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한양대역 혼밥 - 밸런스버거 한양대점 코코넛 새우버거 세트 리뷰

by 환희환희 2021. 8. 25.
반응형
728x170

오랜만에 마사지를 받으러 한양대역 근처로 왔다. 나는 타이마사지를 좋아하는데 한양대역에 가성비 좋은 마사지샵이 있기 때문에 이곳에 종종 오게 된다. 생각보다 일찍 도착했고 배도 고플 것 같아서 가는 길에 저녁을 먹기로 결정했다. 지나가는 길에 본 밸런스버거, 오늘 저녁 당첨!

 

한양대역에 있는 스타벅스 근처에 밸런스버거가 있다. 밸런스버거 간판위에 '수제버거 달인의 집'이라고 되어 있어서 내 발길을 더 이끌었다. 

 

한양대역 밸런스버거

 

한양대역 밸런스버거는 학생들에게 감자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모든 학생들은 아니고 입구 앞 배너를 보면 한양여대 및 한양대 학생들에게 해준다고 되어있다.

 

밸런스버거 한양대점
밸런스버거 한양대점 

 

가게 입구를 지나 카운터쪽으로 오니 가게 내부에 테이블이 꽤 많다. 시간이 많이 않으므로 메뉴부터 골랐다. 

 

밸런스버거 한양대점 메뉴판 : 메뉴 및 가격

 

메뉴판을 보았더니 햄버거가 3천원대가 대부분이었다. 기본인 밸런스버거는 단품으로는 3,900원이고 감자튀김과 음료가 들어간 세트는 5,500원에 팔고 있었다. 불고기보다는 조금 더 저렴한 3,500원에 서트 5,100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처음 가는 햄버거집에서 늘 시키는 새우버거로 골랐다.

 

밸런스버거의 새우버거는 "코코넛 새우"라고 되어있다. 코코넛 새우버거의 단품가격은 3,900원이고 세트 가격은 5,500원이다. 코코넛 새우버거 세트를 주문하고 5,500원을 지불하였다.

 

 

가게 안쪽에 있는 테이블자리 중 하나를 골라잡고 햄버거가 나오기를 기다렸다.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는데 벽면에 붙은 메뉴들이 보인다. 일반 햄버거집과 다르게 특이한 점은 스테이크를 판다는 점이다. 밸런스버거 한양대점에는 치킨 스테이크, 비프스테이크, 포크 스테이크를 판다고 되어있는데 가격은 각각 8,500원으로 매우 저렴하다. 

 

그리고 버거3대장이라고 소개하고 있는 3가지 메뉴가 있는데 이름은 반근버거, 메가벅, 스테이크버거이다. 반근버거는 프가 300g 들어가 있는데 단품은 10,900원 세트는 12,500원이다. 메가벅은 단품 8,500원, 세트는 10,100원이며 스테이크버거는 단품 7,500원, 세트는 9,100원이다. 버거 3 대장을 주문하면 감자를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준다고 한다. 이 햄버거들이 밸런스버거의 프리미엄 버거인 모양이다.

 

진동벨이 울리지 않았는데 내가 앉은 자리로 음식을 가져다주셨다.

 

밸런스버거 한양대점 : 코코넛 새우버거 세트

 

음식을 받고 놀랬다. 어라? 감자튀김은 얇은 감자튀김이 아닌데 접시에 나왔다. 접시에 감자튀김을 햄버거집에서 받아본 건 처음이었다. 그리고 음료컵에는 얼음만 들어있었는데 입구에서 음료를 직접 담아오면 된다고 하여 콜라를 담아왔다.

 

밸런스버거 코코넛 새우버거 

 

새우버거는 포장을 벗겨보니 양상추가 듬뿍 들어있고 새우버거만의 소스가 들어있었다. 홀그레인 머스터드도 들어가서 그런지 소스에 알맹이가 보인다.

 

밸런스버거 코코넛 새우버거

 

밸런스버거의 코코넛 새우버거의 패티를 보았더니 두꺼운 편은 아니다. 새우 패티는 아주 잘 튀겨져서 바삭해 보였다.

 

밸런스버거 한양대점 코코넛새우버거

 

한입 먹어보니 크림색의 소스와 새우버거가 잘 어울렸다. 그리고 버거빵을 보면 매콤해 보이는 소스도 발라져 있어서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 패티는 예상한 대로 바삭하게 잘 튀겨졌다. 

 

 

감자튀김도 먹고, 햄버거도 먹고, 탄산음료도 먹으며 저녁식사를 마쳤다. 햄버거 세트를 구매할 때 주문을 받으면서 '감자튀김은 기본으로 드릴까요?'라고 하시길래 그렇게 해달라고 했는데 내가 받은 감자가 기본 감자이고 업그레이드를 하면 다른 감자튀김을 주는 것 같았다. 

 

감자튀김은.......... 그냥 딱 아는 그 맛인데, 햄버거 집에서 먹는 감자튀김으로는 일반 얇은 감자튀김이 더 어울리는 것 같다. 그리고 탄산음료는 비교할게 딱히 없고... 햄버거 맛은?? 코코넛 새우버거라고 해서 코코넛 가루나 이런 맛이 좀 강하려나 했는데 그런 건 잘 모르겠다. 그냥 새우버거 맛. 

 

다 먹은 뒤 여기가 가성비가 좋은 곳인가? 싶어 이전에 서울역 롯데리아에서 먹은 새우버거 세트 가격이 얼마인지 찾아보았더니 5,900원이었다(정가 금액). 밸런스버거의 새우버거 세트는 5,500원이었으니 가격은 400원 차이었다. 그렇다면.... 솔직히 가성비가 좋다!라고 말하기엔 아쉬운 부분이 있다.

 

혼밥으로 혼자 먹고 가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곳이라 그런지 가게를 나올 때에도 혼밥 하러 온 사람을 여럿 보았다. 이날의 저녁식사는 이렇게 마무리되었다. 

 

 

◆ 비교 -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

롯데리아 서울역광장점 새우버거 = 서울역에서 저렴하게 & 조용하게 저녁먹을 수 있는 곳 (tistory.com)

 

롯데리아 서울역광장점 새우버거 = 서울역에서 저렴하게 & 조용하게 저녁먹을 수 있는 곳

금요일 저녁. 서울역에서 평일 중 가장 복잡한 시간대이다. 퇴근 후 서울역에 도착해서 저녁을 먹어야 하는데, 복잡한 것도 싫지만 음식값도 만만치 않다.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식사를 해결할

hwan-forever.tistory.com

 

밸런스버거 한양대점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23-1 (지번주소: 서울 성동구 행당동 32-2 성호빌딩)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