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인천공항 1터미널 맛집 '손수반상' 육개장, 비빔밥 추천 후기

by 환희환희 2024. 1. 31.
반응형
728x170

인천공항 1 터미널 맛집

푸드코트 : 손수반상

육개장 비빔밥 전부 추천 외국인도 좋아할 한식

 

▶ 오전 비행기 타기 전 인천공항 1 터미널에서 아침 먹기

▶ 아침에서 사람 많던 푸드코트, 자리 먼저 잡은 뒤 주문하기

▶ 한식 "손수반상": 푸드코트 오전 6시 30분쯤인데도 사람들 바글바글

▶ 육개장, 비빔밥 먹었는데 생각보다 고퀄! 맛있게 먹고 옴

 


인천공항 1 터미널 맛집
한식 전문점 '손수반상'
육개장 비빔밥 모두 추천 후기

 

인천공항 1터미널 면세구역 2층 푸드코트, 자리부터 잡고 주문해야한다. 손수반상에서 얼큰육개장과 불고기비빔밥 주문했다.

 

인천공항 1터미널 면세구역 맛집

한식전문 손수반상

오전 6시 30분이 좀 안되어서 출국심사를 마치고 면세구역으로 들어왔다. 제일 먼저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매한 물품을 찾으러 갔다. 이른 시간이라 그런가 사람들이 많지 않았고 금방 물건을 찾을 수 있었다.(면세물건 수령은 4층) 3층(출국장 면세점)에는 이른 시간이라 아직 문을 열지 않은 면세점이 꽤 있었다. 

 

히로시마에는 9시가 넘어서 도착할 거고, 도착 후에는 바로 공항버스를 1시간가량 타고 이동해야하기 때문에 이른 아침을 먹는 게 나을 것 같았다. 일본에 도착해서는 도심에서 점심을 바로 먹으면 일정이 딱 좋을 것 같았다. 

 

푸드코트는 오전 7시가 안 된 이른 시간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아침을 먹고 있었다. 이곳은 '먼저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라는 안내가 있었다. 우리도 빈자리 하나를 찾은 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했다. 

 

인천공항 1터미널 출국장 면세점 내, 푸드코트 한식전문점, 손수반상 육개장 11,000원

 

인천공항 1 터미널 맛집 : 손수반상 육개장 11,000원

공항에서는 밥값이 비싸다는 인식이 강했는데 이번에 몇 년 만에 인천공항에서 밥을 먹어보니 별로 비싼 것 같지도 않다. 물론 어디에 사느냐에 따라 밥값이 다르게 느낄 수 있겠지만 나 같은 경우는 회사 근처 설렁탕집도 한 끼 만원이고 조금 맛있다 싶은 점심을 먹으려면 최소 만원 초반대는 생각해야 한다.

 

인천공항 손수반상은 육개장을 주문했더니 꽤 큰 뚝배기에다 준다. 2명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넉넉한 분량이었다. 거기다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다고 느껴지니 공항에서 아침식사하길 잘했단 생각도 들었다.

 

불고기비빔밥 9,500원
표고버섯, 콩나물, 청포묵, 무생채, 야채, 불고기가 들어가있었다.

 

손수반상 인천공항 1 터미널 비빔밥 가격 9,500원

비빔밥도 콩나물 국과 함께 나왔는데 비주얼이 괜찮다. 불고기와 청포묵, 무생채, 야채, 표고버섯, 콩나물 6가지가 나왔는데 구색을 잘 맞췄다는 생각이 들었다. 콩나물국이 함께 나왔다는 점도 좋았다.

 

본격적으로 아침을 먹기 시작했다. 인천공항 1터미널 한식 맛집 추천 후기
육개장에 건더기가 푸짐하다~~ 진짜 양이 많고 맛도 진한 맛있는 육개장이었다.

 

육개장은 양도 많고 따뜻한 음식이라 겨울 아침메뉴로 좋았다.

 

육개장, 맛있고 양 많고 좋다

육개장은 딱 알맞게 뜨거웠다. 미지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뜨겁지도 않고 딱 속이 따듯해질 만큼 적당한 온도였다. 육개장은 국물도 많았고 건더기도 많았다. 둘이서 나눠먹어도 좋을 만큼 양이 넉넉했다. 거기다 국물맛도 진하고 맛있었다.

 

 

손수밥상 비빔밥. 이정도면 외국인이 한국음식 먹고 싶을때 여기서 먹어도 부끄럽지 않겠단 생각이 들었다.
기대이상으로 음식 맛이 좋았던 손수반상. 가격도 괜찮아서 더 좋았다.

불고기 비빔밥도 합격

불고기 비빔밥은 고추장을 넣을 때 간을 보면서 넣어야 한다. 혹시나 하고 다 넣진 않았는데 다 넣었으면 별로일뻔했다. 비빔밥도 불고기에 야채가 있으니 맛이 없을 수 없겠지만 아무튼 맛있었다. 

 

인천공항에서 외국인이 한식을 먹고 싶다고 한다면 얼마든지 추천해도 괜찮은 식당이란 생각이 들었다. 오전 비행기를 타기 전 배부르게 맛있게 잘 먹은 한식이라 좋았다.

 


 

[히로시마 여행] 밋쨩 핫쵸보리 본점 오꼬노미야끼 맛집 (야끼소바 추천👍)

 

[히로시마 여행] 밋쨩 핫쵸보리 본점 오꼬노미야끼 맛집 (야끼소바 추천👍)

히로시마 여행 1일차 오꼬노미야끼 맛집 밋쨩(핫쵸보리) 방문 야끼소바 차돌박이 구이 점심 맥주로 시작~ ▶ お好み焼みっちゃん総本店 八丁堀本店 ▶ 현지인들도 점심식사하러 많이 방문하는

hwan-forever.tistory.com

제주항공 수하물규정 (위탁수하물 기내수화물 무게 사이즈) 국제선 일본 히로시마

 

제주항공 수하물규정 (위탁수하물 기내수화물 무게 사이즈) 국제선 일본 히로시마

제주항공 수하물규정 위탁수하물 무게 기내수화물 무게, 개인휴대품 1개 ▶ 제주항공 일본노선 (히로시마행) 수하물규정 ▶ 기본 수하물규정은 위탁 무게 15kg까지, 기내 무게 10kg까지, 그리고 핸

hwan-forever.tistory.com

일본 면세 범위 (주류 담배 향수 20만엔) 우리나라와 다르다

 

일본 면세 범위 (주류 담배 향수 20만엔) 우리나라와 다르다

일본 면세 범위 확인 주류/ 담배/ 향수/ 20만 엔 일본 입국 시 유의해야 할 점 ▶ 일본 입국 전, "비짓재팬웹" 등록해서 간단하게 입국수속하기 ▶ 일본 입국하기 전 일본 면세 범위 유의하자! ▶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