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미나리삼겹살 지금 먹어야지❤️ 미나리철에만 운영하는 '유금미나리농장' 맛집 추천

by 환희환희 2024. 1. 23.
반응형
728x170

지금이 바로 미나리철!

미나리철에만 운영하는 '유금미나리농장'

미나리삼겹살 맛집 추천 내돈내산 후기

 

▶ 제철음식 먹고 싶다면 반드시 가봐야 할 곳!

▶ 미나리철에만 운영하는 삼겹살집이라니 더 가고 싶어진다~

▶ 싱싱한 미나리 실컷 먹고 맛있는 삼겹살과 볶음밥까지!

▶ 또 가고 싶어진 '유금미나리농장' 내돈내산 후기

 

 


유금미나리농장
포항경주 미나리삼겹살 맛집 추천

주소 : 경북 경주시 강동면 유금리 132-5

영업시간 11시~8시

미나리 7,000원

삼겹살 500g 25,000원

가성비 최고 미나리삼겹살 맛집👍

겉에서는 여기가 식당인지 알 수 없다. 비닐하우스로 만들어진 곳이다.
시골길에 있는 미나리삼겹살집

 

미나리철에만 운영하는 비닐하우스 미나리삼겹살집

유금미나리농장을 찾아왔다. 처음에 카카오네비로 찾아왔다가 근처 동네길로 잘못 들어갔었다. 외길에다 집들이 오밀조밀 있는 곳이었는데 도착해 보니 식당이 아니어서 당황했는데 다시 유금미나리농장의 지번 주소를 찾아왔더니 제대로 왔다. 카카오네비에는 위치가 잘못되어 있는 것 같다.

 

가게 앞 공터 주차장

가게는 겉으로 봐서는 식당인지 분간이 안 간다. 주변에 비닐하우스가 여러 동 있는 것으로 보아 미나리를 키우는 비닐하우스인 것 같았고 주차할 수 있는 공터 쪽에 있는 비닐하우스가 바로 유금미나리농장 식당이다.

 

 

비닐하우스로 들어오니 의외로 제대로 된 식당의 모습을 갖추었다. 유금미나리농장 내돈내산 후기 (소금장은 따로 테이블에 있으니 가져다먹으면된다)

 

비닐하우스 안 식당 모습

밖에서 봤을 때는 안이 하나도 안 보여서 영업을 하는 건지 헷갈렸었는데 비닐하우스 안으로 들어오니 완전한 식당의 모습을 갖추고 있었다. 문을 열자마자 삼겹살 굽는 냄새가 진동을 했다.

 

 

유금미나리농장 메뉴판. 경주포항 미나리삼겹살 맛집, 내돈내산 후기 가성비도 좋다

유금미나리농장

  • 주소 : 경주시 강동면 유금리 132-5
  • 문의전화 : 010-7446-9824

 

유금미나리농장 메뉴판

  • 미나리 한 단 7,000원
  • 삼겹살 25,000원 (500g)
  • 오리 25,000원
  • 버섯 3,000원
  • 볶음밥 2,000원
  • 공깃밥 1,000원
  • 된장찌개 2,000원
  • 소주 맥주 4,000원
  • 음료수 2,000원

 

주문을 하기 전, 미나리 한 단을 먼저 가져다준다

 

미나리 한 단을 먼저 준다

아직 주문을 하기 전, 밑반찬과 함께 미나리를 함께 가지고 오셨다. 미나리삼겹살 전문점이다 보니 일단 미나리를 주고 시작한다 ㅎㅎ 미나리는 한눈에 보기에도 깨끗하게 세척되어 있었고 상당히 싱싱했다. 가게 옆에 미나리농장을 운영하고 있다 보니 더 믿음직스러운 면도 있었다.

 

 

삼겹살은 강동농협로컬푸드직매장에서 가지고와 판매하고 있었다.

 

삼겹살 500g에 25,000원이라니 싸다

메뉴판에 삼겹살 가격만 적혀있어서 몇 그램을 줄지 궁금했는데 받고 보니 500g이었다. 작년에 방문했던 포항의 미나리삼겹살식당은 지금 500g에 3만 원이던데 유금미나리농장이 더 저렴했다. 

 

 

삼겹살을 굽기 시작했다. 맛있는 냄새가 나기 시작한다. 참고로 미나리는 제일 마지막에 살짝 굽는게 포인트다.
버섯을 3,000에 팔길래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양의 새송이버섯을 봉지채로 주셨다.

 

새송이 버섯 3,000원 추가 필수❣️

버섯도 같이 먹고 싶어서 주문을 해봤더니 새송이 버섯을 받았다. 봉지 안에 버섯이 먹기 좋게 잘라져 있는데 3,000원 치고 양이 진짜 많다~~~ 모두 주문하길 잘했다고 좋아했다.

 

 

미나리는 처음부터 넣지말고 삼겹살 고기부터 굽자. (유금미나리농장 경주포항 추천 식당 내돈내산 후기)
고기가 다 익었을때 미나리를 같이 굽는다. 미나리는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살짝 숨이 죽을정도만 구워서 먹어도 맛있다.

 

고기가 다 익었다면, 미나리도 같이 불판에~

미나리는 금방 숨이 죽기 때문에 마지막에 고기를 먹기 전 불판에 올리면 된다. 생으로 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생미나리와 삼겹살을 같이 먹어도 좋고, 나처럼 생미나리를 잘 못 먹는 사람은 불판에 익혀서 먹으면 도니다. 

 

 

구운 삼겹살과 미나리 찰떡♡ 너무 맛있다.

 

미나리와 삼겹살 케미는 최고❤️

적당히 익은 미나리와 구운 삼겹살, 그리고 김치를 함께 먹었다. 뭐~~~ 말해 모해!!! 너무 맛있다!!! 싱싱한 미나리~~ 삼겹살도 맛있고~~ 만족만족

 

삼겹살을 추가로 더 주문했다. 500g씩만 주문할 수 있어서 아쉽다 ㅠ

 

삼겹살 추가 (남은 것은 포장해 갔다)

3명이 삼겹살 500g은 부족하다. 그런데 추가로 500g은 많긴 하지만.. 남으면 싸가자는 마음으로 추가주문을 결정했다. 결국 마지막에 2줄은 더 먹지 못하고 비닐을 받아와 싸가지고 갔다. 

 

 

된장찌개 2,000원

 

집된장 스타일의 된장찌개

된장찌개도 추가로 주문했다. 양은 많지는 않았으나 2,000원이니 나쁘진 않은 것 같다. 맛은 집된장 스타일의 된장찌개였다. 

 

삼겹살을 배터지게 먹었다. 

 

배 터지게 먹은 삼겹살

추가주문한 삼겹살을 최대한 먹어보자 싶어서 부지런히 먹었다. 미나리는 한 단의 양이 많아서 추가로 주문하지 않아도 괜찮았다. 버섯까지 노릇노릇하게 구워 먹으니 먹어도 먹어도 맛있다. 하지만 3명에게 삼겹살 1kg 은 너무 많다 ㅎㅎ 결국 마지막 2줄을 남겨두고 볶음밥을 먹어보기로 결정했다.

 

 

볶음밥 1인분 2,000원. 2인분을 주문했다. 고기와 미나리를 꼭 남겨두고 주문하시길

 

볶음밥 2인분 주문

볶음밥에는 미나리가 없으니 꼭 남겨두자

주문한 볶음밥에는 김가루와 김치, 콩나물이 들어가 있었다. 미나리도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없었다. 다행히 남겨둔 미나리와 구워놓은 삼겹살이 있어서 가위로 잘게 잘라 같이 잘 섞어보았다. 볶음밥은 만들어주시는 게 아니고 직접 만들어야 했다.

 

 

미나리와 삼겹살까지 들어간 볶음밥. 맛있다! 유금미나리농장 경주포항 미나리삼겹살 맛집 내돈내산 후기

 

볶음밥도 최고👍

볶음밥도 역시나 맛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1인분만 주문할걸 후회했지만 그래도 최대한... 최대한 먹었더니 남기긴 했어도 거의 다 먹었다. 미나리와 삼겹살이 같이 들어가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유금미나리농장, 7만원 이상 현금결제시 3천원 할인. 그래서 계좌이체로 결제했다.

 

7만 원 이상 현금결제 시 3천 원 할인

7만 원 이상 현금을 결제하면 3천 원이나 할인을 해준다. 그래서 계좌이체로 결제했다. 우리는 미나리 한 단을 사서 집에 가지고 갔다. 참고로 포항사랑, 온누리, 경주페이 등 지역화폐나 상품권으로는 사용하지 못한다고 한다. (가맹점이 아니라는 설명이 있었다.)

 

 

어두컴컴한 밤에도 많은 손님들이 들어오고 있었다.

 

잘 먹고 왔다

우리는 토요일 5시가 좀 안돼서 방문했더니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다 먹고 나올 때쯤에 계속해서 손님들이 오고 있었다. 주차장은 넓은 편이 아니라서 길가에 주차한 차량들도 꽤 되었다. 여기는 외지라서 가로등도 없다 보니 주차장에서 빠져나갈 때 조심해서 운전해야 했다. (자칫하면 또랑에 빠질 각..)

 

작년에 방문한 미나리삼겹살집보다 더 만족스러웠다는 가족들. 맛있게 잘 먹고 와서 기분 좋은 주말을 보냈었다.

 

 

 

 


내가 가본 미나리삼겹살
내돈내산 후기

청도 한재미나리 먹으러 | 청도 미나리 삼겹살 맛집 '한재나드리' 추천 (tistory.com)

 

청도 한재미나리 먹으러 | 청도 미나리 삼겹살 맛집 '한재나드리' 추천

청도 특산물 한재미나리 미나리삼겹살 맛집 추천 한재나드리 방문 후기 이날의 목적은 '청도 소싸움경기장'에서 베팅을 해보는 것이었다. 경기장에서 베팅을 하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어느

hwan-forever.tistory.com

 

미나리철엔 미나리농장에서 삼겹살과 함께 먹어요. 삼겹살 맛집 안계미나리농장 (tistory.com)

 

미나리철엔 미나리농장에서 삼겹살과 함께 먹어요. 삼겹살 맛집 안계미나리농장

미나리철엔 미나리농장에서~! 삼겹살 맛집 안계미나리농장 추천해요! 싱싱한 미나리 먹으러 맛집으로~ 미나리가 본격적으로 출하되고 있는 요즘. 미나리 철이 다가오면 뜨는 메뉴가 있다. 바로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