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맘스터치 치킨은 언제나 옳다! 후라이드싸이순살 & 맘스양념소스 로 술안주 해결!

by 환희환희 2021. 8. 23.
반응형
728x170

저녁에 야식으로, 술안주로 뭘 먹고 싶긴 한데 배부른 건 싫고~뭘 먹지? 하고 고민한다 맘스터치가 생각났다. 맘스터치에서 햄버거는 언제 먹었나 기억이 안 나지만 닭고기류는 종종 사 먹는다. 맘스터치에서 사 먹으면 좋은 점은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양의 치킨을 맛있게 먹을 수 있기 때문! 평소에는 텐더로 주문해먹는데 이번에는 <후라이드싸이순살>로 선택했다!

맘스터치 치킨은 언제나 옳다! 후라이드싸이순살 & 맘스양념소스 로 술안주 해결!

맘스터치 장안점 내부

맘스터치 장안점, 저녁 10시쯤 방문해서 매장 안에서 먹고 있는 사람은 없었다. 텐더를 먹을까 하다가 <후라이드 싸이순살>이 할인되길래 이번에는 싸이순살로 주문해보았다.

맘스터치 영수증, 키오스크에서 결제하고 받았다.

맘스터치에서 후라이드싸이순살은 원래 9,900원인데 특가로 1,000원이 할인되어 8,900원에 판매되고 있었다. 그리고 후라이드를 늘 시키지만 없으면 아쉬운 양념소스! 맘스터치에서 주문하면 늘 추가하는 맘스양념소스도 500원에 추가 구매를 하여 최종 9,400원을 결제했다.

 

방문한 날 기준으로 맘스터치에서 후라이드싸이순살 세트를 10,900원에 팔고 있었는데 여기에는 감자튀김과 음료가 함께 포함된 가격으로 할인율이 더 좋았다. 하지만 맥주 안주로 먹을 거기 때문에 음료가 필요 없어서 고민 끝에 그냥 후라이드싸이순살만 주문했다.

 

 

싸이순살과 양념소스를 받아 들고 이제 집으로 출발! 

 

맘스터치 후라이드싸이순살 구성 + 양념소스 추가

주문 후 받은 내용물은 이렇다. 후라이드싸이순살이 담긴 포장박스와 따로 추가 주문한 양념소스, 그리고 맘스 허니머스터드 소스가 2개 들어있다. 텐더를 사 먹을 때도 허니머스터드가 들어있었는데 치킨류를 주문하면 맘터에서는 이렇게 허니머스터드를 함께 준다.

 

맘스터치 후라이드싸이순살

포장박스를 열어보았더니~! 맛있게 튀겨진 순살 튀김이 보였다. 아주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진 모습이다. 냄새부터가 얼마나 좋던지~~~ 얼른 먹고 싶은 마음이 샘솟았다.

 

맘스터치 후라이드싸이순살

 

박스에 담긴 치킨을 그릇에 옮겨 담고, 머스터드 소스도 그릇에 담아놓았다. 그리고 양념소스 뚜껑도 개봉! 이렇게 모이니 더 맛있어 보인다.

 

 

튀김은 이렇게 바싹! 튀겨진 모습이다. 기름이 잘 빠졌는지 젓가락으로 집는데 눅눅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튀김옷이 바싹 튀겨진 걸 좋아하는데 맘스터치는 이렇게 잘 튀겨서 주니까 좋다.

 

맘스터치 후라이스싸이순살 

 

순살을 반으로 갈라보니 치킨의 육즙이 흘렀다. 그리고 속살까지 깨끗하게 잘 익은 모습이 보였다.

 

 

 

튀김은 이렇게 양념에도 찍어먹고, 머스터드 소스에도 찍어 먹으면 된다. 아차차! 하지만 나는 소금에 찍어먹는걸 더 좋아한다.

 

 

그래서 뒤늦게 준비한 소금!! 통닭에 찍어먹는 소금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 맛소금+순후추를 넣으면 된다. 후추를 넣어야 제맛이 난다!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고 맛있는 술안주가 되어준 맘스터치의 치킨!!! 후라이스순살치킨을 같이 먹을 때 개인 취향으로 소금+후추가 1위 그다음 양념소스였다. 머스터드는 보통~~~ 그래서 맘스터치에서 기본으로 주는 소스를 머스터드가 아닌 양념소스로 줬으면 좋겠다는 작은 소망이 있다.

 

맘스터치는 바싹 튀겨줘서 좋고, 치킨이 먹고 싶지만 적당히 먹고 싶을 때 적당한 양으로 주문할 수 있어서 좋다. 그리고 텐더만 주문 가능한 점도 장점!! 순살치킨은 텐더처럼 완전 퍽퍽살은 아니므로 퍽퍽살 매니아라면 텐더를 추천하다.

 

맘스터치에서 햄버거만 먹어봤다면 치킨도 꼭 드셔 보시길! 잡내 없는 맛있는 치킨이라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