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카페맑음 철원 복주산자연휴양림 근처 커피 테이크아웃

by 환희환희 2024. 4. 24.
반응형
728x170

철원 복주산자연휴양림 근처 카페

커피맛 괜찮은 카페 추천

테이크아웃 포장 후기

 

▶ 철원 복주산 자연휴양림은 철원에서도 외진 곳에 있다

▶ 커피를 마시고 싶었는데 괜찮은 카페가 안 보인다

▶ 그러다 우연히 발견한 '카페 맑음'

▶ 시골에 있는 카페지만 분위기 좋은 곳

▶ 커피 테이크아웃 했는데 커피맛도 괜찮았던 곳

 


카페맑음
철원 복주산 자연휴양림 근처
추천 카페

 

철원 복주산 자연휴양림으로 가던 중.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지도로 찾다가 발견한 카페. 시골에 있는데도 인테리어 분위기가 마음에 든 곳이다.

 

 

복주산 자연휴양림 10분 거리

복주산 자연휴양림으로 가는 길이었다. 휴양림은 철원에서도 도심이 아니라 외곽에 있는 곳이라 카페를 찾기 쉽지 않았다. 그러다 어떤 마을을 지나게 되고 지도로 살펴보니 카페가 보여서 이곳으로 방문하게 되었다. 산뜻한 레몬색의 페인팅이 되어 있는 외관이 눈에 띄는 곳이었다. 카페맑음과 복주산 자연휴양림은 약 8.4km 거리로 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카페 맑음 메뉴판. 아메리카노 3,000원으로 저렴했다.
철원 복주산 근처 카페 추천. 카페맑음 진열대

 

 

카페 맑음

아메리카노 3,000원

카페맑음은 음료가격이 착하다. 아메리카노는 3,000원이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같은 가격이다. 커피 외에도 에이드, 라떼, 스무디, 티 등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디저트로 스콘, 케이크, 크로플, 쿠키 등도 주문할 수 있었다. 

 

 

깔끔한 카페 내부. 은은한 조명이 매력적이다. 생각보다 내부가 넓었다.
복주산 자연휴양림 철원 카페맑음. 휴양림과 가까운 카페. 분위기 좋고 커피맛도 괜찮다.

 

 

은은한 조명이 매력적인 분위기

카페맑음은 동네 분위기와 다르게 세련된 느낌이다. 카페 내부는 깔끔하고 은은한 조명으로 되어 있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우리는 일행이 먼저 휴양림에 가있어서 커피를 테이크아웃 했지만 카페에서 머물다가 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카페맑음에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테이크아웃해서 가져갔다. 복주산 자연휴양림은 잠곡저수지근처에 있다.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하고 카페 안에서 잠시 휴식을 취했다. 

 

 

3,000원 커피라 기대 안 했는데 의외

테이크아웃해서 가져간 커피를 마셔보았다. 아메리카노 가격이 3,000원이라 사실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기대이상으로 커피가 맛있었다. 복주산 자연휴양림 근처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복주산 자연휴양림 방문후기

올해 여름휴가 미리 정해보기 ❣️ 철원 복주산자연휴양림 추천

 

올해 여름휴가 미리 정해보기 ❣️ 철원 복주산자연휴양림 추천

서울에서 가까운 강원도 철원 복주산자연휴양림 추천 작은 계곡에서 물놀이 가능한 곳, 숙박 없이 방문도 가능 ▶ 서울 근교 여름 여행하기 좋은 곳 철원 ▶ 철원 복주산자연휴양림 당첨되서 힐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