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 밖에서/여행숙소

[충남 부여] 골프가족텔 갓성비 펜션형 숙소, 부여롯데아울렛 차로 1분거리 완전 추천

by 환희환희 2022. 8. 4.
반응형
728x170

부여 가성비 좋은 숙소

롯데아울렛, 백제문화단지와 가까운 숙소

주방 있음, 거실 별도, 깨끗한 숙박시설 추천

 

여행지를 부여로 정했지만, 숙소는 정하지 않았었다. 부여의 롯데리조트가 유명하지만 주말 성수기라 가격도 비싸고 방을 구하기도 어려웠다. 그래서 모텔급 숙소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부여의 몇 군데 모텔을 야놀자로 검색해봤더니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았다. 그러다 골프가족텔을 알게 되었고 1박이 11만 원이면 모텔보다는 약간 비싼 편이지만 리뷰도 좋고 깨끗해 보여서 이곳으로 결정하게 되었다.


부여 가성비 좋은 숙소

롯데아울렛, 백제문화단지와 가까운 숙소

주소 : 충남 부여군 규암면 서궁로 143

지번주소 : 부여군 규암면 금암리 283-10

부여의 핵심 장소인 롯데아울렛과 롯데리조트 쪽은 백제문화단지가 있는 곳이며 부여의 자랑인 수륙양용버스를 탈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수륙양용버스는 백제문화단지 입구 매표소에서 발권 후 시간에 맞춰 탑승한다.) 처음 골프가족텔을 예약하고 다녀온 사람들의 리뷰를 확인했을 때 부여 롯데리조트와 가까운 곳에 있다고 해서 위치가 괜찮다는 생각을 했었다.

 

부여 롯데아울렛을 지나 길을 따라 쭉 오다 보면 약간은 시골스러운 동네가 나타나는데 아울렛에서는 차로 1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는 가까운 거리에 골프가족텔이 있었다. 참고로 골프가족텔 근처에는 골프무인텔이 양쪽에 있었는데 아마도 표식이 같은 걸 보니 같은 곳에서 운영하는 것 같았다.

 

 

 

부여 추천 숙소, 골프가족텔. 부여롯데리조트가 부담스러운 사람이라면 이 숙소를 추천하고 싶다.

골프가족텔의 주차장은 건물 바로 옆이 아니다. 골프가족텔 건물 옆에 큰 간판으로 '가족텔 주차장'이라고 표시되어 있는 곳에 주차를 하면 되는데 주차장의 느낌보다는 그냥 공터의 느낌이다. 비가 오지 않을 때에는 주차 후 입실하는 것이 큰 문제가 되지는 않으나 비가 오는 날이거나 무거운 짐을 가지고 있다면 살짝 불편할 수는 있다.

 

 

골프가족텔은 펜션형 숙박시설로 되어 있다. 거실과 방이 분리되어 있으며 취사가 가능하므로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제격인 곳이다.

부여 골프가족텔로 들어와 체크인을 했다. 미리 예약을 하고 왔으므로 이름만 이야기하고 객실 키를 받을 수 있었다. 우리가 배정받은 객실은 3층이었는데, 이곳은 엘리베이터가 없다고 한다.

 

 

골프가족텔은 단점도 있다. 바로 엘리베이터가 없다는 것과 주차장이 바로 연결되지 않는 다는 점이다.

첨엔 살짝 짜증이 났다. 주차장도 건물과 바로 붙어있는게 아닌데 엘리베이터도 없다고? 투덜투덜 거리며 객실로 갔다. 객실은 계단으로 올라가야 했지만 다행히 우리는 짐이 많지 않았다.

 

 

부여 추천숙소, 골프가족텔 펜션형, 취사가능, 가족단위 추천, 302호에 묵었다.

그런데 복도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건물이 참 깨끗하다. 지어진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다. 그리고 일반 모텔 중에서는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가 많은데 이곳은 복도도 채광이 좋아서 모텔 같은 숙소처럼 느껴지지 않았다.

 


현관문을 열면 바로 마루가 나온다.

투덜대며 객실로 들어왔다. 그런데 현관문을 열고 본 객실은 아쉬웠던 마음이 사르르 녹게 만들었다. 세련되진 않았지만 깔끔한 숙소는 TV, 선풍기, 전자레인지, 냉장고, 테이블, 카펫, 그리고 큰 창과 채광이 잘 되는 거실을 갖춘 곳이었다.

 

 

객실에서 보이는 시골뷰, 기본 살림살이들이 갖춰져있었다.

어두침침한 원룸형의 숙소보다 너무 좋다. 어디 친구 자취집에 놀러 온 것 같은 느낌도 들었다. 냉장고는 일반 모텔급 객실의 냉장고보다 살짝 컸는데 집에서 가져온 아이스팩을 다음날 사용하려고 쪼끄만한 냉동실에 넣어봤더니 성능도 나쁘지 않은지 다음날 제대로 얼어있었다. 

 


부여 백제금동대향로, 직접보면 더 멋있어요.

[충남 부여] '백제금동대향로'에 감탄. 국립부여박물관 가볼만한 곳, 아니 꼭 가봐야 할 국내 여행지.

 

[충남 부여] '백제금동대향로'에 감탄. 국립부여박물관 가볼만한 곳, 아니 꼭 가봐야 할 국내 여

충남 부여 가볼 만한 곳 국립부여박물관 백제금동대향로 꼭 가봐야 할 국내 여행지 이번 여행의 목적과 하이라이트는 국립부여박물관이었다. 처음부터 부여에 오고 싶었던 이유는 바로 "백제

hwan-forever.tistory.com

 

드라이기, 선풍기,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종이컵 등등 기본 물품들이 잘 구비되어 있다. 그리고 구비만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깔끔했다. 휴대폰 충전기를 가져오지 않아 사장님께 전화로 여쭤봤더니 충전기는 빌려줄 수 있는 게 없다고 하셨다. 그러니 꼭 휴대폰 충전기는 잘 챙겨가시길!

 

 

완강기도 설치되어 있다. 전체적으로 깨끗했고 깔끔했다.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곳이었다.

이런곳이면 특히 아이가 있는 가족들에게 참 좋은 숙박시설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거기다 거실과 방으로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4인 가족이 머물러도 충분했고 나중에 부모님을 모시고 부여여행을 한번 더 계획하고 있는데 그 때 이곳에서 하루 묵어도 편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았다.

 

 

거실은 나름 간접조명도 설치되어 있고 천장형 에어컨도 설치되어 있어 더 깔끔한 인상을 주었다. 특히나 나는 선풍기가 있는 게 참 좋았다. (선풍기도 깨끗했다.)

 

 

부여 골프가족텔, 가성비 좋은 펜션형 취사형 숙소 추천

골프가족텔의 부엌은 이런 모습이다. 일자로 된 싱크대에 상부장이 없어서 깨끗해 보인다. 냄비 같은 취사도구가 준비되어 있었다. 이런 곳이라면 2박 넘게 있어도 편하게 지낼 것 같다.

 

 

부엌을 마주보는 곳에 방이 있고, 부엌과 방 사이에 화장실이 있다.

부엌 안쪽을 보면 화장실과 방이 보인다. 이곳은 주방, 화장실, 방, 거실을 나름 신경써서 인테리어 했구나 싶다. 과하지 않고 그냥 편안한 느낌이다. 

 

 

 

골프가족텔 화장실, 넓었고 깨끗했다.

화장실은 이런 모습인데 꽤 넓었다. 수건은 4장이 비치되어 있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도 구비되어 있었다. 여기도 역시나 깔끔하다.

 

 

방도 깨끗, 깔끔하다.

방은 아늑한 느낌이 들었다. 2명이 충분히 잘 수 있는 침대가 있었다. 그리고 창문도 있어서 좋았다.

 

 

부여여행을 계획했다면 이곳을 숙소로 추천하고 싶다.

거기다 방에도 시스템에어컨 설치! 참 잘 만들어 놓은 숙소다.

 

가족단위 추천,

깔끔하고 깨끗한 숙소를 원한다면 추천,

백제문화단지, 롯데아울렛과 롯데리조트 근처 숙소를 찾는다면 추천,

취사가 가능한 곳을 찾는다면 추천,

엘리베이터가 없는 단점이 있지만 그 단점이 잊힐 만큼 좋은 점이 많은 숙소였다.

참고로 여기는 조식도 무료! 오전9시에 방으로 전복죽을 배달해주신다. 그래서 더더 좋은 숙소였다. 다음에 또 방문해도 좋을 곳,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숙박시설이었다. (내돈내산입니다.)

 

+Tip                                                      

*부여 롯데리조트와 가까우므로 편의점 이용이나 식당 이용은 롯데리조트에서 해결하면 됩니다. 저는 저녁에 리조트내 편의점에서 맥주를 사고 리조트에 있는 식당가에서 떡볶이를 사와서 먹었어요!

*백제문화단지는 해가 질 즈음에 가면 최고입니다. 어둠이 찾아오기 직전! 야간 조명은 켜 있는 상태에서 백제문화단지 관람을 해보세요. 산책하기도 좋고 정말 멋있었어요~

 


부여로 오던 중, 예산에서 만난 백설농부 카페

예산 카페 추천, 조용하고 아름다웠던 백설농부 | 나만 알고 싶은 곳 뷰맛집

 

예산 카페 추천, 조용하고 아름다웠던 백설농부 | 나만 알고 싶은 곳 뷰맛집

부여 여행을 떠나는 날. 휴가 시즌이 시작되었다는 것을 실감할 수밖에 없었던 것은 고속도로에 있는 수많은 차량의 행렬들 덕분이었다. 오랜만에 경부고속도로를 타게 되었고, 거기서 밀리고

hwan-forever.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