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기타

홈쇼핑 저렴한 반팔 린넨티 29,900원 5종 - 라삐아프 프렌치 라운드티 구매 후기

by 환희환희 2021. 7. 16.
반응형
728x170
평소에 홈쇼핑을 아주 즐겨하지는 않지만 내가 꼭 필요한 게 아니더라도 상품을 구경하는 일이 종종 있다. 그러다가 구매까지 이루어지는 날은 내가 좋아하거나 필요한 것들이면서 가격이 매력적이라고 느낄 때다.

라운드티 5종을 구매한 날도 그랬다. 저녁 10시가 훌쩍 넘은 시간, TV 채널을 이것저것 돌리다가 문득 홈쇼핑 채널에서 멈추었다. 김새롬이 함께 GS홈쇼핑에서 린넨티를 판매하고 있었는데 '어디 보자 몇 개 주나~~~'하고 봤더니 5종을 준다고 한다. '저건 편하게 입는 거라 여름철에 괜찮겠는데?' 하는 생각에 가격을 보니 '오~~~~~ 5종에 29,900원? 그럼 티셔츠 한 장에 6,000원?' 가격이 너무 착하잖아 ㅋㅋㅋㅋㅋ 여름 한철만 잘 입어도 괜찮겠네!라는 생각에 얼른 휴대폰으로 GS홈쇼핑 어플인 GS SHOP(지에스샵)을 찾아들어가 결제했다.  

GS홈쇼핑 - 라삐아프 린넨티 5종 결제화면 (지에스샵) 

 

결제를 하기 전 혹시나 더 할인되는 건 없나~ 하고 찾아봤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나온 제품이라 그런지 더 이상의 할인을 받을 수 없었다. 홈쇼핑 구매를 자주 하는 편은 아니라서 적립금이고 쿠폰이고 사용할 수 있는 게 더 없었다.

 

구매한 제품의 풀네임은

"런칭가 69,900원 - 라삐아프 프렌치 린넨티 5종 (라운드티)"

 

그런데 런칭가 69,900원???

결론부터 말하자면 그 가격이면 절대 안 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인 많이 된 것처럼 보이려고 수를 쓴 거겠지....ㅋㅋㅋ

 

인터넷을 통한 구매나

홈쇼핑에서 구매하는 것들의 정가라는 것은 믿을만한 게 못된다 ㅎㅎ 

 

어쨌든 

5종 라운드 티셔츠 거기다 린넨!

총 3만 원이면 살만한다. 

 

주문은 토요일 오후 10시 반이 넘은 시간에 했는데

배송은 일요일에 출발하였다는 연락이 오더니

월요일에 택배가 도착했다.

 

배송이 아주아주 빠르다 굳굳!

 

GS홈쇼핑 - 라삐아프 린넨티 5종 구매후기 5종 29,900원 

 

 

지에스홈쇼핑에서 구매한 린넨 티셔츠 5종의 색은

먹색(진 그레이), 보라색, 흰색, 노란색, 검정

이렇게 5가지의 각기 다른 색상을 가지고 있다.

 

치수는 55부터 있었는데  55 사이즈/ 66 사이즈/ 77 사이즈/ 88 사이즈 중에서 고를 수 있다. 

 

나는 44는 안되고 55 사이즈인데 제일 작은 게 55부터라 고민하다가 붙는 스타일의 티셔츠가 아니기 때문에 그래도 55 사이즈로 구매해보고 너무 작으면 반품하자는 생각으로 55사이즈로 결정했다.

 

 

GS홈쇼핑 - 라삐아프 린넨티 5종 구매후기 : 색상 먹색(진그레이) 보라색 흰색 노란색 검정색

 

 

홈쇼핑에서도

김새롬과 쇼호스트 둘이서 티를 입고 있었는데 사이즈가 낙낙해 보였기 때문에 55로 주문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더 하게 되었었다. 여름용 반팔티셔츠인 라삐아프 5종 티셔츠는 지에스 홈쇼핑에서만 단독으로 파는 건지 다른 데서도 파는 건지는 잘 모르겠다. 일단 가격이 싸니까 가격비교 없이 그냥 구매했다. 

 

티셔츠 5가지 색상 중에서

먹색과 보라색, 흰색은 아직 개시하기 전이고 노란색과 검은색 티는 이미 한 번씩 입어보았다. 색은 대체적으로 무난한 편이고 노란색이 조금 튀어 보일 수 있으나 여름에 입는 거기 때문에 입기에 괜찮을 정도이지 너무 형광색이거나 그렇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다. 그렇다고 톤 다운된 노란색은 아니다 좀 밝은 편이긴 하다.

 

 

 

GS홈쇼핑 - 라삐아프 린넨티 5종 택 내용 - 택 제거시 반품불가

 

 

지에스홈쇼핑에서 라삐아프 린넨티 5종을 구매하면 각 색상별로개별 포장되어 제품이 온다. 티셔츠마다 종이로 된 택이 붙어있는데 택에는 <이 택을 분리할 경우 반품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라는 내용이 기재되어 있기 때문에 제일 먼저 제품을 수령하면 택을 떼지 않은 상태에서 사이즈를 체크해보아야 한다.

 

택을 제거하면 반품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제거하기 전에 사이즈 체크가 필수!

 

 

GS홈쇼핑 - 라삐아프 린넨티 5종 사이즈 85 (구55)

 

 

목에 달린 택을 보니 라삐아프 Lapiaf의 이름이 보이고 사이즈가 기재되어 있다. 홈쇼핑 어플에는 55로 표시되어 있는데 이제 사이즈를 55 대신 85로 쓰려고 하나보다. 85(구 55)로 적혀있다.

 

 

GS홈쇼핑 - 라삐아프 린넨티 5종 : 택 확인, 사이즈 확인, 진그레이와 보라색

 

 

택의 앞과 뒷면.

별 내용은 없다. 굳이 크게 택을 만들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다.

 

이미 한 번 입어본 티셔츠로 비침정도가 어떤지 알려주고 싶어서 손을 넣어보았다. 

 

 

GS홈쇼핑 - 라삐아프 린넨티 5종 - 티셔츠 비침정도 확인

 

 

라삐아프 린넨 노란색 반팔 티셔츠에 손을 넣어서 들어보니 손이 비치는 게 보인다. 실제로 입었을 때 스킨색의 속옷을 입었기 때문에 크게 비치거나 그런 건 없이 입을 수 있었다. 하지만 노란 린넨티셔츠에 어두운 색 속옷은 비추천! 어두운 계열 속옷을 입으면 무조건 비치는 소재다.

 

 

GS홈쇼핑 - 라삐아프 린넨티 5종 검정색 티셔츠 비침정도

 

 

검정색 티셔츠의 비침을 확인하려고 들어 보니 좀 더 확실하게 보인다. 

뒤의 배경색이 다 보이는 것처럼 지에스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라삐아프 티셔츠는 기본적으로 비침이 있다.

조직감이 촘촘한 스타일이 아니고 보다시피 좀 듬성듬성한 스타일이기 때문에 여름에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장점은 있으나 비침이 있기 때문에 밝은 색상의 티를 입을 때는 속옷을 신경 써야 한다.

 

 

GS홈쇼핑 - 라삐아프 린넨티 5종 구매후기- 노란색 비침정도 확인

 

 

검정색 옷걸이를 걸었더니 노란색 린넨티의 비침정도가 어떤지 더 잘 나타난다.

 

얇아서 비치지만

얇아서 시원하다

 

하지만 조직이 부드러운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에 입었을 때 촉감이 부들부들하지 않다. 약간은 거친 느낌이 느껴진다. 그렇다고 따갑지는 않다. 그냥 부들한 스타일이 아닐 뿐.

 

한번 입고는 아직 괜찮은데 한번 빨아봐야 보풀이 어느 정도 일어나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래도 티셔츠 한 장에 6,000원이니 부담 없이 올해는 이걸로 여름을 나면 될 것 같다.

 

주말에 우연히 지에스홈쇼핑을 보다가 급 구매하게 된 티셔츠!

제발 보풀만 바로 일어나진 않았음 좋겠다.

 

지금까진

시원하고 편해서 만족!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