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성수 점심 맛집 | 천하제일 솥뚜껑 두부 두루치기 추천, 비지찌개 라면사리 공기밥 무한리필

by 환희환희 2022. 9. 8.
반응형
728x170

성수 점심 맛집

천하제일 솥뚜껑 두부 두루치기 추천

비지찌개, 라면사리, 공깃밥 무한리필 최고

 

 

점심 뭐 먹지?

오전 시간은 점심을 뭘 먹는지에 대한 고민으로 시작해서 시간을 다 보내는 것 같다. 지나가다 많이 본 매장이었는데 한 번도 가보지 않았던 천하제일 솥뚜껑. 두부 두루치기 메뉴는 성수에서 먹어본 적 없던 메뉴라 궁금해서 가보기로 했다. 미리 검색을 해보니 점심때는 비지찌개와 라면사리, 공깃밥이 무한리필이라고! 분명 많이 먹지는 못할 테지만 그래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하니 먹기 전부터 신이 났다.

 


  성수 천하제일 솥뚜껑  
두부 두루치기 맛집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7길 27

지번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동 2가 333-140

전화번호 : 02-499-1994

성수 점심 맛집으로 추천, 두부 두루치기가 맛있는 천하제일 솥뚜껑

천하제일 솥뚜껑은 성수 힐스테이트 옆 건물인 서울숲 코오롱 디지털타워 2차 1층 코너에 있다. 밖에서도 가게를 확인할 수 있고 이 근처에는 최근 성수동에 생긴 누데이크가 바로 건너편에 있다.

 

 

성수 점심 메뉴 추천, 두부 두루치기가 맛있는 천하제일 솥뚜껑

가게 앞으로 오니 배너가 여러 개 보인다. 그중에서 점심 한정으로 무한리필이라는 내용이 있는데 점심에만 공깃밥과 비지찌개, 라면사리를 무한 제공한다는 것이었다.

 

 그리고 여름 한정메뉴로 육쌈냉면으로 물, 비빔, 불냉면을 팔고 있었고 콩국수도 판매하고 있었다. (방문은 8월에 했다.) 참고로 나중에 천하제일 솥뚜껑에 다시 와서 육쌈 비빔냉면을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감칠맛 나게(약간 조미료 듬뿍 느낌도 있긴 했지만) 맛있었다.

 

 

성수 맛집, 천하제일 솥뚜껑 점심메뉴

이곳의 점심 메뉴는 자가두부 두루치기와 통돼지 김치찌개가 있다. 처음 방문해서 자가두부 두루치기 2인분을 주문했는데 편안하게, 매콤하게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서 매콤하게로 선택했다. 

 

두부 두루치기는 2인분 18,000원이라 1인 가격이 9,000원이고, 통돼지 김치찌개는 1인분에 8,000원이다.

 

두부 두루치기를 먹고 천하제일 솥뚜껑에 또 방문해서 통돼지 김치찌개도 주문해서 먹어봤다. 고기가 통으로 들어있었는데 김치찌개도 맛있었다. 하지만 점심으로 좀 더 특별히 맛있게 먹었던 메뉴는 두부 두루치기였다.

 


성수 야채곱창 순대볶음 맛집 | 싹쓰리곱창 추천, 4번째 방문

 

성수 야채곱창 순대볶음 맛집 | 싹쓰리곱창 추천, 4번째 방문

성수 야채곱창 순대볶음 맛집 싹쓰리곱창 추천 4번째 방문 성수동 핫한 장소가 아닌 외진 곳에 있는 이곳. 싹쓰리 곱창은 우연히 지나가다 보고 방문했다가 계속 당기는 맛에 이번이 벌써 4번

hwan-forever.tistory.com

천하제일 솥뚜껑 원래 메뉴(저녁 메뉴)

이곳은 사실 저녁에 돼지고기 구이를 판매하는 곳이다.

점심에 두부 두루치기와 통돼지 김치찌개를 팔고 저녁엔 구이를 판매하는데 메뉴를 보니 돼지고기 한 판 500g에 33,000원이라 되어 있다. 보통 200g 고기를 1인분이라고 생각하면 1인분 가격은 13,200원 정도 되니 저렴한 편이다. 돼지고기 한판에는 3가지 종류의 고기가 들어가고 삼겹살 또는 목살로만 먹으려면 추가 요금 2,000원이 발생된다.

 

후기를 보니 돼지고기도 맛있어 보였다. 저녁에 방문하면 고기를 구워 먹어 봐야겠다.

 

 

테이블 마다 가스불이 있다.

테이블에는 가스불이 장착되어 있다. 

 

 

천하제일 솥뚜껑 반찬
무한리필 된다는 비지찌개

두부 두루치기를 받기 전,

무한리필로 준다는 비지찌개와 소시지, 오이무침, 콩나물 반찬을 받았는데 반찬이 꽤 맛있었다. 하지만 비지찌개는 묽은 편이고 김치가 너무 시어서 내 입맛에는 안 맞았다. 

 

 

천하제일 솥뚜껑 두부 두루치기 점심 메뉴로 추천, 맛있었다.

매콤한 맛으로 주문했더니 크러쉬드 페퍼가 듬뿍 올라가 있다.

두부 두루치기는 국물이 넉넉한 스타일이었고 두부가 꽤 많았다.

 

 

두부 두루치기를 매콤한 맛으로 선택했더니 크러쉬드 페퍼가 듬뿍 올라갔다.

그런데 크러쉬드 페퍼가 너무 많다 싶다.

그래서 숟가락으로 다른 곳에 좀 덜어놓았다.

 

 

양파 등 야채가 들어가 있고 두부가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서 2인분이라 해도 양이 많았다.

두루치기 국물 색부터 칼칼해 보이는 게 맛있어 보였다.

 


성수동 5년 이상 된 맛집 Best 5 | 계란김밥, 감자탕, 김치찌개, 시래기국밥 그리고 생고기 (돼지고기)

 

성수동 5년 이상 된 맛집 Best 5 | 계란김밥, 감자탕, 김치찌개, 시래기국밥 그리고 생고기 (돼지고

성수동 신상 맛집 NoNo 성수가 핫하기 전부터 있었던 맛집 리스트 ❤️꾸준히 가는 식당 Best 5❤️ 성수동 성당 옆 김밥 맛집 ❤️👍해밀 손칼국수 & 김밥👍❤️ 돌돌말린 계란이 김밥 안에 쏘-

hwan-forever.tistory.com

 

두부 두루치기 안에 고기도 있었다.

그렇다고 두부만 들어있는 건 아니었다.

고기도 중간중간 섞여있었다.

 

 

성수 점심 맛집, 두부 두루치기 추천!

불고기감 스타일의 고기와 두툼한 두부를 양념과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다.

양도 많아서 더더 만족스럽다.

 

 

라면사리 무한리필

라면사리도 무한리필된다고 하니 하나쯤은 먹어줘야지!

그래서 다시 가스불을 켜고 라면사리를 넣었는데 국물이 부족해서 당황했다. 그래서 물이라도 달라고 급히 불렀는데 육수를 가져와서 부어주신다. 두부 두루치기도 육수가 마련되어 있으니 라면사리를 추가해 먹을 때 괜찮았다. 두부 두루치기는 국물 간이 센 편이라 라면사리와도 잘 어울렸다.

 

두부를 좋아해서 좋았고

맛있어서 좋았다.

양도 많아서 더 좋았다.

 

성수 점심 맛집으로 추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