 했다. 기존에 밀리의 서재를 사용한 적이 있으면 로그인을 하고 사용한 적이 없으면 회원가입을 진행한다.

 


4. 혜택받기 → 혜택 받는 절차 진행 (결제금액 없음)

 

로그인을 했더니 저절로 이렇게 화면이 보인다. 

 

"갤럭시 Z 폴드 3 5G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3개월 무료로 시작하리 : 갤럭시 Z 폴드 3 5G 신규 구매 및 개통한 고객/ 3개월 무료 이용 후 유료 전환" 

 

그리고 하단에는 "서비스 둘러보기 / 혜택 받기" 배너가 보인다. 여기서 "혜택 받기"를 누른다.

 

3개월 무료 혜택으로 3개월까지는 무료로 이용하고 그다음부터는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는 내용이 나온다.

 

월 정기구독 안내 내용 중 유의해야 할 사항을 확인해보면,

*구독기간 : 결제 시점부터 3개월, 3개월 뒤 동일한 일자에 다음 구독 결제

*등록한 결제수단으로 매월 9,900원이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3개월 무료 기간 이후, 위약금이나 약정 없이 언제든 해지 가능합니다. 

*이 혜택은 기간 내 갤럭시 Z 폴드 3 구매자에게만 적용되는 혜택으로 구매한 휴대폰으로 가입 및 접속했을 경우에 적용됩니다.

 

다음을 눌러 신청을 계속해서 진행한다.

 


5. 결제정보 입력에서 휴대폰번호 입력 후 약관 동의하고 다음 (결제수단 등록하지 않아도 됨)

 

 

결제정보 입력 화면에서는 전자책 월 정기구독 기간(3개월)을 알려주고, 다음 결제일이 언제인지 표시되어 있다. 결제금액은 3개월까지 0원이라 총 결제금액이 0원으로 표시된다.

 

하단에 결제수단이 있는데 결제수단은 선택하지 않아도 된다.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고 전체 약관에 동의 후 다음 버튼을 눌러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구독권 신청을 마무리한다.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구독권 신청 완료!

 

 

무료로 구독권을 등록하고 난 뒤 다시 한번 구독기간과 결제일을 알려준다. 확인 버튼을 누르고 "앱 실행하기"를 누른 뒤 밀리의 서재에 내가 읽고 싶은 책이 있는지 확인해본다.

 

 

 

읽고 싶은 책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종이책으로 구매한 책이다. 술술 잘 읽히고 재미있는 책이었지만 이 세계관이 좀 더 확장된다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었는데 최근에 달러구트 꿈 백화점 2가 나온 걸 확인했다. 책은 재밌는 편이었지만 종이책으로 소장하고 싶은 정도는 아니어서 밀리의 서재에서 읽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메타버스에 대해 공부하고 싶어서 "메타버스, 이미 시작된 미래"라는 책도 점찍어 두었는데 결론만 말하자면 이번에 이 책만 완독 하였다.

 

 

● 참고) 달러구트 꿈 백화점 1편 후기

달러구트의 꿈 백화점 [] 이미예 지음. (tistory.com)

 

달러구트의 꿈 백화점 [] 이미예 지음.

꿈이 주는 의미. 꿈으로 해낼 수 있는 일. " 달러구트의 꿈 백화점 "을 읽고.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 대한 명성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다. 국내 작가의 책이며 해리포터와 비교가 되기도 하고 작

hwan-forever.tistory.com

 

▶ 갤럭시 Z 폴드 3으로 책을 읽어보니...(후기)

역시 큰 화면이라 좋다. 거기다 S펜이 있어서 뭔가 더 책에 집중하면서 읽기 좋았다. 밀리의 서재는 형광펜을 칠하듯 내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을 체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S펜이 내뜻대로 움직여주지는 않았으나 그래도 펜을 사용하니 더 좋았다. 중간중간 느낀 바를 저장하고 싶을 때는 스샷을 하고 S펜으로 적은 뒤 저장을 할 수 있는 장점도 좋았다. 이 장점을 잘 활용하여 갤럭시 폴드 3을 똑똑하게 사용해야겠다.

 

(그런데 오늘 폰을 떨어뜨림 ㅠㅠㅠㅠㅠㅠㅠㅠ 테두리에 스크래치가 엄청생겼다.... S펜 플립 케이스를 사용하니 폴드 위쪽은 보호가 안된다... 거기다.. 플립도 열린 상태에서 떨어짐.... 앞 액정 보호필름 사이로 가루가 들어가서 들뜸 현상 생김... 눈물남 ㅠㅠㅠㅠ)


◆ 갤럭시 사은품 신청 관련 글 ◆

갤럭시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하는 방법

삼성 25w 고속 충전기 - 갤럭시 사전구매 할인 25w PD 충전기 신청 구매 방법

 

삼성 25w 고속 충전기 - 갤럭시 사전구매 할인 25w PD 충전기 신청 구매 방법

갤럭시 Z 폴드 3 수령 후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방법 후기 '삼성멤버스' 갤럭시 Z 폴드 3 수령 후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방법 후기 '삼성멤버스' 갤럭시  Z 폴드 3 수령 후 사전예약 사은품 신

hwan-forever.tistory.com

갤럭시 Z 폴드 3 수령 후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방법 후기 '삼성멤버스'

 

갤럭시 Z 폴드 3 수령 후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방법 후기 '삼성멤버스'

갤럭시  Z 폴드 3 수령 후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방법 후기 '삼성멤버스' 갤럭시를 구매하고 사전예약 사은품을 받으려면 '구매한' 휴대폰에 설치된 삼성멤버스 어플에서 신청해야한다.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