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때?/리뷰 : : 먹을거리

<히로시마 여행> 야키토리 맛집 가성비 추천 "Yakitori no meimon Akiyoshi"

by 환희환희 2024. 2. 29.
반응형
728x170

히로시마 여행 맛집

야키토리 맛집 가성비도 좋아

히로시마 여행 중 최고 맛집이었던 "Yakitori no meimon Akiyoshi"

 

▶ 금요일 오후 6시 넘어서 방문했으나 사람이 많아서 패스

▶ 토요일 4시30분쯤 방문해서 여유있게 먹고 왔다.

▶ 부담없는 가격이라 꼬치구이 여러가지 먹기 좋았다.

▶ 히로시마 여행이라면 꼭꼭 추천하고 싶은 야키토리 맛집 '야키토리 노 메이몬 아키요시'

▶ 혼여라도 방문하기 좋은 식당 추천 (혼술하기 좋은 곳)

▶ 체인점인데도 맛있는 야키토리 꼬치구이 맛집, 일본 다른 지역 방문해도 찾아서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히로시마 야키토리 맛집 추천
여행 최고 맛집
"Yakitori no meimon Akiyoshi"

やきとりの名門秋吉 広島袋町店

주소 : 3-11 Fukuromachi, Naka Ward, Hiroshima, 730-0036 일본

영업시간

월화수목금

오후 5시~오후11시

토요일

오후4시~오후 10시 30분

일요일

오후 4시~오후 10시

Yakitori no meimon Akiyoshi 히로시마점, 야키토리 노 메이몬 아키요시 야키토리 맛집으로 추천하는 곳! 너무 만족스러웠다.

 

금요일 저녁 웨이팅으로 포기

토요일 오후 4시 30분쯤 방문

히로시마 여행 첫날, 금요일 저녁에 '야키토리 노 메이몬 아키요시'에 방문했다. 히로시마 혼도리역 근처에 있는 곳인데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하고 분위기도 좋은 것 같아서 이곳으로 선택한건데 히로시마에도 불금이 있다는 사실을 놓치는 바람에... 오후 6시가 넘어서 방문했고 웨이팅 때문에 포기하고 나왔었다. 그리고 주변의 다른 야키토리 전문점을 찾아다녔지만 온통 유명하다는 식당은 전부 만석! 그래서 혼도리 상점가 주변은 패스하고 숙소 근처의 오노미치 라멘 전문점에서 저녁을 먹게 되었었다. 하지만 오노미치 라멘도 처음 먹어보는 라멘이라 좋았다 ㅎ

 

여행 둘째날, 토요일은 미야지마섬을 여행하는게 목적이었다. 그리고 원래는 미야지마구치역에서 근처의 엄청 큰 마트를 가보려고 했는데 피곤하기도하고 해서 전날 못 가본 야키토리집에 가기로 결정했다. '야키토리 노 메이몬 아키요시'히로시마점은 토요일은 오후 4시부터 영업한다고 했으니 일찍가자 싶었다. 식당에 도착한 시간은 오후 4시 30분정도였고 역시나 사람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먹고 올 수 있었다.

 

다찌석과 테이블석이 있다. 꼬치를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해놓은게 인상적이었다.

 

꼬치구이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곳

' Yakitori no meimon Akiyoshi, 야키토리 노 메이몬 아키요시 ' 히로시마점의 내부는 이렇다. 다찌석이 있고 테이블석도 있다. 다찌석 앞을 보면 철판같은게 있고 테이블에도 가운데를 보면 철판같은게 있다. 이건 보온이 되는 철판이다. 그래서 구워진 꼬치구이들을 이곳에 올려놓으면 식지 않게 먹을 수 있는 것이다. 

 

' &nbsp; Yakitori no meimon Akiyoshi, 야키토리 노 메이몬 아키요시 ' 히로시마점 메뉴판. 꼬치 종류가 상당히 많다. 한글메뉴판이라 좋다.
' &nbsp; Yakitori no meimon Akiyoshi, 야키토리 노 메이몬 아키요시 ' 히로시마점 메뉴판. 꼬치 말고도 오이 양배추 등 사이드메뉴가 있다. 한글 메뉴판이라 좋다.

 

다양한 꼬치구이, 다양한 사이드, 다양한 술

한국어 메뉴판 있음

이곳은 메뉴가 다양하다. 꼬치구이도 자세히 보면 야키토리인 닭꼬치부터 돼지, 소, 내장 등 다양한 꼬치가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그리고 한국어 메뉴판이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메뉴 뒷장에는 사이드메뉴와 술이 있는데 사이드에는 밥 종류부터 토마토, 오이, 양배추, 샐러드, 계란말이, 김치 등이 있고 술은 맥주, 소주, 위스키, 사케, 보리소주, 고구마소주, 소주+탄산수, 와인, 매실주 등 다양한 술이 있다. 일본은 식당 어딜가도 술 종류가 우리나라보다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다.

 

생맥주 572엔 (세금포함가격), 일단 맥주로 시작하는게 기본값!

 

맥주 3종류

생맥주 572엔/ 병맥주 아사히 655엔/ 병맥주 기린 655엔

' Yakitori no meimon Akiyoshi, 야키토리 노 메이몬 아키요시 ' 히로시마점에는 맥주를 3가지로 판매하고 있었다. 생맥주와 병맥주로는 아사히 또는 기린이었다. 일단 생맥주로 2잔 먼저 주문했다. 그리고 주문한 꼬치가 맛있게 구워지길 기다렸다.

 

꼬치가 구워지는대로 가져다준다. 삼겹살꼬치구이는 따로 그릇에 담아줬다.
돼지삼겹살 꼬치 2개에 341엔
돼지삼겹살 꼬치 2개에 341엔

돼지삼겹살 꼬치 2개 341엔

돼지삼겹살 꼬치는 다른 꼬치보다 조금 비싼편이었는데 2개에 341엔이었다. 내가 좋아하는 부위로만 주문하면 실패가 없다. 삼겹살 구이는 기름부위가 많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았다.

 

히로시마 야키토리 맛집,&nbsp; 야키토리 노 메이몬 아키요시에서 먹은 소ㅂ갈비 꼬치구이
히로시마 야키토리 맛집에서 먹은 소갈비 꼬치구이

 

소갈비 꼬치구이 5개 479엔

소갈비 꼬치구이는 소갈비양념같은 특유의 약간 달달한 맛이 났다. 소고기 잡내가 없었고 파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다.

 

이 철판이 보온역할을 한다. 그래서 꼬치를 여기 올려놓고 먹으면 시간이 지나도 따뜻한 꼬치를 먹을 수 있다.
닭, 대파구이 5개 440엔

 

닭,대파구이 5개 440엔

닭꼬치구이는 종류가 여러가지 였는데 암탉도 있고 어린닭도 있고, 닭 대파구이도 있었다. 그 중에서 닭, 대파구이로 선택했는데 이것도 성공! 돼지, 소, 닭고기 꼬치고 주문해봤는데 전부다 잡내없이 맛있었다. 그리고 정말... 술안주로 최고다!!! 

 

돼지볼살 5개 446엔, 매콤한 양념인것 같아서 주문했다.
돼지볼살 꼬치구이 5개 446엔

 

매콤한 게 먹고 싶어 주문한

_돼지볼살 꼬치구이 5개 446엔

이번에는 매콤한 꼬치가 땡긴다! 소스가 발라진 꼬치중에서 소 위도 있고 그랬지만... 그런 내장은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돼지볼살로 결정했다. 돼지볼살 꼬치구이도 성공! 매콤달콤 맛있었다!

 

메뉴판을 잘 보며 번호가 적혀있다. 돼지볼살의 경우는 12번이다. 이렇게 번호로 알려주고 주문을 하면 편하다. 그리고 자세히 보면 아래에 돼지그림이 있다. 여기는 돼지그림, 닭그림, 소그림으로도 알려주고 있다는 점이 재밌었다.

 

어린닭구이 5개 435엔
어린닭구이와 암탉꼬치구이는 가격이 동일하다.

 

어린닭구이 5개 435엔

그리고 야키토리를 하나 더 먹고 싶어서 이번에는 어린닭으로 주문했다. 부드럽고 맛있다.

 

야키토리 노 메이몬 아키요시에서는 오픈주방이라서 꼬치를 굽는 과정도 직접 볼 수 있는데 불 앞에서 엄청 열심히 구워주신다. 그래서 꼬치구이마다 자연스러운 불 향이 입혀져서 꼬치구이가 더 맛있다. 

 

좌석 앞 원통이 다 먹은 꼬치를 넣는 곳이다.

 

맥주랑 열심히 먹었다

꼬치 하나가 작기 때문에 양이 많지 않다. 벌써 꼬치구이 5가지를 주문했지만 배는 차지 않는다 ㅎ 맥주를 같이 마셔서 그나마 배가 차는 느낌 ㅎㅎㅎ 다양한 꼬치구이를 먹으면서 맥주를 마시면서 시간을 보내는게 즐거웠다.

 

 

추가로 기린생맥주 주문해서 둘이 나눠마심. 맥주 사이즈가 엄청 컸다. 일반 술집의 작은 병맥 아니고 큰~병맥이다. 생맥주보다 양이 많았다.
돼지곱창 완전 맛있었음 ㅎㅎㅎ 쫄깃 고소 추천!!
돼지곱창 5개 435엔

 

돼지곱창 5개 435엔

숯불에 구운 돼지곱창은 기대 이상으로 더 맛있었다. 흔히 먹는 돼지곱창볶음에서 먹는 곱창보다 훨~씬 맛있었다. 쫄깃쫄깃하고 곱창 잡내없고~~ 고소하고 숯불향도 좋고! 곱창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돼지곱창 꼭꼭 드셔보시길 ㅎㅎ

 

 

닭 모래주머니 꼬치구이는 어석거리는 특유의 식감이 매력적이었다.
닭 모래주머니 꼬치구이 5개 440엔

 

닭모래주머니 꼬치구이 5개 440엔

내장종류 중에서 그나마 먹을 수 있는 것으로 주문했는데 돼지곱창과 모래주머니 꼬치구이였다. 모래주머니 꼬치구이도 역시다 합격! 총 7가지 꼬치구이 메뉴중에서 맛없는게 없었다! 다 맛있었다! 

 

히로시마 야키토리 맛집, 야키토리 노 메이몬 아키요시 추천! 둘이서 이거저것 먹고 총 4,812엔을 지불하고 왔다.

 

2인 총 4,812엔

꼬치구이를 7가지를 먹고, 생맥주 2잔에 병맥주 1병을 주문하고 총 4,812엔이 나왔다. 한화로 약 43,000원정도인데 이정도면 완전 만족!

 

또 가고 싶다❤️

꼬치구이가 전부 다 맛있었고 분위기도 맘에 들었고 가격도 괜찮고 다 좋았다. 다음에 히로시마를 또 방문한다면 여기는 꼭꼭 갈거다! 히로시마에서 먹은 것들중에서 가장 좋았다.

 


히로시마 여행 후기

[히로시마 여행] 밋쨩 핫쵸보리 본점 오꼬노미야끼 맛집 (야끼소바 추천👍)

 

[히로시마 여행] 밋쨩 핫쵸보리 본점 오꼬노미야끼 맛집 (야끼소바 추천👍)

히로시마 여행 1일차 오꼬노미야끼 맛집 밋쨩(핫쵸보리) 방문 야끼소바 차돌박이 구이 점심 맥주로 시작~ ▶ お好み焼みっちゃん総本店 八丁堀本店 ▶ 현지인들도 점심식사하러 많이 방문하는

hwan-forever.tistory.com

히로시마에선 <오노미치라멘> 추천! 특히 돈코츠 못먹는사람 필독!

 

히로시마에선 <오노미치라멘> 추천! 특히 돈코츠 못먹는사람 필독!

히로시마 라멘 추천 돈코츠 못 먹는 나 같은 사람이라면 오노미치 라멘 먹어보세요❣️ ▶ 유명한 이치란 라멘은 오로지 돈코츠라멘만 팔고 있어서 패스~~ ▶ 나처럼 돈코츠라멘 못 먹는 사람이

hwan-forever.tistory.com

<히로시마 교자 맛집> 일본에서 먹은 파 듬뿍 군만두 추천!

 

<히로시마 교자 맛집> 일본에서 먹은 파 듬뿍 군만두 추천!

히로시마 교자 맛집 No GYOZA! No LIFE! 일본 생맥주와 교자 조합 최고 ▶ 일본에선 먹방여행이 최고! ▶ 하루종일 생맥주와 함께하는 일본여행~ ▶ 일본 맛있는 만두 먹고 싶어서 교자 맛집 찾다가

hwan-forever.tistory.com

 

 


히로시마 야키토리 맛집
구글 지도 위치


Yakitori no meimon Akiyoshi
+81 82-544-6601
https://maps.app.goo.gl/AnFznCXpeA98ku5E7
 

Yakitori no meimon Akiyoshi · 3-11 Fukuromachi, Naka Ward, Hiroshima, 730-0036 일본

★★★★☆ · 꼬치구이 전문식당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