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CJ 고메 크림 베이컨 포테이토

by 환희환희 2018. 4. 26.
반응형
728x170

"CJ 고메 크림 베이컨 포테이토"

 

티몬에서 오뚜기밥을 구매하려는데

간편식제품이 여러개가 있어

맛이 궁금하여 함께 구매해보았다.

(티몬구매가: 3,500원)

겉모습으로만 봐서는

냉동식품인줄 알았는데

실온보관제품이여서

의외였다.

 

 

 

<고메 크림 베이컨 포테이토>

(앞면)

 

 

 

포장지의 사진이 아주 맛있어 보인다.

전자렌지에 1분이면 된다고해서 한번 더 놀랐다.

 

 

(뒷면)

 

 

 

 

(종이 포장지를 벗겨낸 모습)

 

 

 

제품 표시선까지 비닐을 뜯은 후

전자렌지에 돌리면 된다.

 

 

 

 

 

 

 

전자렌지에 돌린 후

 

 

 

 

 

 

 

비닐을 뜯어보니 소스에 재료가 파묻혀 있다.

 

 

 

 

 

 

 

 

뒤적거려보니

감자가 5조각정도 들어있었다.

그리고 베이컨(굵은것)과 양송이버섯 잘린것도 함께.

 

 

 

 

 

 

 

**개인적인 맛 평가**

 

감자가 아주 푹 익어서

젓가락으로 조금만 건드려도 잘 부서질 정도였다.

 

베이컨은 내 입맛엔 냄새가 나서 먹다가 남겼다.

 

양송이는 맛있는데 조금 들어있었다.

 

소스는 괜찮았다. 좀 느끼하긴 했지만

이 소스에 리조또를 해먹어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함께 들었고

아무래도 건더기 양은 배채우기엔 부족하다 보니

토스트를 함께 먹으면 괜찮을 것 같다.

 

카누커피와 같이 먹으니

느끼한 맛은 조금 순화되는것 같았다 :)

 

 

 

 

#

영어사전

gourmet

미국식 [|gʊrmeɪ]

[명사] 미식가, 식도락가

 

 

#

gourmet meal

[명사] 고급 음식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