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 밖에서/여행 기록 (해외)

일본 선물사기 좋은 곳 | 히로시마 오리즈루 타워 기념품샵

by 환희환희 2024. 2. 16.
반응형
728x170

돈키호테 말고

히로시마에서 선물사기 좋은 곳

오리즈루 타워 1층 기념품샵 추천

▶ 돈키호테 흔한 상품들 말고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 히로시마 오리즈루 타워 1층 기념품샵에서 구매해보시길 추천~

▶ 오리즈루 타워 꼭대기 전망대가 유명하지만 1층 기념품샵만 방문

▶ 원폭돔 바로 옆이라 원폭돔 관광시 방문하면 좋은 곳!

▶ 히로시마 버스센터, 리가 로얄 호텔과 아주 가까운 곳

 


오리즈루 타워

おりづるタワー

1 Chome-2-1 Otemachi, Naka Ward, Hiroshima, 730-0051 일본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6시

오리즈루 타워 1층 기념품샵, 일본 히로시마 선물사기 좋은 곳 추천
히로시마 오리즈루타워 1층 기념품샵에는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은 상품들이 많았다.
일본 전통음료 아마자케, 누룩향이 나는 음료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기념으로 구매하기로 했다.
일본 전통음료 아마자케 AMAZAKE 캔음료로 되어 있었다 가격은 186엔

구매품목 1

아마자케 AMAZAKE ¥186

히로시마 여행 둘쨋날 이쓰쿠시마섬(미야지마섬)에 방문했었다. 그때 작은 찻집에 방문했는데 "아마자케"라는 걸 보고 문의하니 사장님이 일본전통음료라고 하면서 막걸리랑 비슷하다고 했다. 그래서 처음으로 아마자케를 먹어봤었는데 색깔은 막걸리랑 똑같은 색이지만 맛은 막걸리와는 달랐다. 처음엔 달달한 맛인데 뒤로 갈수록 누룩향이 은근히 느껴졌다. 살짝 알코올향이 느껴지다가 다시 달달한 맛이 느껴진다. 다른것보다 누룩향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음료라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오리즈루타워 기념품샵에 오니 그 아마자케를 캔음료로 팔고 있는거다. 맛보기로 사면 좋겠다 싶어서 2캔을 구매하였고 가격은 한 캔당 186엔이었다. 

 

아마자케는 일본의 전통적인 음료로 한국의 막걸리처럼 탁한 색깔이다. 아마자케를 아마가유라고 부르기도 한다. 알코올이 아주 약하게 들어있다. (1%미만)

 

시소미소 210엔 오사카에서 주먹밥을 먹었는데 시소미소를 올려줬던 기억이나서 구매해봤다.

 

시소미소 210엔 (주먹밥과 어울리는 소스) ¥210

시소가 뭔지 몰랐는데 찾아보니 일본깻잎을 시소라고 한다. 그런데 일본깻잎은 우리나라 깻잎과는 맛과 향이 다르다고 한다. 이 시소미소를 산 이유는 작년에 오사카에서 음식을 시켰는데 그때 사진처럼 하얀 주먹밥에 시소미소를 올리고 토치로 미소소스 위를 살짝 태운 후 줬었다. 

 

사실 특별하게 맛있었다거나 그렇진 않았는데 그때 그 미소소스가 독특했고, 거부감이 있진 않았다. 그래서 마침 오리즈루 타워에서 보이길래 집에가서 먹어볼까 하고 구매했다.

 

가공 오징어튀김  ¥648

오징어튀김 3종

술 안주용으로 구매 ¥648

가볍게 술안주용으로 먹어볼까하고 충동적으로 구매. 1봉지는 시즈닝이 불호라 별로였고 2가지는 맛있었다. 

 

 

오리즈루타워 영수증. 여행 마지막날에 방문해서 구매했다.

 

이외에도 히로시마 특산품 레몬을 활용한 기념품도 많았다.

히로시마를 여행하다보면 레몬빵을 많이 팔길래 신기했는데 이곳 특산품이라고 한다. 오리즈루타워에서는 레몬을 활용한 레몬빵 외에도 레몬잼, 레몬 소스 등 다양한 제품을 많이 팔았다. 나는 빅카메라에서 또 쇼핑을 할 예정이었고 오리즈루에서는 10분정도 밖에 시간이 없어서 몇가지만 구매하고 왔다. 

 


히로시마 여행후기 모음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일본 히로시마 핫쵸보리점 현지가격 공유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일본 히로시마 핫쵸보리점 현지가격 공유

돈키호테 필수 쇼핑리스트 일본 히로시마 돈키호테 핫쵸보리점 곤약젤리 치약 수면안대 이브생리통약 습진약 휴족시간 사란랩 가격 공유 ▶ 일본 현지 돈키호테 가격 공유 ▶ 일본 히로시마 핫

hwan-forever.tistory.com

<히로시마 교자 맛집> 일본에서 먹은 파 듬뿍 군만두 추천!

 

<히로시마 교자 맛집> 일본에서 먹은 파 듬뿍 군만두 추천!

히로시마 교자 맛집 No GYOZA! No LIFE! 일본 생맥주와 교자 조합 최고 ▶ 일본에선 먹방여행이 최고! ▶ 하루종일 생맥주와 함께하는 일본여행~ ▶ 일본 맛있는 만두 먹고 싶어서 교자 맛집 찾다가

hwan-forever.tistory.com

리가 로얄 호텔 히로시마 트윈룸 추천 후기 | 22층 원폭돔뷰

 

리가 로얄 호텔 히로시마 트윈룸 추천 후기 | 22층 원폭돔뷰

리가 로얄 호텔 히로시마 추천 후기 위치 좋고 쾌적한 호텔이라 만족 트윈룸 22층 원폭돔 뷰였어도 좋았다 ▶ 히로시마 위치 좋은 가성비 4성급 호텔, 리가 로얄 호텔 예약시 가격 ▶ 22층부터 있

hwan-forever.tistory.com

[히로시마 가볼 만한 곳] 슛케이엔정원 현립미술관 - 여행필수코스

 

[히로시마 가볼 만한 곳] 슛케이엔정원 현립미술관 - 여행필수코스

히로시마 여행 필수코스 슛케이엔정원과 현립미술관 일본식 정원 사진 찍기 좋은 곳 ▶ 히로시마 성 방문 뒤 걸어서 히로시마 현립미술관 & 슛케이엔정원 방문 ▶ 현립미술관 + 슛케이엔정원 입

hwan-forever.tistory.com

 


오리즈루 타워 구글 지도

 

https://maps.app.goo.gl/2GekEEsWD3sTTGBu7

 

오리즈루 타워 · 1 Chome-2-1 Otemachi, Naka Ward, Hiroshima, 730-0051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kr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