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연천에 가면 꼭 먹어야할 <망향비빔국수> 본점 내돈내산 후기

by 환희환희 2024. 1. 28.
반응형
728x170

연천 필수 맛집 방문

연천 열쇠부대 앞 망향비빔국수

맛있게 먹은 비빔국수 내돈내산 후기

 
▶ 철원여행을 가다 연천을 지나다 만난 망향비빔국수 본점
▶ 한 눈에 맛집인걸 바로 알았다 (건물 어마어마 사람들 어마어마~~)
▶ 연천여행을 계획하며 필수코스로 방문한 <망향비빔국수 본점>
▶ 유니크한 비빔국수에 반했다~ 주변사람들에게도 추천!
 


망향비빔국수 본점 
내돈내산 후기
열쇠부대 앞 연천 필수 맛집

 
주소 : 경기도 연천군 청산면 궁평로 5
지번 주소 : 경기 연천군 청산면 궁평리 231-2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8시
전화번호
031-835-3575
단체이용가능
주차장도 엄청 큼~

망향비빔국수 본점, 규모가 어마어마해서 눈길을 끌었어다. since1968이니 오래된 가게다. 길건너에 주차 후 매장으로 가던 길

 

 
어마어마하게 큰 망향비빔국수 본점

철원여행을 하기 위해 연천을 지나다 우연히 발견했던 망향비빔국수. 이런 시골에 이렇게 큰 식당이 있다니 분명히 맛집일거라고 예상했다. 그래서 연천여행을 계획했을 때 첫번째로 방문할 곳을 바로 망향비빔국수 본점으로 정했었다. 망향비빔국수 본점은 맞은편에 주차장이 있는데 많은 손님들이 편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넓은 부지에 주차장을 만들어 두었다. 더울때는 손님들 힘들지 말라고 파라솔을 설치해둔것이 인상적이었다.
 
 

망향비빔국수본점 입구, 밖에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었다. (10월방문) 매장안은 마치 휴게소같은 모습이었다.(오른쪽)

 

 
키오스크로 주문 후 빈자리 착석

망향비빔국수는 키오스크에서 먹고 싶은 메뉴를 직접 선택하고 결제까지 하고 나면 번호표가 나온다. 번호표를 가지고 넓은 식당 안 중에 원하는 자리에 앉으면 된다. 마치 휴게소같은 분위기, 휴게소같은 시스템이었다.
 

망향비빔국수 메뉴판. 휴게소처럼 번호가 호출되면 쟁반에 담긴 메뉴들을 가지고 오면 된다.

 
망향비빔국수 메뉴 및 가격

  • 비빔국수 7,000원, 잔치국수 7,000원
  • 곱빼기 8,000원
  • 아기국수 3,000원
  • 만두 4,000원
  • 흰면사리 3,000원

 

빈그릇 반납도 직접하면 된다. 따뜻한 육수를 제공하고 있으니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된다.
망향비빔국수 내돈내산 추천 후기. 영수증

 

4명 34,000원이니 가격부담없어 좋다

망향비빔국수에서 비빔국수 곱배기 2개와 보통 1개, 그리고 잔치국수랑 만두를 주문했다. 4명이서 총 34,000원. 망향비빔국수는 맛도 맛이지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한 끼를 먹을 수 있으니 사람들에게 더 인기있는걸지도 모른다. 
 

번호가 호출되면 직접 음식을 갖고오면 된다. 식당이 휴게소같은 시스템이라 색다르게 느껴졌다.
망향비빔국수와 만두, 잔치국수
망향비빔국수 잔치국수 후기

 

매운걸 못먹으면 잔치국수가 있다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어서 잔치국수도 주문했다. 잔치국수는~~~ 솔직히 보통이었다. 잔치국수가 특히 맛있다거나 그러진 않아서 순전히 매운걸 못먹는 경우라면 추천하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잔치국수보다는 비빔국수를 먹어보길 추천한다!
 

망향비빔국수, 이곳만의 독특한 비빔국수가 매력적이었다. 묽은 비빔국수라서 더 좋았다.
망향비빔국수 연천 본점, 내돈내산 후기, 여기서는 비빔국수를 먹어야한다! 다른곳에서 맛볼수 없는 스타일이라 매력적이다.

 

망향비빔국수 먹을수록 매력쟁이❣️

비빔국수는 처음 비주얼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일반 비빔국수와 달리 국물이 있는 비빔국수라~~ 거기다 상추에 양파, 오이가 들어가있었다. 비빔국수에 이렇게 양념이 물같이 들어간것을 본 적이 없는데 망향비빔국수는 다른곳과 달랐다.
 
은근히 매운맛이 있어서 먹을수록 매웠는데 신라면 정도를 먹을 수 있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먹을 수 있을 정도였다. 그 매운맛이 또 당기는 맛이 있다. 처음에는 오 특이한데? 이러다가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거기다 양념장이 묽다보니 국수면이 더 깔끔하게 느껴졌다. 비냉 물냉 중에선 항상 물냉을 먹는 사람인데 이런 비빔국수라면 또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만두는 매운맛을 중화시키기에 좋았다., 만두맛은 평범했다.

 

맵다면 만두랑 같이~

비빔국수를 먹다 맵다 싶으면 만두랑 같이 드셔보시길. 만두랑 매콤한 비빔국수 궁합이 좋다. 그런데 만두 자체의 맛은 평범했다. 평범한 고기만두 맛이었다.
 

 

삶은계란이랑 너무 잘어울림

 

삶은계란 추가도 추천!

계산대 근처에서는 삶은계란을 별도로 판매하고 있었는데 비빔국수를 먹다보니 삶은계란이랑 먹음 더 맛있겠다 싶어서 뒤늦게 사왔다. 역시~~~~ 매콤한 비빔국수 양념장(국물)과 계란은 너무너무 잘 어울린다. 개인적으로는 만두보다 계란이랑 같이 먹는게 더 맛있었다!
 

건물 뒤로 나가면 애완견 동반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다.

 

애완견 동반 가능한 식당

배부르게 맛있게 식사를 하고나서 식당 뒤편으로 가보았다. 그런데~~~ 뒤에 또다른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었고 야외에도 자리를 만들어 놓았다. 알고보니 이곳은 애완견 동반 가능한 식당이었고, 애완견을 동반한 사람들이 따로 앉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 둔 것이었다.
 

망향비빔국수 옆에는 정원도 꾸며져있었다.
망향비빔국수 연천 본점에 있는 정원, 산책할 수 있도록 길도 만들어놓았다.
망향비빔국수 연천 10월에 방문했을때 정원의 모습

 

망향비빔국수 건물 옆 정원과 산책길

이곳은 고객들을 위해 신경을 많이 썼다는 생각이 든다. 애완견동반 자리를 보고 건물 앞쪽으로 오는데 왼쪽에 정원이 보인다. 이 정원에는 꽃도 심어놓고 사람들이 산책할 수 있도록 길을 마련해두었다. 
 


색다르고 맛있는 비빔국수 먹고 싶다면 추천
연천 여행을 계획한다면 필수코스로 방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철원 찐맛집 만두전골 솔향기 후기

철원 솔향기 또 가고 싶은 집 ❤️ 현지인 만두전골 맛집 추천 (tistory.com)

철원 솔향기 또 가고 싶은 집 ❤️ 현지인 만두전골 맛집 추천

철원 최고 맛집 솔향기 만두전골 친절, 맛 전부다 최고였던 식당❤️ 철원 여행을 계획했다면 꼭 솔향기에서 만두전골을 먹어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철원 첫 번째 여행에서는 평일이라 방심하

hwan-forever.tistory.com

철원 겨울여행 후기
당일치기 여행코스 5 추천

철원 당일치기 여행코스 5 추천 | 위치까지 고려한 코스 정리! (tistory.com)

철원 당일치기 여행코스 5 추천 | 위치까지 고려한 코스 정리!

철원 당일치기 여행코스 추천 강원도 철원, 여행하기 좋은 소도시 철원역사문화공원, 고석정, 한탄강 은하수교, 직탕폭포 서울에서 가까운 근교, 강원도 철원은 생각보다 더 가까웠다. 구리-포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